이뻐서 데려왔다는 수향씨의 말처럼 목마가렛의 연 보라빛 고운 네 모습이 넘 아름다워 눈길을 돌릴 수가 없구나.
오자마자 사진 찍어주시고 바구니에 담아 넘 마음에 들어 이 꽃바구니를 들고다녔다는.. 호호호
어제 이뿐 수향씨 시지 유림 농원에 다녀왔지요. 유림농원 옆집에 있는 청진동 해장국집에도 ...
아침이 되면 더 이쁠 목 마가렛 ....
일년에 한 번은 꼭 나오지만 작년에 떠나신 인경이 엄마의 기일이 들어있어 4월 26일에 도착하여 남편은 회사일땜에 먼저 떠나고 며칠전부터 울 집에 머물고 있답니다. 인경이 큰 동생 재갑이왈 '누나가 광주로 와요.' 보고싶다고 고등학생이던 그 재갑이가 아니고 저도 남자라고 하하하 하기사 저랑 나랑 3살 터울이니 누나 사랑한다고 .. 나도 사랑해 둘째 남동생 재익이도 ' 나도 누나 사랑해요.' 고맙다. 나도 너 사랑해야~~
고은이 방에서 고은이와 자는 내 친구 유미엄마왈 며칠 지켜봐도 너 자는 모습을 볼 수가 없다. 잠은 언제 자니? 하하하 저보다 늦게자고 늘 일찍 일어나있으니 ... 헤모힘으로 컨디션이 좋아지고 난 다음부턴 저 아침에 일어나기 쉽답니다.
내 친구 숙희를 위하여 3포트 심어오고 .... 어떠니? 마음에 들지 다년생이라 다산문화사 국화 화분으로 옮겨심으면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계속 만날 수 있는 다년생이다.
어서 날이 밝기를 기다리는 날이 더 자주 많아진다는... 꽃과 사랑에 빠진 저 하루 시작의 모습입니다. ~~ 저 오늘 매일 신문에 나와요!! ㅎ 여성 생활 지면에 이번 주 월요일에 인텨뷰했는데 해맑은 세정씨는 다음 주 목요일 15일에 나온다고했는데 잘생긴 일권씨 어제 문자로 오늘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주 아님 다음 주입니다.
내 친구 유미엄마 인경이는 일본으로 이사간지 15년째 .. 한국을 그리워하는 향수병에 늘 돌아오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며 마음 고생 많이 했었는데 이제 겨우 적응이 되어 일본의 장점들이 보인다고 하네요. 참 다행이지요.
제 건강상태를 제일 잘 알고있었던 숙희나 이젠 인경이까지도 헤모힘으로 달라진 나의 건강에 놀라워한답니다. 혈액순환이 안되어 손이 차가운 내 손이 따듯해졌으니 얼음처럼 찬 내 손에 가장 피해를 많이 입은 사람은 인경이였습니다. 손이 시려운 내가 늘 인경이 목에 손을 녹였으니 ㅎㅎ 맞다 . 이제 생각납니다.
나이가 있다보니 건강상의 문제가 불거지는 우리 나이인지라 한국에 오면 습도에 얼굴이 건조해지고 많이 피곤해하는 인경이 울 집에 오자마자 헤모힘을 강제로 먹이고 민감성 피부인 인경이 아톰미 화장품 발라보라고 권해도 일본에서 좋은 화장품은 다 사용해본 유미엄마고 귀가 얇은 나완 반대로 고집이 상당하답니다. 첨엔 화장품 바꾸면 큰일난다고 사용하지않더니 결벽증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미엄마 ... 어떻게 되었을까요?
10일 토요일 떠나는데 아톰미 한 세트와 헤모힘 두 박스 가져간답니다. 짐이 많아 다음 주문부터는 일본으로 부쳐주기로하고요. 숙희와 일박이일 다녀온 해남 땅끝 마을로 함께 여행 다녀온 숙희 후배 미경이도 고가의 외제 화장품 메니아임에도 하룻 밤 발라보고 아톰미 주문했구요.
청진동 감자탕 무지 맛있던데 일본에 사는 내친구 유미엄마도 나와있고 울 엄니와 유미엄마를 위해 포장해오고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청진동 여사장님 왈!! 하이디가 누군지 몰랐는데 ... 사진이 올라와있어 이제 알아봤다고 .. 우린 벌써 친한 사이인데 .. 반가워요.
다시 원 주제로 돌아와 대명동형님, 나에봉님, 유림사장님, 미나리 잘 먹을께요.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어 영혼을 살찌게하고 ..
국화과의 다년초인 목마가렛입니다. 일종의 마가렛(백과사전에서는 나무쑥갓(흰색꽃))의 개량종입니다. 아직 국명이 없고 그냥 목마가렛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학명Argyranthemum frutescens 예전학명Chrysanthemum frutescens(흰색꽃) 꽃의 색은 다양하고 종류도 많습니다.
|
출처: Heidi`s Home 원문보기 글쓴이: 하이디
첫댓글 하이디 님댁의 모습은 항상 꽃밭 속에서~~~
네~~ 엄애주가님 제 친구가 꽃집을 크게하고있어
늘 소식을 빠르게 접하다보니 새로운 꽃을 들일 수 있답니다.
화창한 날씨에 하이디님 글이며 음악이며..날 아주 사랑에 빠지게 하네요...이쁜 마가렛꽃구경도 감사하고요....글속의 광주,,,고은,,,난 광주이고,울딸랑구도 고은이라는......
아주 가끔은님 반갑습니다.
첨 뵙네요.
제 친구 친정이 광주라 광주는 낮설지가 않답니다요.
캔디핑크 동생도 있고요.
고은이 이뿌겠네요, 울 고은이도 이뿌거던요,. ㅎㅎ
이노래 제목이 뭔가요.알려주세용...
내가부를 너의 이름 / 김영태
따듯한 봄날에 꽃이있어 행복하시구 ..마음에 맞는 친구들이 옆에 있어
구경하는 사람도 .. 더 없이 따스한 마음이 되네요~~
네~~ 문득님 좋은 친구들이 옆에 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
반갑습니다.
하이디님의 꽃받은 항상 내맘을 즐겁게 합니다~ 조켔어요~매일 이뿐꽃들과 생활해서~~
ㅎㅎㅎ 바람난 지지배님 봄인디.. 이 화사한 이 봄 무탈하게 잘 보내셔요.
저두 당장 꽃집으로 달려가고프네요..^^ 목마가렛...꼭 데려와야겠습니다 ...적당한 화분이 하나 비었거든요....
그나저나 헤모힘이 뭔지 저두 그것의 힘을 알고프네요....
바걍님 헤모힘 검색해보시고 뉴스로 나오는 동영상 꼭 확인하셔요. 정말 좋아요.
어머~~~목마가렛이라 하셨나요~~~~너무 예뻐요~하이디님댁 정원은 언제봐도 참 아름다워요~^^
두배로님 감사해요.
네 강추합니다.
거실 가득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네요. 동화속 같아요.
감사해요~ 아로하님
활짝 핀 캄파눌라가 울집 화단거랑 무지 비교되네요... 바깥에 심어서 그럴까요... ㅡㅡ;;; 어쨌든 꽃 너무 예뻐요...
네 화원에서 키운거랑 당연히 차이가 지죠. 세영도윤맘님 그래도 직접 키운 녀석이 조금 미워도 더 사랑스럽잖아요.
저는 쑥갓인줄 알았어요 *^^* 근데 목마가렛 ~~~꽃이 넘 예뻐요
네 기존 하얀색 마가렛보다 훨 더 이뻐요.
꽃을보면맘이넘편안해지네요
네 구제짱님 ~~ 정답입니다.
우리집은 조선알보 구독하는데 신문난것 올려주세요.궁금해요.ㅎ 헤모힘은 약국에서 구입할수 있나요? 내가 먹어야할것 같아요.ㅠㅠ
ㅎ 약국에선 안되요. 밍화님 헤모힘 검색으로 동영상 클릭해보시고 회원가입이 싫어시면 제가 보내드리면 되구요.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14732&yy=2010 신문 복사금지가 되어 주소 복사가 어려우니 쪽지로 보내줄께요.
저도 헤모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검색으로 찾아보시면 동영상 많이 뜬답니다.
검색으로 찾아보셔요. 뉴스가 나오는 동영상 직접 확인하셔요. 정부가 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연구기관 1호랍니다.
목 마가렛
이 넘

예쁘네요
항상 
이피어있는베란다 
부러워요

구슬바구니님 감사해요.
목마가렛 너무 이쁘네요~~ 색이 고와요~
그치요.
일년생인가요??
국화과 다년생이고 번식이 빠르답니다.
이름도, 모습도 넘넘 이뽀염~!!!^^
네 ~~ 맞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