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아니 패치때부터 오랫동안 아레나 전 구간에서 자주 출몰하는 친구들입니다.
카마엘 - 아레나 기준 자기 힐량 감소.
무기 기술 충전시간 감소.
메이릴 - 무기 기술 시전 시 뒤로 물러나는 거리를 줄이거나 삭제.
무기 기술 상태이상 퍼뎀 감소. 현재 맨 바깥쪽을 맞아도 2타면 상태이상 확정(에리나, 플비 제외)
물론 이 두 캐릭터 각각의 스탯 및 무기 기술의 밸런스는 가테 측정 범위에 크게 벗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가디언 테일즈의 아레나의 가장 큰 변수는 첫째는 영웅 3명의 조합, 둘째는 아이템, 셋째는 상대방의 조합입니다. 하지만 저 두 영웅은 특정 조합만 맞춘다면 영웅이 쓰러질 때까지 상대방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최소 영웅 하나는 먹고 들어가는 느낌)
미공도 올라운더긴 하지만 결정적으로 막타를 제외한 벽너머 공격이 되지 않는 딜러이며 무기기술의 큰 선딜레이 및 쿨타임 또한 적절하다고 봅니다.
다만 카마엘 같은 경우는 워낙 평타가 강력하면서도 흡혈의 비율까지 큽니다. 무기 기술이 아니라요.
메이릴 또한 이동속도 패시브로 빠르게 접근하여 선딜과 공격판정이 굉장히 후한, 무기기술만 쓰고 다시 빠지는 플레이가 많습니다. 연계기의 퍼뎀은 말할 것도 없구요.
카마엘 메이릴 너프 부탁드립니다. 너프하면서 지금 관짝에서 나오질 못하는 알레프 같은 영웅들도 돌아봐주세요.
첫댓글 저거 다 필요없고 에리나 너프점.....
메이릴은 대신 컨트롤 좀 해야되는데 카마엘은 컨트롤 그딴것은 없는데 다 개사기이잖늠.
메이릴 너프는 좀
이게 참 예전에 메이릴 개사기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엔 이정도면 양반이라고 생각되요
@㈜감자감자 222 메녹 보면서 이젠 그렇게 악랄한 느낌이 안들어요
@티라노만세 녹시아는 아직 열받아서 뭣같아요ㅡㅡ
@티라노만세 녹혐
@요셉222 녹으로 공주 잡앗더니 상대 빡종하던데ㅋㅋㅋ
@티라노만세 댓글만 봐도 열받네요 주거주세요
너프 사례가 없어서 너프는 힘들긴 할텐데 카마엘 너무 쌔긴함
지덱이 쎄긴해
에리나 카마엘은 너프 필수
미친할배
안녕하세요 기사님.
PVP 콘텐츠에서 보이는 카마엘 및 메이릴 밸런스 관련으로 의견을 남겨 주셨네요.
더 많은 기사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게, 고심하여 밸런스 조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건의해 주신 의견을 개발팀에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은 가디언 테일즈가 될 수 있도록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또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건의 게시판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