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이 Android 휴대 전화는 충전시 새로운 '주변 모드'를 갖습니다.
Nokia, Xiaomi 및 Sony Xperia 기기는 전원에 연결되면 곧 Google의 새로운 주변 모드를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8.1 이상을 실행하는 일부 기기에 새로운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앰비언트 모드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을위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주변 모드는 Google의 말에 따르면 기기를 충전 할 때마다 사용할 수있는 "사전"Google Assistant 환경입니다.
배터리를 소모하지 않고 유휴 화면 시간을 사용하여 다음 일정 항목, 일기 예보 및 여행 계획과 같은 보조 정보를 표시합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과 같은 휴대용 장치 용 주변 모드 버전은 9 월 베를린의 IFA 2019에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
잠금 화면 기능을 사용하여 전화기를 디지털 사진 프레임으로 바꾸거나 조명 또는 음악 플레이어와 같은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하는 인터페이스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은 어제 보도 발표 나 블로그 포스트가 아닌 트윗과 유튜브 비디오 를 통해 앰비언트 모드 를 발표했다. 그 기능은 현재 다음 주에 "Sony Xperia, Nokia, Transsion 및 Xiaomi 전화 및 Android 8.1 이상을 실행하는 일부 Lenovo 태블릿"에 출시 될 예정인 기능의 제한된 가용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Google은 휴대 전화의 잠금을 해제 한 다음 다양한 앱을 열어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를 피하기 위해 주변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신이 기능은 '의도 기반'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구글 모바일 어시스턴트 팀의 제품 관리자 인 아빈 드 찬드라 바부 (Arvind Chandrababu)는“이것은 근본적으로 앱 기반 작업 방식에서 의도 기반 작업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찬드라 바부는 앰비언트 모드 (Ambient Mode)의 목표는 사용자가 더 빨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어시스턴트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예측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의도 기반 상호 작용으로의 전환은 앱 간 호핑의 "정신 대역폭"을 줄이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상기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사용자가 한 번의 탭으로 알람 설정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oogle은 앞으로 더 많은 "사전 경험"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ArsTechnica의 모바일 감시자 론 아마데오 노트 , 주위 모드는 기존 홈 화면 위젯을 연상이지만, 주위 모드 경험을 표준화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