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후보는 결정된자 없는데 왜들 설래바리 좌충우돌 하는가?
두번에 정권창출 실패를 귀감을 삼는다면 조용히 차분히 정밀하게 검증해야지.
상대는 한나라당을 너무나 잘아는 손학규가 최후의 후보자다. 去頭截尾.
김대중의 밀사로 북한을 다녀오고 실질적으로 손학규가 지지도 선두가 아닌가?
한나라당은 오만에 빠졌다.
육하원칙 순서를 망각하고 엉뚱한짓 하는 한나라당 참 한심하다.
검증을 선착순으로 하라?
검증의 관문을 통과한자 만이 경선에 참여시키는게 순서가아닐까. 검증이란 예선전 엾이 경선참여 웬말이요.
필패를 자초하고 있는짓 아닌가. 검증기구는 서로가 불신하니 대한변협이나 덕망있는 인사로 하돼.
4800만 국민이 공감하는 다수결 원칙의 검증을 통과한자 절대적 후보로 결정해야 한다.
제일에 순서는 검증이다. 완벽한 검증없이 정권창출은 국민이 선택하지 않는다.
8월23일이 아니라 상대후보 결정 후 하는것이 좋다.
첫댓글 제안 : 꼬리글이 게시판을 활성화 시킵니다. 방문하면 꼬리글 3개 이상 달기, 남의 글에 꼬리글 달고 나서 자기 글 쓰기. ☆☆☆오늘이나 내일 중 시간이 나면 전투 참여 공식 선언 검토 // MB캠프, 그대들은 나의 적수가 아니다. ★가난한 민생연구가 <체인>
나이가 많으심에도 열정이 대단하신 안동김삿갓 형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 가끔씩 뵙겠습니다.
한나라당 수뇌부들 보십시요 예선전인 검증을 그저그냥 적당히 하는짓거리 안보입니까. 국민은 흠집있는 후보는 선택하지 않습니다. 한나라당 두루뭉실 국민에게도 통할까요.
선 검증 후경선 해야합니다 아니면 갈라서는 것도 생각해야합니다
정치권에,,,,,자고로 강재섭 가는곳에 정권있다...!!,이런 말들이 있지요,,,강재섭이는 손해 볼게 없습니다,,,만약 대선필패 한다 하더라도 자기는 당 1인자가 될 것이고 승리 한다면 2인자가 되는것이지요,,,,,,강재섭이 아주 교묘하고 추잡한 인간입니다,,,,재섭이 축출해야 합니다,,이런 인간이 당 대표로 명박이 두둔하고 있으니..무슨 정당한 경선이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