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정모에 참석한 몽입니다..
큐브님, 추장님, 키티님, 닥꽝님과 다른 부경회원님들이 너무 친절히
잘 챙겨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닥꽝님과 닉님 글구 임찬호 님이랑 같이 오후 3시에 부산스쿼시에 도착해서 운동을 시작했죠. 부산스쿼시 칼라코트가 이뻐서 맘에 들던데 동원으로 어떻게 들고 올 수 없나? 전 하프코트 게임 좀하구 닥꽝님의 접대스쿼시에 녹아난 담에 광녀행님의 뺑이 돌리기에 또 한번 당한 담에 기진맥진.. 하지만 다른 분들은 스쿼시에 대한 열정으로 전혀 힘드신 기색들이 안보이시더군요..
모두 열심히 운동후에 저녁먹으러 갔구여.. 날개만 들어간 닭도리탕에 계란 넣어서 밥비벼먹고, 키티님과 추장님 눈치 봐가면서 삼계탕까지, 맥주도 술술 넘어가구...
글구 코란도님의 생일 축하를 겸해서 호프에서 2차를 가졌음다.
부경분들이 너무 잘 해주시고 순천에서 오신 짱구님 터미네이터님 산적투님과 어울려서 맥주마시다 보니 그만 과음을 해버려서 3차 까지는 못가구 보디가드님의 차를 타고 졸면서 돌아왔습니다.
무지무지 재미있었구요.. 기회되면 부경정모에 자주 참석할랍니다.
담번에 좀 더 실력을 키워서 닥꽝님에게 도전할 겁니다. 닥꽝행님 각오하이소...큐브님 추장님 키티님 닥꽝님 닉님 임차호님 광녀행님 굿파워님 터보님 튠님 수피아님 딸기공주님 한줌소금님 푸우님 낙서금지님 지누님 튼튼님 이송이님 도브님 오후의홍차님 레드님 코란도님 보디가드님 일상탈출님 글구 다른 분들 모두 즐거웠습니다. 순천의 짱구님 터미네이터님 산적투님도 반가웠구요 담에 만나서 스쿼시 한겜하시죠..
담에는 부산스쿼시에 수건 들고 가야지... 수건없어서 머리 말리느라 무지 고생했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