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전화요금을 자동이체하고 고지서는 확인하지 않는 편입니다만 요금이 많이 나왔다 싶기에 확인했습니다.
2011년 2월 이동전화 요금고지서를 확인하니 고지서 내역이 이렇습니다.
문제는 표시된 정보이용료 입니다. 어떻게 가입됐는지는 모르지만 제가 동의 했기에 10,000원이 빠졌겠지요.
이동전화 회사에 문의 하니 열심히마케팅이란 회사 전화번호를 알려주기에 전화를 했더니 황당하네요. 1월달에 가입했고 매월 10,000원씩 빠져 나간다네요. 다행히 첫달에 발견한겁니다. 상담원이 말하기를 내가 가입을 승락해서 가입된거라네요. 그래서 제가 하는말이 보다시피 내나이가 몇살인데 그런걸 가입했겠느냐 쓸데없는 소리 말라며 탈퇴와 환불을 요구했죠.
원하면 해약을 해주겠답니다. 해약 요청을 하고, 이번달 10,000원 빠진것은 정보통신위원회나 소비자고발센타에 고발해서 받아낼거라고 말하니 상담원이 깜짝놀라 환불을 요청하면 다음달 전화요금에서 빼주겠답니다. 다음달에 빠졌는지 또 확인해야 되겠지요.
보통 자동이체를 하면 요금내역을 확인 안하는데 이러다 황당한 손해를 볼수도 있을듯 합니다. 확인하고 이상있으면 조치하고 해야할것 같네요. 어벙한놈 참 살기 힘든 세상입니다.
첫댓글 많은 분들께서 정보공유 되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마켓팅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나두 확인해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