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피부과]기미와 잡티를 없애는 피부관리법

[잠실피부과]기미와 잡티늘 없애는 피부관리법
잠실 피부과-스킨, 로션만 발라도, 전날 과으믈 하거나 밤을 새고 야근을 해도 매끈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던 때가 언제였는지 30세를 기점으로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하나 둘 늘어나더니 피부는 점점 톤다운이 되기 시작합니다.물광부터 도자기피부까지 요즘 인기라는 파운데이션으로 이중 삼중 커버를 해주어도 칙칙한 톤은 감춰지질 않습니다.동안이 트렌드인 만큼 주름 없이 팽팽한 피부 이상으로 투명한 피부 유지가 중요해졌습니다.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자외선차단은 기본이고 각질만 말끔히 제거해도 피부가 한결 빛나 보입니다. 또 각질이 없어지면 함께 쓰는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도 훨씬 쉬워집니다.
20대는 주근깨도 매력적으로 보였는데 30대가 되니깐 칙칙해진 피부색도 서루운데 기미, 주근깨에 보기싫은 검버섯까지 본격적인 트러블이 생기는 것도 바로 이때입니다.
커버력이 좋다는 컨실러도 선전문구처럼 맑고 투명하게 커버하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미 생긴 다크스폿은 화이트닝제품과 함께 다크스폿 코렉터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모든 화장품이 그렇지만 화이트닝 포인트는 바로 끈기 입니다.
한달 이상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잠실 피부과]기미와 잡티를 없애는 피부관리법
잠실 피부과= 광대뼈나 볼 등에 생기는 기미는 넓게 퍼진 패치 형태, 검버섯은 경계가 명확한 갈색 반점입니다.30대 기미는 임신과 출산, 피임약 복용 등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해 많이 생기고 검버섯은 노화와 자외선 차단 소홀 등의 이유로 생깁니다. 이미 진행이 시작된 거버섯의 경우 단기간에 완벽하게 없애기는 쉽지 않으므로 화이트닝 기초케어에 앰플이나 마스크 같은 집중 케어 제품을 병행합니다. 고농축 제품을 피부에 제대로 침투시키는 각질케어는 필수입니다.

[잠실 피부과]기미와 잡티를 없애는 피부관리법
<셀프 기미와 잡티 관리하는 법!!>
율피는 밤의 속꺼질을 말린 것으로 기미와 잔주름 피부를 위한 민간요법으로 쓰입니다.
특히 탄닌 성분이 풍부해 모공이 큰 지성피부에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피지는 잡고 모공은 조여줘 한결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가 됩니다.
한편 오미자는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해 피부노화를 방지합니다.
1.율피가루에 흑설탕물이나 꿀을 넣고 걸쭉하게 갭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고 20분정도 지난 다음 미지근한 물로 씻고 찬물로 마무리합니다. 지성피부는 흑설탕물 대신 물이나 요구르트를 넣어줍니다.
2.율미, 감초, 맥반석, 흑초를 각각 가루내어 같은 비율로 혼합한 후 달걀 노른자나 요구르트, 생수, 등에 흐르지 않을 정도로 개어내어 바릅니다. 지성피부는 가루에 달걀 흰자를 넣어 갭니다.
3.오미자 가루에 밀가루, 꿀, 물 등을 넣고 걸쭉하게 갠 후 얼굴에 바릅니다.

잠실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