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보충 집중 프로그램 운영 강사 모집 공고
학생의 수준과 희망에 따라 맞춤형 교과별 보충수업을제공하여 코로나19로 인한 모든학생의 학습결손 해소를 위한 교과보충 집중 프로그램 운영 강사를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인원 및 근무 조건
가. 인원 : 1~2명(신청 학생수에 따라 변동 가능)
나. 강사 수당 : 시간당 40,000원(40분 수업 기준)
다. 근무 시간 및 형태: 1일 2시간을 근무하며 근무 형태는 추후 협의
라. 근무 기간(예정) : 2021년 10월 25일 ~ 2021년 12월 31일(기간 중 9주)
마. 근무 내용 :
1) 소규모 보충수업을 중심으로 학력 진단, 학습방법 지도 등 학생의 수준·희망에 따른 맞춤형 학습 보충 지원
2) 학생별 맞춤형 지도 및 지속적인 피드백 제공
2. 응시자격
가. 교원자격 소지자, 예비교원 등 대학생, 상담자격 소지자등 원격‧대면 학습지도‧상담 등이 가능한 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다.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20조의5 제②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모집 일정
구분 | 일 정 | 비 고 |
채용 공고 | 2021. 10. 15.(금) ~ 2021. 10. 20.(수) | 학교 홈페이지 게재 성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재 |
접수 기간 | 방문접수: 2021. 10. 20.(수) 16:00까지 이메일 접수: 2021. 10. 20.(수) 16:00까지 | 접수처 : 청솔초등학교 2층 교무실 |
서류 심사 | 2021. 10. 20.(수) |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 심사 | 2021. 10. 21.(목) 15:30 |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채용 기간(예정) | 2021. 10. 25.(월) ~ 2021. 12. 31.(금) | 기간 중 9주 간 |
4. 제출서류
가. 지원서(최근 6개월 이내 사진첨부, 연락처 기재) 및 자기소개서 1부
나. 합격 후 제출서류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또는 자격인정조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부 | 성범죄아동학대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 |
통장사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
채용신체검사서 1부 | 보안서약서 |
5. 접수 방법
가. 방문접수: 2층 교무실
나. 이메일 접수: cjdthfch@korea.kr
6. 기타
가. 접수된 서류는 응시기간 이후 10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가능하고, 이후에는 파기 처리함.
나. 최종 봉사대상자는 본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로 판명될 경우 봉사자로 위촉될 수 없음
다. 제출서류상의 기재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라. 기타 문의는 본교 교무실(☎ 031-713-0742)로 연락하기 바람.
2021. 10. 15.
청 솔 초 등 학 교 장
교과보충 집중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예시)1993. 3. 1 - 1996. 2. 28 |
|
○○대학교 |
| ○○학과 |
|
| (전공명)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초등학교 | 2009.03.01∼2009.08.31 | 교무부 |
|
|
|
|
|
|
|
|
|
|
|
|
|
|
|
|
|
|
|
|
|
|
|
|
|
자 격 | 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예시) 워드 3급 |
|
|
|
|
|
|
|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 .
작성자 : (인/서명)
청솔초등학교장 귀하
자 기 소 개 서 ■ 성 명: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하게 된 동기,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준비 정도, 자랑할 수 있는 자신의 성품이나 태도, 교육방향 등을 자유롭게 기술 등을 자유롭게 기술
2021 년 월 일 작 성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