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서인영 25일 홀로서기, 솔로가수 첫 시동
★...[뉴스엔 이정아 기자]최근 싱가폴에서 앨범 재킷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서인영이 25일 첫 솔로 앨범 수록곡을 공개한다. 서인영은 25일 오후 7시 서울 홍익대 근처 캐치라이트 클럽에서 진행되는 ‘리얼오디션 오픈 콘서트’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가르쳐줘요(가제)’를 공개할 계획을 세우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번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서인영의 신곡 ‘가르쳐줘요(가제)’는 서인영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절함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슬픈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남겨진 사람의 그리움이 담겨있는 노래다.
소속사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23일 “서인영에게 솔로활동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워밍업 차원에서 이번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에 공개되는 곡은 타이틀곡으로 거론됐을 정도로 그녀의 색다른 매력이 물씬 풍기는 곡이다”고 밝혔다. 이어 “서인영 본인 스스로 매일 사무실에 나와 안무연습과 노래연습을 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단한 애착을 갖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서인영의 신곡이 선보여지는 이번 ‘리얼 오디션 오픈 콘서트’는 박정아, V.O.S, 팝핀현준의 무대와 최근 3집 ‘The Soul Singer’를 발표한 노아의 신곡 무대도 준비돼 있다. 한편 서인영의 솔로 앨범은 업타운의 정연준이 프로듀싱하고 비보이 출신의 가수 팝핀현준이 안무에 참여했다. 2월 말 앨범이 출시된다
일간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