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렛츠런파크 서울,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개최
- 이달 29일(토), 렛츠런파크 서울서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VOL2.<쇼미더머니 스페셜>’ 개최
-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입소문 타는 중
-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예매 가능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과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온다.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 렛츠런파크 서울이 10월 29일(토),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VOL2'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 차를 맞은 행사로 지난 2015년에도 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그 흥행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당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 젊은 남녀와 가족, 지역주민, 경마팬 등 총 3만 여명이 함께 어우러져 무대를 즐겼다. 올해는 대세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무대를 꾸미기로 해 벌써부터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29일(토) 열리는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VOL2.<쇼미더머니 스페셜>’에는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 시즌5 우승자인 비와리를 비롯해 사이먼디, 그레이, 박재범, 로꼬, 어글리덕, 스윙스 등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 총출동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쇼미더머니를 연출한 제작진이 직접 콘서트 기획 과정에 참여하기로 해 무대를 더욱 화끈하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마장으로는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127M 초대형 전광판 ‘비전127’도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라인업, 연출, 영상, 음향 시스템 등 모든 부문에서 최고 수준이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쇼미더머니의 생생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을 전했다.
렛츠런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letsrunpark)에서는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팬들을 위한 티켓 구매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페이스북에 티켓 구매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 화끈한 이벤트들이 계속해서 준비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특별한 관람을 원한다면 렛츠런파크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공연은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A, B, C석은 55,000원, D석은 33,000원이다. 티켓 사전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및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 옥션, 지마켓 등에서 ‘렛츠런파크’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판매사이트의 상세 안내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연 관련 사항은 event@kra.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