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시드 (클리앙)
2024-07-26 18:31:42
그 사람이 매국노, 토착 왜구, 일본 부역자들입니다.
위안부는 강제적입니까? 자발적입니까?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일본의 역사 교과서 왜곡.- 한반도 식민지로 근대화 시켰다. 동의하십니까?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자위대의 한국진출 찬성하십니까?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적어도 한국인이라면 이 세가지엔 명확한 답변이 나와야 합니다.
위안부는 일본놈들이 강제적으로 한국의 꽃다운 처자들을 성노리개로 납치해간 것이고,
한반도를 식민지로 삼아 그들의 전쟁 물자, 자원, 인력등을 수탈해갔으며,
그런 놈들이 다시 군화발로 대한민국 영토를 밟는 역사를 되풀이할 수 도 있는 자위대의 한국 진출은 목숨을 걸고 막아야 합니다.
이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갖춰야할 상식이고 마음가짐이며 부동의 자세입니다.
이걸 답변하지 않겠다구요? 그 놈이 매국노, 토착왜구, 일본 부역자 입니다.
이런 놈을 두둔하겠다는 사람도, 나라의 중요한 자리에 앉히겠다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매국노, 토착왜구, 일본 부역자 입니다.
이 시간부로 이 놈을 두둔하거나 임명하겠다는 사람이 있다면 그놈들은 대한민국의 '적' 입니다.
첫댓글 댓글 중---
한글여섯자
저런 룐은 상식 밖이죠.
사고방식 자체는 윤똥보다도 더 악질이라고 봅니다. 사실상 개인의 이익을 위해서는 나라도 팔아먹을 룐이죠. 저런 룐이 나랏일을 한다는건 정말 수치도 그란 수치가 없을겁니다.
예컨데, 유아 강간범한테 유치원 원장 시키는 꼴이죠.
glee조국수호
어머 세상에 한국사람 아니고 명예 일본인이네요 이진숙. 기억해두겠습니다
고르고스
이진숙 영상만 봐도 너무 빡쳐서 안보고 있었는데 말씀하신 점들은 너무나 큰 충격이네요
국힘이야 말할것도 없고 민주당 수박들중에서 이진숙 의견에 동조하는 인간들 백퍼 있을거라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