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Ozempic 열풍으로 인해 식료품 매장의 수요가 감소했다고 말합니다.
https://nypost.com/2023/10/05/walmart-says-ozempic-craze-slims-demand-in-grocery-aisles/
보고서에 따르면 오젬픽과 같은 체중 감량 약물의 확산은 스낵 제조업체에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 즉 매출 감소를 초래하고 있다고 합니다.
월마트는 체중 감량을 위해 인기 있는 약을 복용해 온 고객들이 체중 감량 약이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지방과 짠 음식의 섭취를 줄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 미국 사업부의 CEO인 존 퍼너(John Furner)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확실히 전체 인구에 비해 약간의 변화를 보고 있으며 전체 장바구니가 약간 후퇴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약국에서 체중 감량 약품을 판매하는 월마트는 쇼핑객 인구에 대한 익명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 패턴의 변화를 연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를 통해 아칸소주 벤턴빌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얼마나 많은 고객이 Ozempic, Wegovy, Mounjaro와 같은 당뇨병으로 전환된 체중 감량 약품을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쇼핑 습관을 약을 복용하지 않는 고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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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화된 고객 데이터를 살펴본 후 Walmart는 Ozempic 및 Wegovy와 같은 식욕 억제 체중 감량 약물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장바구니에 넣는 금액이 적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게티 이미지
Furner는 체중 감량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이 "더 적은 단위, 약간 더 적은 칼로리"를 구매하고 있지만 약이 월마트의 전체 매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결론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 대변인은 더 포스트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문자로를 복용하는 한 여성은 식욕 감소로 인해 식료품비가 20%나 절감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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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주방이 완비되어 있고 거기에는 칩과 프레첼도 있어요. 나는 그것이 유혹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Carolyn MacBain-Waldo가 Wall Street Journal에 말했습니다.
또 다른 Mounjaro 사용자는 더 이상 음식에 대해 항상 생각하지 않으며 간식도 훨씬 적게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Karyn Carlton(47세)은 The Journal과의 인터뷰에서 “어느 날 젤리빈 하나를 먹었는데,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최근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 어린이용 식사를 주문했는데 포만감을 느꼈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체를 자극하여 인슐린을 생성하고 혈당을 낮추는 이 약물은 역사적으로 제2형 당뇨병 치료에 사용되어 왔지만 환자들이 체중 감량 효과를 발견한 후 대중화되었으며, 특히 클로이 카다시안(Khloe Kardashian)과 첼시 핸들러(Chelsea Handler)와 같은 유명인들이 인정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 그것을 사용하여.
이들 약물의 사용은 일부 사용자의 위를 마비시키고 심지어 한 여성의 성기를 태워버린 충격적인 사례 연구에도 불구하고 미국 중부 지역으로 필터링되었으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Morgan Stanley는 2035년까지 미국 인구의 7%, 즉 2,400만 명이 배고픔을 억제하는 체중 감량 약물을 복용하게 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이는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최대 30%까지 줄일 것이라고 3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조사한 회사에 따르면, 환자.
FDA에서 권장하는 일일 2,000칼로리 식단을 따르는 사람의 경우 이는 소금에 절인 감자칩 1온스 봉지, 탄산음료 한 병 등을 매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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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는 체중 감량 약물이 전체 식료품 판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결론을 내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형 소매업체는 약국에서 약품을 판매합니다.로이터
Morgan Stanley의 담배 및 포장 식품 분석가인 Pamela Kaufman은 “식품, 음료 및 레스토랑 산업은 특히 건강에 해로운 음식과 고지방, 단맛, 짠 음식에 대한 수요가 둔화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aufman은 Conagra Brands, Mondelez, Campbell Soup와 같은 주요 식품 회사가 2035년까지 수익이 3% 감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치즈잇(Cheez-Its)과 프링글스(Pringles) 같은 인기 스낵 식품을 개발하고 있는 켈로그 브랜드(Kellogg's Brands)는 인기 있는 체중 감량 약물이 소비자 행동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영향을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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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잇(Cheez-Its), 프링글스(Pringles),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Rice Krispie Treats) 등을 만든 스낵 회사인 켈로그(Kellogg's)는 체중 감량 약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제품 변경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AP
Kellogg의 Steve Cahillane 최고경영자(CEO)는 Bloomberg 에 "우리 사업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를 살펴보고 연구하고 필요한 경우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Cahillane은 이 약이 "매우 초기 단계"라고 말했지만 Rice Krispie Treats도 만드는 회사는 "결코 안주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체중 감량 약물을 복용하는 미국인이 과체중이라면 Kellogg's가 자사 제품을 변경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계속해서 칼로리 섭취를 제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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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st는 Kellogg의 의견을 구했습니다.
Trilliant Health 에 따르면 "초창기"임에도 불구하고 GLP-1 함유 약물의 미국 판매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처방량이 무려 300% 증가했습니다 .
이러한 처방 중 오젬픽이 가장 많이 처방된 GLP-1이었으며, 오젬픽과 Wegovy의 펩타이드 이름인 세마글루타이드에 대한 국가 지출은 현재 100억 달러를 초과한다고 Trilliant Healt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