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시즌 세번째 스프링팡팡은 용평레드 모글코스입니다.
모글제국 스프링모글 전국 투어 브랜드 네이밍은 '스프링 팡팡'이죠.
스프링 팡팡 3편인 이번주 3월 23일 일요일은 용평리조트 레드 모글에 다녀왔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설질도 매우 우수했고 무엇보다 레드의 쎈(약25도)경사가 주는 압박이 너무 좋았습니다.
대신 아쉬운 점은 코스 중간에 하단부 입문 코스와 나뉘어져 완주하는 맛이 좀 부족했던 것이었습니다.
3월 말까지 운영한다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3월 30일 주말에는 방문하시는 분들은 모글 운영 여부를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3월 30일 일요일 스프링 팡팡 4편은 하이원 빅토리아 124턴 모글 입니다.
하이원에서 만나요^^
모글제국 25주년
SMX
-. 표지사진 - 모글제국 수석강사 28세 황지현님의 멋진 레드모글 완주 모습입니다. 깊고 쎈 경사의 습설에 유난히 강한 여성입니다. 머리카락 휘날리며..
-. 모글제국은 용평에 가면 전통적으로 타워프라자에서 모입니다. 서울에서 왕복 6시간 운전에 2~3시간 모글과 레인보우를 타고 가야하니 시간표를 잘 짜야 합니다.
-. 반갑게 만난 모글제국 팀 닥터 장준우 원장님입니다. 청주에서 정형외과를 하시는 분이죠. 모글제국과 인연도 10년이 넘었습니다. 정말 멋진 분!!
-. 레드 리프트 앞 베이스에 모여 다같이 준비운동을 합니다. 이리저리 돌려보고 모글 타기전에 스트레칭 몸 푸는 장면입니다.
-. 오전이라 아직 모글이 살짝 얼어 있더군요. 레드 모글은 그늘이 있는 쪽이라 오전 11시가 넘어야 해가듭니다.
-. 아직도 스프링의 푹신한 설질이 아니기에 좀 더 돌려타보기로 했습니다. 보기보다 경사가 정말 대단합니다.
-. 아직도 너무 눈이 하드하여 메가그린에도 모글이 있다는 정보에 그곳에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 정상에는 슬슬 모글스키어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더군요. 이제 모글이 녹을 시간인가 봅니다.
-. 우리팀은 오늘 딱 하루만에 용평 레드모글과 레인보우등 구석구석을 다녀야 해서 일단 그린 모글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린 모글에 대한 자료도 남겨야 하니까요.
-. 그린 모글로 이동.. 신나서 뛰뛰빵빵.. 역시 원정오니 뭔가 리조트에 놀러 온 기분도 나고 좋네요. 이래서 '강원도' '강원도' 하나 봅니다.
-. 멀리 실버 슬르프가 보입니다. 20년전에는 저기에 모글이 있었습니다. 믿지 않겠지만 사실입니다. 실버 중단부터 우측에 2~3년간 모글코스를 운영했었습니다.
-. 메가그린에 있는 모글은 예상외로 초보용 코스였습니다. 입문자가 연습하거나 초보자 강습하기에 안성 맞춤으로 보이더군요. 턴수도 40턴이 안되었습니다.
-. 다시 레드 모글로 왔습니다. 이젠 녹았겠지.. 기대를 하면서.. 모글제국 인기스타 황야의 무법자 '모글4인방' 레드 모글 무섭게 달려보시죠.
-. 예상대로 12시가 넘으니 눈도 많이 녹고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 코스는 두개로 분리 되어 있습니다. 다른날 사진에서는 중간에 빨간봉이 있었던 것 같던데.. 오늘은 없어서 두 단이 분리되어 보이지 않네요.
-. 올해 모글제국 주니어 선수반 SMX 제15기 '새내기' 선수 정하윤입니다. 초등학생인데도 레드 모글을 무섭게 달리네요.
-.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입니다. 전국 어디에 가도 모글코스를 자기 집처럼 편안하게 즐기시는 분이죠. 그래서 모글 밖은 위험해!!
-. 레드 모글 좀 달리다가 프로필 촬영 하려고 타워 프라자에 물마시러 내려온 틈을 못 참고 개구진 놀이를 하는 정하윤 선수. 10년뒤에 보세요. 입가에 미소가..
-. 모글제국 영원한 28세 황지현 강사 입니다. 레드 모글을 부셔 버리듯 달리시더니.. 헬멧과 한 번 부르스를... ㅋㅋ
-. 모글제국 15기 또한명의 새내기 박성학 선수입니다. 한의대생으로 FIS 모글대회 입상을 목표로 훈련 중입니다.
-. 모글제국 원정 스프링 팡팡에 2주간 팀 숙소를 제공해주신 박성학 선수 아버님께 감사 드립니다. 나이 드셔도 이런 사진 한장쯤 남겨 두시면 좋아요. 숫자만 많지 우리도 재미있는 건 재밌잖아요.^^
-. 모글제국 황지현 강사의 레드 모글 뽀개기 입니다. 레전드급 완벽한 스택 포지션으로 바람처럼 날아서 사뿐하게 완주하시는 진짜 모글 야생마!!
-. 모글제국 정대원 객원강사의 멋진 활주입니다. 레드 모글 이렇게 쉬운 데 였나?? 한번에 쉬지도 않도 달려버리시면.. 힝~ 나만 바보.. ㅠㅠ
-. 정하윤 선수의 로우 포지션입니다. 큰 모글에 아주 효과적인 전술이죠. 초등학생이 레드 모글을 완주한다는 게 말처럼 쉽지 않은데.. 대단한 선수입니다.
-. 선수 생활때보다 좀 편안하게 타려고 큰 폴을 써 보겠다더니, 작은 폴이 너무 익숙해서인지 큰 폴이 자꾸 걸린답니다. 폴이 작으면 속도가 빨라 집니다. 폴이 크면 좀 편하지만 속도가 느려지거든요.
-. 모든 모글 기술은 평사면에서 나옵니다. 평사면에서 안되면 모글에서도 안됩니다. 이건 불변의 진리입니다. 그래서 모글보다 평사면 훈련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명심하세요.
-. 평사면에서 뭐부터 하냐고 물어보시는데.. 전문강사가 없을경우 그냥 엣지로 만드는 턴 부터 연습하시면 됩니다. 날을 세우고 숏턴을 하세요. 사진 처럼.
-. 모글에서 프로필 찍던 카메라를 들고 레인보우 놀러 갔기에 그냥 막 찍어도 화보더군요.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정하윤 선수.
-. 두번의 올림피언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코치 서지원 강사입니다. 모글만 잘 타시는게 아니라 다른 사업도 잘하시는 원더 우먼입니다.
-. 와우!! 여기가 그 유명한, 사진에서만 보던 레인보우입니다. 근데, 다들 표정이 썩소?? 모글이 없으니 막상 올라와서 후회하는 중. 그래도 나중에 다 추억이 됩니다.
-. 모글제국 스프링 팡팡 촬영을 도와주시는 남윤호님입니다. 전문 카메라로 촬영 솜씨도 대단하신 분. 갓산에서도 늘 도움 많이 받아 감사드립니다.
-. 모글제국 정하윤 선수 입니다. 하나를 가르치면 둘을 알아듣네요. 카빙 숏턴.. 시즌초에는 정말 초보였는데, 이젠 저보다 빨라요.
-. 윤기찬 선수와 서지원 선수는 어린시절 같이 훈련하던 동기 사이입니다. 나이도 같고 부모님들도 잘 아는 사이죠. 지금은 둘 다 어른이 되었지만, 일년에 딱 한 번 만나는 사이. ㅋ
-. 눈이 녹으니 모글이 점점 쉬워 집니다. 경사가 쎈 모글은 골이 깊을 수록 타기가 편해지거둔요.
-. 리프트에서 보기엔 만만해 보이지만, 절대 만만한 모글이 아닙니다.
-. 용평에서 보니 잘타는 친구들이 많더군요. 지산에서 타던 원재, 원준, 원찬 아이들이라고 들었는데.. 많이 잘타고 어른스러워 졌네요.
-. 시즌중에는 경사 쎈 모글이 흔하지 않아서 많이들 어려워 하시더군요. 요령만 알면 쉽게 내려오실 텐데..
-. 뒤에 보는 눈이 많아 선뜻 내려가기 부담 스럽습니다. 그란데 이런 상황을 즐기는 사람도 있더군요. 잘 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 이렇게 누군가 출발하면 리프트에서 뒤에서 모두다 쳐다보니 저절로 쇼오프가 되는 것이지요.
-. 레인보우 가는 곤도라. 딱 20분 걸립니다. ㅠㅠ
-. 레인보우 정상에 설탕 없는 아이스크림 사악한 가격 6,500원. 그래도 경치 값은 함.
-.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리프트는 아직도 한겨울입니다.
-. 동해 일출이 보인다는 레인보우 타워
-. 여기서 찍는 곤도라 사진은 그냥 액자로 고고!!
-. 내려 올때는 레인보우 차도로.. 차도는 벽타기!!
-. 나이가 몇이던 레인보우 차도 벽타기는 누구나 좋아합니다. 저도 아직 좋아하니까요.
-. 그렇게 3시쯤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차막하는 게 겁났는데.. 결국 막혀서 4시간 좀 넘게 걸렸습니다 집에 오니 밤 8시.. 에고.. 용평 안녕~!!
첫댓글
이렇게 또 한편의 스프링 팡팡 기록을 남겼습니다.
지난 25년간 해오던 일이지만 속으로 참 뿌듯하게 생각합니다. 좋아서 하는 일이니까요.
많은 분들의 어린 시절부터 어른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이 사이트에 전부 담겨 있지요.
언제가 꺼내보고 싶은 마음 속 앨범 처럼, 한 장의 사진이 누군가의 입가에 웃음 짓게 만들 우리들의 앨범이요.
용평 레드에서 모글제국을 반갑게 환대해주신 로컬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주 하이원에서 만나요.
모글제국 25주년
SMX
우와...지산 주니어 재준찬 찬우,한규 가족분들이랑 저의 사진 까지....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언젠간 모글을 잘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아이들 모글 팔로우 할때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글제국 화이팅!!!
잉...용평.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부럽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시즌도, 스프링도 모글을 많이 못타서 넘 아쉽네요.
사진으로라도 대리 만족을...ㅜㅜ
저희 사진까지 찍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일요일 하이원에서 뵙겠습니다.
스프링팡팡은 다른 스키장 사진들도 담겨서 너무 좋네요 😚👍 이번에도 즐겁고 감사한시간이었습니다 😘
이날이후 온몸에 근육통이 😭😭😭 어제 하윤이와 하이원에서 타면서 한시즌만에 정말 많이 발전한 하윤이를 보면서 그간 대장님과 코치님 팀원들에게 너무 감사한 마음이였습니다 따라 다니기만 했는데 실력 상승한 둘째 서은이와 저도 기부니가 좋아요 ^__^ 벌써 시즌이 끝나는게 너무 아쉽네요 😆😆
모글제국 모든 팀원분들과 같이하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그래서 갓산까지 따라가는거겠죠! 개인적으로는 하윤이와 동생의 팬입니다!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