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업차량 : 카이엔 3.0 디젤
2. 작업내용 : 전자머플러 장착 (Active Sound System) - 독일 오토모티브 사
마세라티 정품 사운드 모듈 추가 장착
블루투스 연동 6단계 세팅 (Active Sound Gateway)
싱글 사운드 제네레이터 적용 (소리박)
전자배기음을 이용하여 좀더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머플러 시스템으로
두개의 전자모듈이 차량 RPM에 연동되어 사운드 제네레이터를 통해 RPM 대역에 따라
사운드가 변화 됩니다.
차량의 액셀레이터 신호가 아닌 엔진 RPM에 완벽히 연동되어 주행시에도 실제 8~10기통엔진의
스포티하고도 묵직한 배기음이 잘 살아나게 세팅하였습니다.
독일 오토모티브 사 모듈은 쿠파텍 등 타업체의 모듈과 다르게 블루투스에 연동되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론상 거의 무제한 사운드 조합 및 세팅이 가능하며
별도로 차내에 배선을 따 스위치를 만드는 방식이 아닌 기존 순정 ESP/스탑앤고/스포츠모드
버튼에 바로 연동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주행시 RPM 등에 따른 배기사운드도 훨씬 더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 블루투스 연동 기본 액티브사운드 시스템에서 이번 작업에서는 기존 액티브 사운드보다
더욱 진화된 실제와 거의 흡사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마세라티 정품 사운드 모듈을
추가로 장착하였습니다.
기존 블루투스연동 액티브사운드 시스템과 동일하게 볼륨/저음~고음 음색/시동음
등을 조절하여 6가지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아이들링시 뿐만 아니라 주행시에도 AMG 스타일의 저음의 말발굽 사운드
구현이 가능합니다
사운드 제너레이터는 1개를 적용하여 싱글 거치방식으로 작업할 경우 카이엔은
사운드 제네레이터를 기존 순정배기를 전혀 건드리지 않고 하체 중간부분에
따로 거치형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기본 블루투스 액티브사운드 시스템에 본 마세라티 사운드모듈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기존에 블루투스 액티브사운드를 작업하셨던 분들도 본 모듈만 추가하여
이와같은 사운드로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모듈 금액만 별도 추가)
블루투스를 통하여 전용 앱으로 세부적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기본 모듈은 독일 오토모티브사 제품을 사용하며 타사 모듈에 비해 음색 및 RPM 연동에 따른
사운드의 변화가 타사 모듈에 비해 더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배기음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세부적으로 여러 세팅이 가능합니다.
배기음의 음색 및 볼륨 조절을 통해 거의 무한대의 나만의 사운드를 선택하여
6가지로 저장해 놓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 (Active Sound Gateway) 을 통하여 선호하는 사운드 6가지를 미리
프리셋 1~6까지 저장해놓고 그 이후에는 차량 내부의 스탑앤고 버튼이나
ESP/스탑앤고 버튼으로 스마트폰을 통하지 않고서도 언제든 간편하게 버튼하나로
저장된 프리셋에 따른 배기음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브사운드 OFF 모드에서는 배기음을 완전히 순정 상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배기음은 총 6가지 프리셋을 사운드게이트 앱 상에서 미리 지정해두고 앱에서
혹은 차량 내부의 스탑 앤 고 or ESP 스위치로 손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스탑앤고/ESP 버튼을 두번 누를때마다 한번씩 사운드가 바뀝니다.
(ESP ON -> ESP OFF -> ESP ON 순서이므로 ESP 자체의 기능 변동은 없이 사운드만
바꾸실 수 있습니다)
BMW, 포르쉐 거의 모든 신형 디젤 및 가솔린 일부 차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문의: 한욱 실장 010-6216-6721
* 오토모티브 블루투스 연동/ 싱글 사운드 제네레이터가 동일하게 작업된 차량이
저희 샵에 항상 있으니 언제든 실제로 들어보고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는 차종에 상관없이 거의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