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원 가족 24-1 설 명절 가족과 보내요
지난 1월 2020일 날 설 명절 때 종*군의 친가방문 계획이 있으신지 논의 차 어머니께 연락을 드렸는데 추석때와 마찬가지로 올 설에도 종*군을 집으로 데려가 하룻밤 재워 보낼 예정이라고 하셨고 언제 데리고 갈지는 아직 정하지 못했다고 하시며 결정해서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셨다.
2월 33일 날 어머니께서 연락을 주셨는데 설날 당일 오후에 종*군을 데리고 가서 하룻밤 재우고 다음날 오후에 데리고 오겠다고 하셨고 방문 시간은 며칠 후 연락을 주시겠다고 하시며 중식은 기관에서 먹이고 외출 준비를 해 달라고 부탁하셨다.
평소에도 종*군과 관련된 일에 대해서 상의 말씀을 드리면 관심을 가져주시고 대부분 긍정적으로 말씀을 해주시는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은 종*군에게는 정말 다행이고 고마운 일이며 종*군을 담당하고 있는 직원으로서도 감사할 따름이다.
종*군이 지금은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지만 종*군과 잡은 손을 놓지 않으시고 종*군 일에 관여를 해주시는 어머니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런 계기를 자주 만들어 종*군과 가족과의 관계가 변함없이 꾸준히 유지될 수 있도록 작은 힘이지만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비록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하룻밤이지만 종*군이 따뜻한 가족의 품에서 가족들의 사랑을 온전히 느끼며 행복하게 지내고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2024년 2월 4일 일요일 송진호
종원 군이 이번 설에도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게 되었네요. 어머니와 의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영아
어머니와 보내는 하룻밤이 얼마나 좋을까요? -다온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