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25 시즌 파이널 스프링팡팡은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코스입니다.
모글제국 스프링모글 전국 투어 브랜드 네이밍은 '스프링 팡팡'이죠.
스프링 팡팡 4편인 이번주 3월 30일 일요일은 하이원리조트 빅토리아 모글에 다녀왔습니다.
주중에는 완연한 스프링 설질이더니, 우리가 간 주말에 하필 영하 -6도... 모글은 '완전하게' 얼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이원 모글스쿨에서 관리를 잘한 덕분에 달리는 데는 큰 지장없었습니다. (동영상 참조)
하이원 빅토리아에 모글이 생긴지 벌써 두 해 째 입니다.
사실 기적에 가까운 일이죠. 하이원 덕분에 개나리 피는 봄날에 아름다운 파이널 모글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모글이 마지막까지 운영될 수 있게 노력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과 하이원 경영진에게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빅토리아 모글이 계속 되려면 아래와 링크의 하이원 고객의소리 코너에 많은 고마움을 표시하면 내년 모글에 좋을 듯합니다.
https://www.high1.com/www/selectBbsNttList.do?bbsNo=186&key=2287
이곳에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에대한 감사의 표시와 내년에도 4월까지 모글을 운영해 달라는 요청까지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 운영을 칭찬해줍시다.!! 내년의 우리를 위해서요^^
24/25 모글제국 전국투어 스프링 팡팡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동안 스프링 팡팡을 성원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내년 겨울 시즌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모글제국 25주년
SMX
-. 하이원 빅토리아 '깡' 모글을 완주하신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서지원 코치입니다. 역시 두번의올림피언 답게 월드 클라스를 다시한번 확인한 하루였습니다.
-. 토요일 밤 하이원 콘도 로비에 모여서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모글이 얼었다..무섭다.. 내일 파이널 스프링 팡팡 촬영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런저런 이야기로 분위기만 좋아졌습니다. 역시 TEAM SMX.
-. 빅토리아모글을 가기위해서 하이원 벨리하우스에서 나와 제우스 리프트로 벨리허브까지 이동헤야 합니다. 아직도 한겨울 같은 눈 컨디션입니다.
-. 제우스에서 쥬피터 까지 매우 긴 코스입니다.. 이곳에 모글을 만들면 입문자들에게 환영 받을텐데..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내년에는 이곳에도 모글을.. 하이원 고객의 소리에 고고씽~!!
-. 두둥.. 멀리 보이는 빅토리아 모글의 위용.. 정말 대단합니다. 원래는 124턴이라던데.. 몇일전 갑적스런 기온 상승으로 하단부가 조금 잘렸다고 합니다.
-. 화살표 부분이 유실된(잘라낸) 모글자리입니다. 저기까지 모글이 있었다면 '감히' 완주 못했을 겁니다. 지금도 겨우 겨우.. 우걱 우걱 내려왔습니다.
-. 드디어 우리도 그 유명한 국내 최강 '빅토리아' 모글을 타는구나.. 오전 11시에도 영하 -3도라서 스프링 팡팡이 아니고 스프링 공꽁이 되어버렸습니다.
-. 오늘 하이원은 완연한 겨울입니다. 지난밤에는 눈도 내렸습니다. 참 신비로운 곳입니다. 제발 내년에도 빅토리아 모글이 운영되길 기원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고씽~!!
https://www.high1.com/www/selectBbsNttList.do?bbsNo=186&key=2287
-. 한 번이라도 빅토리아 모글을 즐기신 분들이라면 그 엄청난 즐거움을 아실 것입니다. 가벼운 칭찬만으로도 내년에 빅토리아 모글이 유지될 수 있게 다같이 칭찬해 보아요.
-. 빅토리아 상단에 있는 초,중급 모글코스입니다. 여기도 모글 상단에 눈을 높혀서 경사를 좀 쎄게 만들었습니다. 하이원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 오후1시인데도.. 깡깡한 모글입니다. 눈발 하나 날리지 않는 무서운 곳이죠. 그래도 보시다시피 하이원 모글스쿨에서 관리를 너무 잘하고 있었습니다. 쫌 타시는 분들은 더 재미난 코스!!
-. 스승과 제자. 모글제국 주니어팀 코치 서지원 강사와 모글제국 주니어팀 에이스 정하윤 선수입니다. 정하윤 선수는 부모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라서인지 사랑이 넘치는 소녀입니다.
-. 몇 런을 하고 조금 쉬는중.. 우리팀 특징중 하나가 쉬는 시간이 따로 없다든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뺑뺑이 모글팀이죠.
-. 여기가 빅토리아 초,중급용 모글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속도내서 달리기도 좋고 턴 배우기도 좋은 곳이죠.
-. 하이원 특파원 박정화 교수님과 단체사진.. 빅토리아 모글이 주말까지 연장 가능하도록 많은 수고를 해주신 분들입니다.
-. 보기엔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시죠? 막상 올라가보시면 다리가 후덜덜 합니다. 일단, 용평 레드 모글보다 어렵습니다. 오늘 모글이 얼어서인지 더 어렵더라고요.
-. 모글제국 하이원 특파원 박정화 교수님 부부입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있는 고한읍 주민자치회 위원이시고요. 하이원 모글 발전을 위해 기꺼히 자원봉사 하시는 분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이젠 내년에나 만날 수 있는 빅토리아 모글입니다. 마치 사막의 신기루 처럼 잠깐 나타났다가 없어지는.. 내년에도 빅토리아 모글이 유지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일년만에 진짜 선수로 거듭난 정하윤 선수입니다. 모글 올리피언이 꿈인 소녀입니다. 이 소녀의 10년후 모습이 벌써 궁급합니다. 사인이라도 미리 받아놔야 하나..
-.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쉬지않고 달렸습니다. 언제 또 빅토리아 모글을 만날 수 있을까요? 있을 때 열심히 달렸습니다.
-. 닉네임 '이삿갓' 이병립 원장님 부부입니다. (중앙에 두분) 지난 18년간 갓산에 같이 다녔는데.. 올해는 병원 문제로 같이 못가서 아쉽습니다. 골든 메달 직전인데.. 갓산 20주년 완주!!
-. 저하고 20년지기의 천수리님 입니다. 경북 한의사 협회장을 지내셨고 지금은 대한 한의사협회 예결위원장을 맡고 계신 분입니다. 모글스키 매니아 중 매니아 입니다.
-.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정하윤 선수.
-. 남윤호님이 스프링 팡팡 동영상 촬영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 오후 2시가 넘었는데도.. 모글이 녹을 생각을 안합니다. 할 수 없이 스프링 '팡팡' 대신 스프링 '깡깡'으로 촬영했습니다. 빅토리아 완주 동영상 기대해 주세요.
-. 초,중급 모글은 듀얼로..
-. 빅토리아 얼음 모글.. 덜덜
-. 서울 갈 길이 걱정되어 오후 4시 쯤 철수 했는데.. 제우스에도 모글이 있더군요. 여기는 그냥 슈팅으로 고고!!
-. 아 정말.. 오늘 참 잘 놀았다.. 우리는 모글제국!!
-. 서울 가려고 주차장에서 차를 빼서 밖으로 나오니 함박눈이 내리네요.. 하이원은 참으로 신비한 곳입니다.
-. 스프링 팡팡 촬영에 도움 주신 남윤호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코치 서지원. 빙판 모글도 거침없이 덜리는 그녀가 부럽습니다.
-. 이 날 유일하게 완주하신 분입니다. 제게 볼 때를 기준으로요. 서로 엇 갈리신 분들중에 완주하신 분도 계셨을지 모릅니다. 워낙 고수가 많은 곳이라..
-. 내년도 모글제국 SMX 제16기 신입으로 대기중인 정대원 선수 입니다. 흡수 포지션이 아주 멋진 분.
-. 정갈하고 군더기 없는 깔끔한 진입각도 입니다. 빅토리아 모글 서지원 코치
-. 하루종일 무거운 캠코더를 들고 다니신 남윤호님입니다. 제가 2년간 지산에서 같이 지내면서 지켜봤는데 올해 유난히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 월드컵 모글 코스가 생각난다고 하더군요. 박력있는 흡수 자세가 맘에 듭니다. 저정도면 스프링에 눈발이 페이스 샷을 해줄 정도인데.. 그냥 '쨍' 하네요.
-. 경사 쎄고 깡모글이 되니까 정말 올리피언 답게 냅다 달리시네요. 평소에는 모글 강습하시느라 잘 안 달리시더니.. 오늘은 신나서 달림.. 부럽. ㅠㅠ
-. 촬영중 해가 들었다가 구름이 들었다가하니, 사진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네요. 위 사진과 같은 포즈인데, 빛이 있고 없고 차이입니다.
-. 남윤호님은 빅토리아 상급모글을 카메라 가방 메고 내려오실 정도로 포지션이 좋아지셨습니다.
-. 우리 친구 동수!! 언제나 밝은 미소로 모글제국을 맞이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다른 스키어에게 민폐 될까봐 잘 안찍는데.. 동수님은 저하고 절친이라 말씀드리고 한 컷!!
-.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정하윤 선수.
-. 모글제국 SMX 박성학 선수입니다. 선수반 한 해만에 빅토리아 모글을 완주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 정서은 선수입니다. 오늘 빅토리아 모글에서 제일 어린 선수 였고요. 저보다 모글 잘타는 유일한 소녀입니다.
-. 정하윤, 정서은 아버지이면서 모글제국 객원강사인 정대원님 입니다. 이 분도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어마어마 합니다. 사진 한장에 500원. Keep!!
첫댓글
24/25 시즌동안 모글제국을 성원해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스프링팡팡' 전국 투어중에 만난 로컬 매나아 분들에게도 진tla으로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은 대한민국 스키어들에게 모글을 즐거움을 알리고 기술을 발전시켜 우리모글로 세게와 겨루는 게 꿈인 스포츠 클럽팀 입니다.
모글제국 TEAM SMX 입단을 원하시는 주니어팀, 클럽팀, 시니어팀 분들은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모글제국 SMX 팀 운영진 010-9736-1080 황지현 강사.
감사합니다.
모글제국 25주년
SMX
이로서 24/25시즌도 막을 내렸네요. 마지막 하이원 모글은 못 타서 많이 아쉬웠는데 눈발 전혀 안 날리는 사진을 보니 어제 갔었으면 마구 뒹굴뻔 했네요.
올 시즌도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내년 시즌에 반가운 얼굴로 또 뵙겠습니다. ^^
항상 가족끼리 타다가
24 25 시즌 모글제국을 알게되고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즌이었습니다 👍
오늘 사진도 예술이에요 🫰
마지막 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2526 시즌때 뵙겠습니다!
카메라 가방을 매고 타신 남윤호님도 정말 대단하십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하윤이 서은이 빅 팬입니다. ^^a ;;
지산 근처 식당에서 가족들이 식사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 다정한 모습에 훈훈했습니다. 그때는 헬멧고글 모습만 뵈어서 못 알아 뵈었는데, 저는 맛있는 불고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
@yuno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 밥먹는 모습을 보셨군요 🤣
저도 매번 스키장에서 헬멧 고글 쓰고 뵙다보면 벗었을땐 못알아보게 되더라구요!😅
집이 지산근처다보니 우연히 뵙게되는 인연들이 많은거 같아요 😊
내년시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올 시즌 모글제국과 인연이되어 한시즌 많은 시간을 보내며 매순간 의미있는 시간들이 였습니다 무엇보다 건장한 사람도 힘든 스케줄을 열정으로 매순간 임해주시는 대장님 이하 팀원분들을 보며 저또한 많이 배우고 한명의 스키어로써 감탄 할수 밖에 없었던거 같습니다 24.25시즌도 좋은 추억 많이 담아갑니다 다음시즌에도 잘 부탁드려요 ^^
민폐 안될려고 멀찌감치 있었는데 찍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모글 제국과 같은곳에서 시즌을 보내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그리고 38세 대장님과 절친이라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지산의 마지막도, 하이원의 마지막도 유쾌한 모글제국 팀과 함께해서 즐거웠고, 스프링 팡팡 촬영에 조금이나마 자료를 보탤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스프링 깡깡!! 진짜 대장님 유머는 빵 터지게 만드는 웃음 코드가 있으세요.
매년 상급자를 위한 빅토리아 모글, 입문자를 위한 제우스 모글을 운영한다면 시즌말은 매년 하이원에서 스프링을 팡팡하게 보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스프링 모글이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하이원 고객의 소리 칭찬게시판에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죠!! 시즌말 적자와 인력난을 감수하고도 장기간 운영해야 하는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고객만족, 지역상생,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브랜드가치가 그 명분이죠!!
아무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