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무너짐: 걸스카우트, 엄청난 수요에도 불구하고 라즈베리 랠리 판매 중단
https://nypost.com/2023/10/06/girl-scouts-are-discontinuing-raspberry-rally-cookie/
걸스카우트는 올해 데뷔 당시 6달러짜리 상자가 수백 달러 에 재판매될 정도로 열광을 불러일으켰던 인기 간식인 라즈베리 랠리 쿠키를 올해 판매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인기 쿠키의 가격도 인상할 예정입니다.
1월부터 4월까지 미국 전역의 어린 소녀들이 팔기 시작하는 사랑받는 쿠키는 뉴욕과 매사추세츠를 포함한 일부 주에서 5달러에서 6달러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하지만 씬민트의 자매 쿠키인 라즈베리 랠리는 “클래식한 품종 공급을 우선으로 하기 위해 이번 시즌을 잠시 중단한다”고 미국 걸스카우트협회가 목요일 발표했다.
“작년에 라즈베리 랠리 쿠키는 온라인 전용 파일럿 판매 전략의 일환으로 도입되었습니다.”라고 조직은 말했습니다. “이것은 걸스카우트 쿠키 프로그램에 흥미롭고 새로운 맛 프로필을 도입하여 소녀들에게 옴니채널 비즈니스 기술을 가르치고 쿠키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재미있고 새로운 방법이었습니다.
걸스카우트가 사랑하는 간식이 2024년 1월부터 4월까지 판매되면 라즈베리 랠리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미국 걸스카우트가 목요일 발표했습니다.girlscouts.org
사모아(Samoas), 타갈롱(Tagalongs), 도시도(Do-si-dos)를 포함하는 시그니처 라인업은 걸스카우트 쿠키가 최근 인플레이션의 희생자가 되면서 새해에는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입니다 .
00:0003:28
또한보십시오
인플레이션의 최근 희생자: 걸스카우트 쿠키
최소 한 곳의 뉴욕 지부인 걸스카우트 하트 오브 허드슨(Girl Scouts Heart of Hudson)은 2024년 2월 1일 판매가 시작될 때 1달러 인상을 시행하는 부대 중 하나입니다.
이 지부의 임시 CEO 헬렌 론스키(Helen Wronski)는 "생산 및 자재 비용 상승에 대처하기 위해" 인상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S'mores 및 Toffee-Tastic과 같은 특수 품종의 가격은 이미 6달러였으며, 앞으로도 이 가격을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이웃 의회에서도 앞으로 몇 주, 몇 달 안에 비슷한 인상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라즈베리 랠리는 2023년 2월 27일 온라인으로 공개되었으며 몇 시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걸스카우트는 많은 군대가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 가격을 1달러 인상할 것이라고 발표한 직후 라인업에서 라즈베리 랠리 쿠키를 제외했습니다.Jeffrey Greenberg/Universal Images Group(Getty Images를 통해)
걸스카우트가 모든 쿠키 패키지를 "재판매 불가"로 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라즈베리로 채워진 5달러짜리 상자는 eBay와 같은 사이트의 2차 시장에서 최대 199.97달러에 판매 되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e-Bay의 또 다른 목록 에는 2023년 9월 12일에 판매가 만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Raspberry Rally 쿠키 34박스가 350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