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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S/RS LINE S3 점화플러그의 굴욕!
자전거 추천 0 조회 1,043 07.03.29 16:00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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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3.29 17:23

    첫댓글 경험이 묻어나는 좋은 글이네요. 빨리 고쳐서 오래오래 잘 타세요~^^

  • 07.03.29 17:32

    어느센터에 입고하셨나요?저도 타이밍벨트하고 이것저것 손봐야 하는데.. 수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07.03.29 22:03

    아카풀코님, 지금 테스트드라이브 동호회에서 1.8T 타이밍벨트 공동구매 하고 있습니다. 좋은기회일것 같으니 문의해보세요 ^^

  • 작성자 07.03.29 17:37

    오래 탈려구요. 대를 이어서 ㅋㅋ 지금 송파 참존에 입고 되어 있어요. 수리비 명세 필요하시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 07.03.29 19:02

    불행 중 다행입니다... 플러그 열가는 얼마인가요? 순정인가요?

  • 작성자 07.03.29 19:08

    예 순정이었습니다. 열가 6이었구요. 앞으로는 7로 해야겠습니다.

  • 07.03.30 01:04

    자전거님 2주후면 저도 S3오너가 됩니다. 저를 따라서 하세요 플러그는 열가7이 아니라 9로 가야할것 같습니다. 꼭 저를 따라 오셔야 합니다. ^^

  • 작성자 07.03.30 13:46

    테스트 잘 해보자구요.

  • 07.03.30 02:47

    현재 GTI 오너 분들중에.. 특히 ECU튠 하신 분들이 점화플러그가 파열되어 실린더가 망가져서 a/s에 들어오는 사례가 전국에 꽤 있다고 하네요..망가지면 돈 엄청 듭니다. ECU하신 분들 필히.. 열가 7이상의 플러그로 교환하세요. 돈도 얼마 안듭니다. 안그래도 오늘 심심해서 점화플러그 교환했었는데.. 이 글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순정은 열가 6이구요.. 터보ecu튠 차들은 최소 열가 8은 가야 합니다. 보통 16mm 로 하시면 되구요~ 덴소 이리듐이나 NGK 이리듐 이쪽이 좋을것 같네요~

  • 07.03.30 02:48

    참.. 순정은 보쉬 제품이더군요~ 오늘 Jetta 2.0T랑 같이 교환했는데 똑같더군요.

  • 07.03.30 03:05

    6가, 7가 모두 꼽아보고 테스트후에 선택하세요....7 넣었을때 반응이 안좋을수도 있거든요....똑같은 기종의 차량이라도 어떤차는 맞고 어떤차는 안맞고 하는게 열가 입니다 ^^

  • 작성자 07.03.30 13:44

    이훈님은 나의 마루타? 하하.. 고마워요. 7은 좀 약하겠죠..온도나 압력상승분에 비해서.. 현석님 이야기를 들으니깐, 실감이 나네요. 근데 점화플러그 파열에 관한 글이 우리카페에는 없죠? 넘 충격들이 커셔서..돈 이야기 하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 07.03.30 14:29

    열가 9는 너무 냉형입니다... 8정도가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덴소는 비추입니다

  • 07.04.05 09:23

    아우디는 열을 많이 내는 엔진들입니다. 그래서, 영국이나 독일 튜너들도 저에게 8이나 9로 쓰라고 합니다. 저도 9로 쓰고 다녔습니다. 참 순정이 7이나 8인것도 있었습니다.

  • 작성자 07.03.30 15:09

    8부터 해보는게 좋겠네요 뭐 그렇게 비싸거나 교환하는게 힘들지도 않으니 말이죠. 고마워요

  • 07.04.05 09:24

    상관없습니다. 중복투자 하지 마시고 그냥 열가9로 가세요~

  • 작성자 07.04.05 00:27

    엔진헤드가 엇그제 도착했는데 조만간 다음주나 출고 될듯합니다.그래서 수리들어가기전에 사진으로 증거물 확보하구요. 방치기간동안 차량상태를 확인할까 합니다.

  • 07.04.05 02:13

    헤드는 이상 없던거 아니었나요?...?

  • 작성자 07.04.05 20:54

    헤드셋(벨브포함)을 교환해야 한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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