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가장 행복한 공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법 구 경 『 法句經』12. 애신품(愛身品) [ 5장] 본래 내가 지은 업은..
虛 堂 추천 0 조회 100 06.11.29 11:1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11.29 18:03

    첫댓글 [ 5장] 본래 내가 지은 업은 나중에 그 결과도 내가 받는다. 그 악행이 스스로를 뚫고 들어와 해치니 마치 금강석(金剛石)이 구슬을 뚫는 것처럼 예리하도다. 本我所造 後我自受 爲惡自更 如剛鑽珠 본아소조 후아자수 위악자갱 여강찬주 ................()()()

  • 06.11.29 18:22

    본래 내가 지은업은 나중에 그 결과도 내가받는다..늘 착하게 남한테 선행을 배풀면서 살아야함니다,,저자신을 한번 더봄니다 허당님 정말 추워졌음니다 늘 조심하시고 편한저녁되십시요..

  • 06.11.29 23:17

    부메랑이 되어 나에게 돌아오는것을 느낍니다. 마음의 잔재가 되어 나의 마음속에 남아 있습니다.아픔이 그대로 전달됨을 느낍니다...말씀 명심하고 갑니다..허당님 추워졌습니다. 건강유의하소서..두손모음_()_

  • 07.01.14 19:16

    ㅡ.ㅡ..

  • 07.09.13 14:48

    ()()(),,,

  • 07.11.06 05:13

    감사히 모셔갑니다..().

  • 08.03.03 22:21

    감사한 마음으로 모셔갑니다.

  • 09.10.29 11:15

    감사히 모셔갑니다._()()()_

  • 12.05.17 11:29

    고맙습니다.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 14.04.26 23:52

    오늘도 법구경과 함께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14.06.05 15:35

    감사합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_()()()_

  • 14.09.30 15:33

    마음에 새겨 갑니다_()()()_

  • 15.11.30 13:20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터불,나무아미타불.._()__()__()_

  •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
    _()__()__()_

  • 18.07.07 13:04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佛法僧 三寶님께 歸依합니다.
    거룩하시고 慈悲하신 부처님의 加被와 慈悲光明이 비춰주시길 至極한 마음으로 祈禱드립니다. 感謝합니다.

    成佛하십시요.
    南無阿彌陀佛 觀世音菩薩()()()

    I'm returning to Sambo, the illegal monk.
    I pray with utmost heart that the holy and holy Buddha's robe and mercy light will shine on it. Thank you.

    Holy Father. Avalokitesvara Bodhisattva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