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전문대 옆에 위치한 문성고등학교 농구코트입니다.
최근에 바닥을 새로 포장하여 많은 학생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 문성고등학교의 농구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는데 이렇게 좋은시설에서 마음껏 농구를 하기때문
이라봅니다.
지금까지 창원의 흙바닥이 아닌 농구코트를 동영상으로 올려봤습니다.
창원을 찾는 많은 농구인들이 주변 가까운곳을 찾아 즐겁게 농구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안민동, 성주동, 서부체육관, 영남축구센터등 기존의 우레탄 농구장보다 업그레이드된 농구코트가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코트를 이용하시는 농구인들은 코트 바닥이 망가지거나 그물이 없을 경우 해당 동사무소로 연락 주시면 바르게 보수 공사 및 그물을 달아주게 됩니다.만남의 광장 농구코트는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를 하고 올림픽공원 농구코트는 창원시 체육청소년과에서 관리를 합니다.
나머지 대부분은 동사무소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나 아니면 누가 하겠지" 라는 생각을 버리고 내가 농구코트의 주인이라 생각하고 코트가 항상 농구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관심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참고로 농구 그물망은 동사무소에 연락하면 1~2일안에 그물을 달아주고 있습니다. 자주 그물망이 떨어지는 이유는 값이 싼[빨강파랑색]그물을 달기 때문인데 기존에 동사무소에 할당된 그물이 소진 될때까지 참고 인내하여 그물 훼손시에는 지속적으로 그물의 교체를 건의 해주기 바랍니다. 기존에 배당된 그물이 소진되면 상남동 농구코트나 만남의 광장 코트 처럼 흰그물이 달리게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