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공가람마을 경노당공연
일시 : 2012.4.23. 10:00~ 장소 : 대구 달서구 도원동1439 대한주택공사1단지 주공가람마을노인정 공연테마:소비자 역할극(만병통치약이 뭐길래)공연 봄바람에 흐리고 약간 쌀쌀하던 날씨가 오늘은 풀려 28도를 치닿고 있다. 노인정 명칭이 가람2노인정이란 어감에 혼돈하면 주공2단지로 착각할 소지가 크다. 위치를 명확히 표시해서 다음방문시 혼돈을 예방하기 위해 명확히 기재한다. 늘상하던 공연테마이기에 각장면들은 촬영하지 않았고 휘날레를 장식하는 관객과의 어울림과, 미리 마련해 간 송편으로 간식장면들만 몇 컷 담는다. 이른 아침시간부터 스포츠댄스교실에 이어 연극공연이 연계되어 있어 젊은실버?여성회원들만 참가한 듯하다. 관객수가 적드라도 공연자들은 맡은 본분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감동을 주지 않을까 ?. 다 같이 심사숙고해야 할 과제다.
가람2경로당 위치.
한 건물에 가람2관리소, 어린이집과 2층에 노인정이 비치되어 있다.
9시부터 스포츠댄스 강의가 시행되고 있어 공연회원들이 문밖에서 대기중.
화사한 봄의 전령인 영산홍(映山紅)이 절정을 맞고 있다.
정원수인 모과가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다.
면면이 모두 젊은 실버다.
음향담당 김세환 선생님과 박홍 선생님이 머리를 맞대고 호흡을 마추고 있다.
남자 관객으로 노인정 회장님 한분만 참석. 남자 노인들은 인기가 없는지...?
공연 마지막 주객의 어울림.
관객들도 스포츠 댄스회원이라 동참이 쉽다.
마련한 송편에 음료수로 우유를 곁들여 간식으로 즐겨 본다.
남여7세부동석인 고래전통인지 관객들이 끼리 모여 간식을 즐기고 있다.
공연 증표가 될수 있는 간단한 방법은 사진뿐, 남는것은 사진뿐이란 전래어가 실감되는 날도 오겠지...? 먼 훗날! 추억담으로 남길 바라며..
일소일소(一笑一少) 란 사자성어가 과학적인 데이터다.보기도 좋습니다. 억지로 웃는 것도 효과가 크다고 하니 보약으로 생각하시고 ....
♬굳세어라 금순아♬
|
|
첫댓글 , 허샘,영산홍, 모과,망울,,먼날 추억담은사진, 일소일소,소문만복래, 온는 함께웃음,,회장님,오늘 양말사건,,뭇 ,뻑,,,허샘 순간포착 찰칵 감사.
33배효과 엔돌핀
정말 정답고 잼있게 잘 지낸 날이였습니다.
더운 날씨임에도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24일에 다녀온 대구는 마치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더군요.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