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大運) 금운(金運)이 좋다
조경태(趙慶泰, 1968년 1월 10일~)는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제17·18·19·20·21대 국회의원이다.
학력
1980년 부산신평국민학교 졸업
1983년 사하중학교 졸업
1986년 경남고등학교 졸업
1990년 부산대학교 토목공학 학사
1992년 부산대학교 대학원 토목공학 석사
1995년 부산대학교 대학원 토목공학 박사
신평-장림-다대간 지하철건설추진위원회 위원장
대운(大運) 금운(金運)이 좋다
1968년 1월 10일
숫자를 읽음 수레의 바퀴가 고장나선 굴렁쇠가 빠진 모습이다 수레가 행하질 못하고 정지 하여 있는 상태인데 빠진 굴렁쇠는 다시 손질해선 맞춤 큰 흠탈 잡을 것 없다할 것인데 그 굴렁쇠 빠진 것 역시 흥취를 돋구는 낙타 눈섭이나 구렛나루 수염이다 낙타 눈섭이라 함 그 발정난 우렁각시를 장식하는 것이요 구렛나루 수염이라하면 그를 상대하하여 애무하는 덥수룩한 사내의 얼굴에 붙은 터럭이다 69=호(好)자세가 교체되선 96=아(我)가 된 것을 본다하면 생선을 요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정지간의 쿡정도는 되어선 맛갈난 요리 혼자나 즐길 내기지 빈객 대접하기엔 적당지 못한 처지라할 것이다 남당 이욱의 첩실 소주후 주여영 아름다운 피그미가 도망을 가는 것을 못 도망가게 하려하는 전족(纏足)의 역할을 하는 행위가 생선 요리사 쿡의 입장이라한다 달아나는 피그미 전족 고삐가 된 모습이다 영리한 두뇌(頭腦) 회전을 본다면 경성(傾城)경국(傾國)을 해도 몇 번이나 할 두뇌 굴림을 가졌고나 마치 임금이 앉은 옥좌를 붕괴시키는 재주를 가졌다 한다 사람 써는 도마 한테 잘못 거더들림 누그든지 요릿감 신세를 면치 못한다 한다 곡예사의 줄타기가 능수능란한 재주를 부리듯 팔자에 줄을 잘 타고난 운명이라는 거다 청춘들의 애로물 축제에 축포소리 요라하다하는 것 자벌레가 저기압 식으로 몸을 움추리는 것은 쭈욱 뻗어 자를 재듯 전진 하려 함이다 그래서 이름하여 척확(蚇蠖)이라 한다 보나마나 그 풍수가 이상한 풍수인데 잔칫집에 술취한 노파가 측간에 에헴 하는 인기척 사람이 들어 있는줄 줄 번연히 알면서도 모르는체 거적떼기 가작문을 엉덩이를 까붙치고 뒤로 밀고 들어오는 모습 소피 보기가 급한 모습이라는 것인데 지금 안에는 어떤 사람이 한창 쪼글트리고 앉아 가지고선 대소변 추락 시키려고 힘을 끙긍 주고 있으면선 항문이 뻑적지근한 상태라 한다 그런 일이 연달았다 이런 뜻이다 화장실 변기통에 앉아선 힘을 쓰는 운명이다 이런 쥐지가 된다
햇수 공연 무대를 본다면 여름 구름이 뭉게뭉게 일어나는 곳엔 운우지정 흠뻑 내려 어룡이 목을 할판이라 하는 것 남북으로 왕래하니 함양의 수레소리 굉굉울리는 고나 여성이 사내 품에 안긴다 하는 것은 적당하다 할것이나 남성으로 태어나선 그런 안기는 행세를 한다면 좋은 그림은 아니다 그런 무대에 변기통 공연을 펼친다는 거다 지금 숫자 풀이가 이렇게 되는 것이 비아냥 거리거나 야유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얼마든지 좋은 의미가된다 안택(安宅)을 하고선 제일 먼저 떡을 갈라선 갖다놓는 곳이 화장실이리 한다 술술 빠져나가야지만 일일 잘 풀려선 술술 잘들어 온다는 것이다 나갈 구멍이 콱막히면 그야말로 운세가 콱막히는 것 그 집안이 알아볼 징조라 한다 사람이 고급 음식 먹는 것 보단 소화 시켜선 잘 용변을 보는 것이 더 어렵다는 거다 용변을 잘보면 좋다 하는 해운년에 달을 잘 만나선 축제 축포소리 요란하다 하니 상당이 좋은 달운 에다간 그런게 연달게 하는 생일날 수(數)라 하니 상당히 호명격(好命格) 이라 할거다
時 日 月 年 胎
甲 己 癸 丁 甲 (乾命 56세)
子 卯 丑 未 辰 (공망:申酉,寅卯)
흉물(凶物) 년월(年月) 천지충(天地沖)과 일(日)삭(朔) 형살(刑殺)이 같이 있는 모습이다
일지(日支) 천지합(天地合)되면 흉물(凶物)인데 기축(己丑)과 계묘(癸卯)가 자리 교체해선 흉변위길(凶變爲吉) 시키고 년월(年月)이 천지충(天地沖)이 되도록 만든거다 인성(印性)이 편재(偏財)에게 충파 당하더라도 관(官)합(合)에 의지한 몸이라 하는 것 오히려 이로(異路)벼슬의 터전인 편재(偏財)를 인성(印性)이 충둥 충파 시켜선 크게 만들어주는 모습이 되었다 쪼글아드는 태(胎)간(干)이 역시 목생화(木生火)로 인성(印性)을 뒷받침 해 주는 모습 이고 천지충(天地沖)이라 하는 것은 일단은 크게 만들어 주려하는 성질이 있다 그러다간 결국 도수가 지나침 에드버른 팽창된 바람이 너무 심하면 터지는 거와 같은 것이 되는 거다,
태(胎)의 백호(白虎)살(殺)은 쪼글아들고 월(月)의 백호(白虎)살은 커진 모습 이라 할거다 백호의 사나운 기질이 이로(異路) 벼슬의 터전이된 모습이다 현재 오선(五選)이므로 기유(己酉)대운 유(酉)대운서 부터 크게 발호하지 않아나 본다 신미(辛未)가 착하게 오니 생각들 해봐 천지합(天地合) 병오(丙午)를 견인(牽引)하니 병오(丙午)정미(丁未) 천하수(天河水)라 한다
만약상 보통명리로 푼다하면 축미(丑未)가 충파 당하는데 거기 어디 근(根)을 박겠어 불안하게 하는 경쟁자 비견(比肩)이 고문(庫門)이 열러선 튀어나와선 비겁(比劫) 둔갑(遁甲) 경쟁자들이 될 내기지... 경쟁자 비견들이 그냥 충파당해선 몰락하는 것으로 보는 거지 그러니깐 지지(地支)로 논한다면 경쟁자들이 다 몰락한 것이다 이런 취지 년월(年月)에 있음으로... 자신이 앉은 일지(日支)가 그렇게 충파 당함 안된다 할 것이지만 ...
71 61 51 41 31 21 11 1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壬
巳 午 未 申 酉 戌 亥 子
2202
축(丑)중(中) 신금(辛金)이 가부간(可否間)에 영향을 준다 하는 것 가을날에 잘 익은 곡물들을 견인(牽引)해 와갖고선 가공(加工)하는 맷돌이 된 모습인데 가공할 곡물들은 견인 유도해 오는 입장이라 한다 대운(大運)이 금기(金氣) 운(運)으로 잘 흘러 왔다는 것 미(未)운(運)도 미중(未中)기토(己土)라 역시 금(金)기운(氣運)을 받쳐주는 역할을 하는 상태고 ...
유능한 인재다 하는 싯구는 외자 능(能)이다 파자(破字)를 본다면
사(厶)=자영(自營)=나 아(我) 월(月) 비(比) 자신을 차오르는 달로 여긴다 생일이 음력 섣달 열하루니 상현(上弦)달이 지나고 보름으로 가는 아주 적당하게 차오르는 달이라는 거지 .... 천지 충파에 힘을 얻어선 풍선에 바람불어 팽창시키듯 하는 월령(月令)이라는 거다 그러니깐 편재(偏財) 이로(異路) 벼슬 자리 터전이 확장 커진 것이 된다 할거다
대운 경신(庚申)신유(辛酉) 금운(金運)이 양호(良好)하고나 이런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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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수를 본다면 괴물 어머니가 괴물[괴짜] 아기를 낳아 붙치고선 또 그렇게 꺼꾸로 돌아선 여성 얼굴 모습, 나몰라라 한다 이런 뜻
부산(釜山)은 육(六)두(斗) 사(四)승(升)이라 해선 남물(勿)을 단단하게 만드는 발정난 개 후미(後尾) 열어논 모습이다 이런 취지 허벅지 다리 내어놓고 누워 있는 여성 가리키는 손가락 양산 곰 사내가 와선 사랑행위 하고 있는 행정구역 지도 그림이다 산(山)은 개[구(狗)]라 하는 취지이고 부(釜)는 발 없는 큰솥이요 용량의 엿말넉되이다 부자는 그래선 소두무족(小頭無足)이라 아해자(我害者)는 소두무족(小頭無足)이라 한다 잘 곰곰이 생각을 하면 발기된 남물(男物)이라하는 취지가 부(釜)자형(字形)생김인데 종자씨그 릇 부자(父字)와 단단하다는 의미 쇠 금(金)이 합성(合成)된 글자이다
그걸 인제 여섯 육(六)하는 여섯 말 두(斗)이라 했는데 육(六) 두(斗)를 꼬리친다 하는 의미 아래 획을 갈라 놓음 头 머리 두(頭)자(字)가 된다 머리 2. 꼭대기, 최상부(最上部) 3. 우두머리 이런의미, 근데 여섯 육(六)형(形)위에 점 두 개가 있는 거다 사(四)승(升) 넉되라 하는 것은 승(升)은 오를 승(升)자(字)로 통용되는 글자인데 여섯 육(六) 머리 위에다간 넉 사(四)자(字)를 올려 놓음 넉 사(四)자(字)는 우리나라 훈민정음 ㅈ 이 부푼 고딕체 모습이다,그러니깐 남성 남물(男物) 명칭 우리나라 말씀 글자가 된다 아 부풀었으니깐 발기된 그넘 아니야 육(六)형(形) 중성(中聲) ㅗ 억양(抑揚)과 종성(終聲) ㅅ 의 합성(合成)글자이다
艮은 山卦이다
艮은 山卦이다
사하구는 야구선수 안타치고 나가는 타자 모습이기도 하지만 ,양산곰사내가 여성한테로 올라 가려는 모습이기도 하다
山卦이란 의미의 이해를 돕기 위해선 행정구역 지도를 가져 온다면 개가 쪼글 트리고 앉아선 대변을 보는 형국인 거다 개가 엉거주춤 한 모습 보다는 사람 개머리 사람이 쪼글트리고 장딴지 힘을 주고선 비딱하게 앉아 있는 모습
이것을 艮其腓 不拯其隨. 其心不快. 象曰. 不拯其隨 未退聽也.
라 하는 건데 여기선 년지(年支) 미(未)가 충파(沖破) 받아선 퇴청한다 이렇게 해석할 수가 있다 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