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특별자치시 파크골프협회 회장 출마 인사문))
안녕하십니까!
세종특별자치시 파크골프협회 회원 여러분께(대의원,심판,지도자.회원)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세종파크골프협회 회장으로 출마한 기호 2번 윤완섭입니다.
저는 파크골프에 입문한지 6년여 동안 오봉클럽소속으로 지역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기회가 되면 각종대회에 세종시 대표로 참가하며 파크골프 기량을 키워왔고, 2022년에는 1급 지도자 자격을 획득하였고, 현재 세종파크골프협회 부회장으로 협회발전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세종파크동호인으로 활동하며 최근 급증하는 파크동호인들의 바램과 세종파크골프장의 현황을 누구보다도 잘 파악하고 있다고 자부하며, 저에게 세종파크골프협회회장의 중책을 맡겨주신다면 다음과 같은 일을 추진하고자합니다.
첫째. 저는 청주시 떼제배 CC. 정규골프장공사를 하면서 터득한 구장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종특별자치시와 협조하여 금강파크골프장의 배수로 정비,페어웨이 보강 등 불편한 시설들을 전면적으로 재정비하여 전국 최고의 구장으로 만들어, 세종특별자치시 파크골프인들이 쾌적하게 운동하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둘째, 파크골프장을 추가건설하고 기존구장을 대폭적으로 정비하겠습니다.
파크골프가 시니어와 은퇴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운동이 되면서 세종시 각 구장마다 구장이 혼잡하여 운동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1.제 임기중 세종특별자시 연기면 보통리 일대의 하천부지에 54홀의 대형파크골프장을 만들어 전국 제일의 파크골프의 중심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북부지역 조치원을 중심으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조천 파크골프장(9홀)은 협소하여 불편이 많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인접 청주시와 협의하여 현 조천구장 건너편에 18홀 파크골프장을 건설하여 조치원지역의 파크골프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3.한솔구장 9홀을 18홀로 증설하고 주차장을 확장하겠습니다.
4.대평동 수질복원센터위에 설치되어 현재 방치되고 있는 파크골프장(18홀)을 조속히 인수하여 회원 여러분의 운동공간으로 제공하겠습니다.
5.부강파크골프장과 오가낭파크골프장은 회원님들의 건의를 받아 필요로 하는 각종 시설물들을 정비하여 회원님들께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금강파크장 인접한 곳에 세종시 파크골프협회 사무실과 휴게실,세미나실 등을 건축하여 세종 파크골프인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또한 금강교아래 유휴 하천부지에 주차장을 조성하여 파크동호인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세종시를 대표하는 프로선수들을 육성하고 지원하겠습니다.
타 시,도를 보면 프로선수들을 선발육성하고 체계적인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회장이 된다면 프로선수들을 관리하는 전담 조직을 만들어 프로선수들의 기량향상을 돕고, 세종을 빛낼 선수들을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 일이 그 동안 제가 세종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고민했던 일들로 저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선거인(대의원님,심판,지도자,회원)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선택해주시고, 성원해주시면, 제가 앞장 서서 굳은 일을 마다하지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권자 여러분들께서 현명한 선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24.12.16
세종시 파크골프협회장 후보
기호2번 윤 완 섭 올림
첫댓글 배짱있고 추진력 있는 윤완섭후보님의 당선을 기원합니다.
2025년 새해부터는 세종파크골프 환경이
좀더~~~많이 바뀌어야됩니다.좋은 분이 당선되어 파크운동하기 좋은 세종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윤완섭후보를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