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DM(듀얼몬스터즈)을 드디어 완결까지 다봤습니다.
다시봐도 정말 감동적인...
챔프에서 질질끄는게 못마땅해 결국 직접 다운받기로 결심!
하지만 피박이나 클박을 뒤져봐도 유희왕은 안나오더군요.
클박 금박스를 다 돌아다녀봤으나 다른건 다있어도 유희왕은 없더라구요.
정말이지 초랄안습..피박에는 GX몇편 있더군요.
결국 프루나에서 뒤져서 찾았습니다.찾긴 했는데 DM은 몇편 없더군요, 아니 꽤 있었지만 자료가 들쑥날쑥이라 215화부터 224완결까지 겨우찾아서 다봤습니다.자막도 흩어져 있어서.
그리고 프루나의 가장큰 단점! 플러스로 업되면서 확실히 속도는 빨라졌으나 아예 다운안되는게 있다는것..접속종료라든가..같은파일찾기를 눌러도 안나올때가 많고.
아무튼 4기까진 챔프를 통해서 보았기 때문에 뒷내용을 찾았던거지만, 몇화까지가 4기인지 몰라서 가장 앞내용인 215화부터 다운받았습니다.(더 앞의것도 있었지만 보았던거라.)
내용얘기를 하자면.
215화는 어둠의 대사신 조크가 부활하여 파라오일당과 대치하고 있고 유우기는 어둠의 바쿠라와 듀얼중, 어둠의 유우기는 역시 조크의 분신인 어둠의 게임중..(이자식들 게임내용이 기억의 세계의 파라오에게 일어나는일.)
애니를 보면서 절실히 느낀 거지만 역시 성우는 한국이 낫다는것.일판의 그맥빠지는 목소리란.그리고 애니내용이 원작과 미묘하게 달라서 이미 원작완결을 예전에 본저도 재밌게 볼수있었습니다.예를들면 기억의세계에 카이바가 따라간것(원작에선 유우기및 친구들만 갔지요),블랙매지션의 재등장 타이밍과 상황,아이시스의 죽음등이 있지요.또 카이바의 전생인 신관'세토'가 푸른눈을 소환해서 조크에 대항하다 푸른눈이죽자 꼴받은 카이바가 궁극의푸른눈을 소환해 조크에게 대항한다던가.
암튼 야미유우기의 이름을찾는 기억세계의 일은 파라오가 삼환신을 융합해 조크를 없애고,신관'세토'에게 파라오 자리를 물려주는걸로 끝나고 아템은 현실세계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220화부터 아템을 명계로 되돌려보내기위한 듀얼내용이 이어지는데 역시 원작보단 애니쪽이 효과라던가 그런면에서 좋더군요.원작은 그림의 한계때문에 좀 임팩트가 떨어졌죠.
보는내내 정말 몰입해서봤죠.유우기의 성장이라던가, 듀얼킹인 아템을 이기다니.
특히 마지막화의 감동은 정말 유희왕이 명작이라는것 다시한번 느끼게 해줬습니다.
솔직히 애니는 카드팔아먹기 위해 원작보다 더 듀얼에 초첨을 뒀었죠.다른것보다.
마지막으로 애니를 보고나서 새롭게 알게된것.역시 이시즈는 신관'아이시스'의 환생이라는것.아템이 신관'마하드'(블랙매지션)을 소환했을때 뭔가 그리운느낌이 든다고 말하죠.
유희왕은 역시 명작입니다.
첫댓글 .. .. .. llorz 저는 유희왕 재미없어서 몇편 보다가 접구 건퍼레이드마치 GoGo Sing(?)했는뎁.. ..
유희왕 재밌는데...레이님의 취향에는 안맞았나보군요. 이 카페에 유희왕 좋아하는사람은 나 혼자인가?
-ㅅ-// 저요저요
유희왕은 재밌소..!
전 만화보단 듀얼이 더 좋다는..(언데드댁 선생님이 압수한후 바로 암드댁 사서 굴리는 중)
GX보다는,DM이 더 스토리성이 탄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