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휴스턴이 무섭게 추격하는 상황이라 원코인도 못 할 수도 있고요 ㅋㅋㅋ
일단 플인을 간다 쳤을 때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워리어스는 잔여 경기 전승을 하면 48승 34패로 시즌을 마칩니다.
일단 클리퍼스까지는 "엔드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타이브레이커도 뺏겨서 워리어스 전승 & 클리퍼스 전패일 경우만 앞설 수 있음 ㅋㅋㅋ)
(5) 댈러스 (45승 29패)
댈러스와 두 번의 맞대결이 있습니다. 두 경기를 다 이기면 타이브레이커를 가지고 3경기차까지 잡을 수 있네요.
다만 최근 11승 1패의 상승세와 남은 일정에 (두 팀 팬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샬럿 & 디트로이트가 남아있는 상황이라 워리어스 전 제외하고도 6경기 4승을 못할까 싶습니다. 거기다가 맞대결 2승도 사실 요즘 분위기상 쉽지 않고 ㅋㅋㅋ
(6)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45승 30패)
마찬가지로 한 번의 맞대결이 남았습니다. 역시나 이경기를 잡으면 타이브레이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맞대결 제외하고 4승을 하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남은 경기에 샌안토니오, 포틀랜드가 잡아줘야 할텐데.. 포틀랜드는 사실상 주축이 다 빠진 상태, 샌안토니오도 소핸과 바셀의 시즌아웃이 결정된 상황입니다.
(7) 피닉스 선즈 (44승 31패)
네.. 사실 이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나마 8위를 노리려면 잔여일정이 빡셌던 피닉스가 내려와야 하는 상황인데 최근 덴버와 뉴올리언스 원정을 승리했네요.
여전히 피닉스의 잔여 일정은 빡셉니다. 다만 타이브레이커를 뺏긴 상황이라 남은 경기에서 4승만 해도 뒤집을 방법이 없습니다..
(8) 새크라멘토 킹스 (43승 31패)
맞대결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타이브레이커도 2승 2패이긴 한데, 그 다음 디비전 성적에서 밀립니다. (새크라멘토 9승 6패, 워리어스 6승 9패)
사실 8위를 노리려면 그나마 현실적으로 킹스를 잡는게 베스트이긴 합니다.
워리어스가 전승을 한다고 가정하면(ㅋㅋㅋㅋㅋ) 킹스가 4승까지는 괜찮은 상황이네요.
브루클린, 포틀랜드가 혹시 모를 고추가루를 뿌려주고, 뉴올리언스, 피닉스가 차라리 킹스를 잡아주길 바라는 수 밖에..
(9) LA 레이커스 (42승 33패)
그나마 1.5경기차에 한번의 맞대결, 타이브레이커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상황이라 홈에서 원코인 첫 판을 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는 있습니다.
다만, 남은 일정에 토론토, 워싱턴, 멤피스 순위 경쟁에서 멀어진 3팀이 있고, 워낙 위기에서 강한 르브론이 있는 팀이라서 남은 경기에서 쉽사리 무너질 것 같진 않습니다.
결론은!!!!
마지막까지 괜히 순위싸움 한다고 힘 빼지 말고 ㅋㅋㅋ
휴스턴 추격만 벗어나면 커리 포함한 베테랑 선수들 휴식 주면서 원코인 원정 2연전을 준비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8위나 9위 노리겠다고 막판까지 힘 빼다가 체력 떨어진 상황에서 플인 준비하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은데.. 뭐 커 감독이나 선수들 생각을 다를 수는 있겠죠. 그냥 제 바람을 쓴 글이니 ㅋㅋㅋ
내일부터 10위 싸움에 중요한 댈러스-휴스턴-댈러스 3연전인데.. 이 경기 잘 마무리해서 플인 확정하고 가면 좋겠습니다!!
시즌 내내 욕하면서 봤는데 막상 시즌이 10경기도 안남으니 아쉽네요!!
첫댓글 레이커스 팬인데 저 마음이 이해됩니다 ㅠㅠ
5할이면 잘한거아니니~~~ 생각이 잔뜩들고 서부가 밉고..
레이커스도 빡세긴 하죠.. 승률이 56%인데 그나마도 플인 안생겼으면 플옵도 못가는 상황..ㅠㅠ
플인을 만들어준 실버 형님을 다시 한번 숭배합니다..
@Melo ㅠㅠ두팀이 다전제에서 만나길.기원합니더
@3번만좋아해요 단판에서 안만나려면 우리는 글렀으니 레이커스 8위로 올라서길요!! ㅋㅋㅋ
@Melo 6등까지 바라는 팬의마음!!!!
동부에 강팀이 생겨도 서부는 항상 빡쌔네요~골스 플인 원코인이라도 제발 가자~
뭔가 뒤도 안보고 달리는 팀이 서부에 많은 느낌.. 여기에 내년엔 부상자 복귀하는 멤피스에 리빌딩중인 샌안토니오, 유타가 언제 달리기 시작하느냐에 따라 더 빡세질 느낌이네요..
승률 5할이 훌쩍 넘는데
여전히 빡시네요 서부는ㅠ
6할을 해도 플인을 걱정하는..
덥스 지켜보기 시작한 이래로 커탐그 가동되면서 봄농구 못보는 상황이 온다는 것을 혹시라도 보게 된다는 것은 너무 힘들듯 하네요 1년 중 플옵때가 가장 재밌는데 .. 남의 잔치되면 슬플듯
생각해보니 플옵 못가고 플인 떨어진 시즌은 커탐그 완전체가 아니었네요..
레이커스팬인데 올해 골스나 레이커스는 플옵인에서 두팀다 탈락할것 같은..
릅이나 커리를 플옵에서 못보면 아쉽겠네요 ㅜㅜ
최근까지는 어느정돈 기대했는데
언제였는지 선수들이 휴식후 뭔가 기어를 바꾼 느낌으로 경기를 준비해온 비장한 얼굴이었는데 그 경기 개판치는거 보고 이게 올시즌 존실력이구나 느꼈습니다…
플인에서만 릅한테 두번 따이는겅 아닌지 ㅎㅎㅎ
플옵까지 하면 3연속으로 막힐 수도 있겠네요 ㅜㅜ
작년 플옵 보면 상성에서 레이커스에게 밀리는거라 단판에서 승산이 없어보이네요..
@Melo 커리어내내 릅한테 몇번을 막히는건지 ㅠ
근데 갈매기가 너무 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