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솔산악회

구간사진올리기 한북정맥7(샘내고개~울대고개)-불곡산 알바
좋은아침 추천 0 조회 187 21.11.07 08:10 댓글 5

• 21.11.07 08:54

첫댓글 근력 최고 입니다. 불곡산 상봉 즐감합니다. 후포리 생선구이 막걸리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 21.11.07 10:54

막걸리 자리 마련해주셔서 즐기는 하루였어요. 산행은 힘들지만 해피한 산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구간서 뵈어요.

• 21.11.08 17:47

후포리 생선구이 집에서 자리 마련해 주신 덕분에
    뒷풀이 잘 먹었고요
    묵은 김치로 씻은 반찬을 사주셔서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 21.11.08 17:41

임꺽정봉에서 불곡산(상봉) 까지 다녀오시고 7구간 코스의 주요 고개와
    각 봉우리 정상 고도, 소요 시간과 뷰 포인트 사진까지 멋지게 담으시고
    상세하게 자료를 정리해서 올리셨네요... 와~ 멋지고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후포리 생선구이 집에서 고등어와 지평 막걸리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11.08 19:44

막걸리 생각났는데 자리 마련해주시고 함께해서 해피한 하루였어요. 불곡산 다녀오느라 시간이 촉박하여 산행은 조금 힘들었지요. 글 감사하고 해피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