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dcat이 저번주에 말한대로, 샌프란시스코의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 가서, 그를 대신하여 우리가 하고 있는 1.6.2에 대한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적을려고 합니다. (만약 베타 빌드를 하고 싶으시다면, 이 쓰레드 에서 확인하세요)
컨텐츠 컨텐츠 디자이너는 여러가지 보고받은 문제들을 패치합니다. 특히 Battlecry, Awake and Angry 같은 도전과제와 해군 조약이 없어졌다는 것같은 변경된 게임 상태를 플레이어에게 알리는 것등이죠.
그리고 또한 우린 1.6.2에서 2명의 유명한 원수를 추가했습니다. 핀란드의 카를 구스타프 에밀 만네르하임과 더불어 터키의 무스타파 케말 아타튀크르 말이죠
코드 프로그래머도 당근 여러가지 문제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해군 인터페이스를 수정함과 동시에 개선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새로운 미션 경고 아이콘은 플레이어가 태스크 포스가 아직 그들의 미션을 덜 갖추었고 이유를 표시하게 합니다. 또한 해군 임무와 같은 지역에 대한 행동의 규칙에서 먼 곳 혹은 연결되지 않은 곳에서 몇몇 이상하게 돌거나 혹은 취약점등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군 상륙 AI를 개선하여, 좀더 나은 상륙을 할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계속 이 AI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숫자 밸런싱 우리가 하나 더 보고 있는건 AI가 뽑는 주력선과 비주력선의 균형입니다. 몇몇 국가가 더 많은 주력선을 뽑아낼수 있다는걸 알지만, 그걸 너무 멀리 뽑아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어느정도 적은 주력선을 뽑고 끝낼것입니다
이 균형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자동화 테스스 팀이 제공한 로그를 이용하여 매일 밤 게임의 상태를 수집하고 그래프화 합니다. 이는 우리에게 각국에 얼마나 비율을 맞춰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디자이너가 직접 게임을 하면서 찾는 대신 밸런스가 맞춰진후, 다시 이를 돌려 AI가 이를 확인했는지 다시 볼수 있습니다.
여기 예를들어 현재 영국과 일본의 주력함과 비주력함의 수치입니다. (숫자에 10이 곱해졌지만, 보통 4:1에서 8:1 수준입니다):
우리는 1.6.2 패치가 요번주 내로 끝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픈베타의 상황은 여길 보시게 되면 향후 업데이트 상황을 추적하실수 있습니다.
첫댓글 케말 살리는 루트라도 잇는건가..
근데 실제 역사상으로 38년에 사망하네요
흐뭇
군사적 능력도 뛰어났다고 들었습니당
@마스터치프 갈리폴리전투에서 오스만군을 지휘했던게 아타튀르크였죠
야이! 어쩐지 일본으로 ㅈㄴ 쉽다 했더만 일부러 미국이 함선 제대로 안 뽑게 고쳐놨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핀란드는 겨울전쟁도 있고하니 북유럽 dlc의 냄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