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제 6차 MD 전도 정착, 야베스 기도 응답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이 세미나는 금년 1월 1일 저희 창대 교회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어제까지 국경일, 또는 공휴일에 거듭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어제는 전국에서 56명이 참여할 정도로 규모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목회자님들과 사모님들, 그리고 신실한 믿음의 성도님들이 서울 부산 대구 창원 군산 서천 일산 시흥 아산 등 여러 지역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저희 창대교회가 지난해 부터 MD전도 정착 사관학교 대표이신 주준석 목사님의 섬김을 통해 MD 전도 정착사역을 배우고 훈련하며 십자가 사랑, 성령의 감동, 즉각 순종하면서 변화되고 있습니다. 교회의 분위가 바뀌며 큰 활력을 얻었습니다. 주목사님 내외분이 강의를 해주셔서 귀한 은혜를 받았습니다.
또한 야베스 기도 운동이 시작되어 전국에 교회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제가 야베스 기도 운동 대표로 섬기게 되면서, 교파를 초월하여 세미나를 인도하며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야베스 기도 운동은 자기 형상대로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선언하신 복(창1:28)을 믿음으로 구하여 자신의 생을 가장 복 되게 살아가도록 돕는 사역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불행했던 야베스가 기도하여 하나님의 응답을 받음으로 그 형제보다 존귀한 자가 되게 하셨다는 말씀에는 이 놀라운 기도의 원리가 들어 있습니다(대상4:9,10).
우리의 기도가 허공을 치지 아니하고,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여, 하나님과 함께 일하며 풍성한 열매를 맺는 비결이 야베스의 기도 원리에 있습니다.
MMCP 대표 유희종 장로님을 중심으로 전국의 사업을 하시는 신실한 믿음의 사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함께 사업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며 앞으로 하나님 나라의 선교를 위해 함께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군산 맑은 샘교회 이혜숙 사모님께서 MD 사역과 야베스 기도운동을 통해 교회를 건강하게 세워가는 간증과 강의를 하여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용석 장로님의 치유기도에서 놀랍게도 치유의 은혜를 경험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나님께 큰 영광을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