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천 경인산악회 (GICLUB)

친구 카페

개별산행&여행 [가평] 연인산-명지산(백둔리-익근리)
애즈산(산처럼) 추천 0 조회 398 20.07.27 09:20 댓글 3

• 작성자 20.07.27 09:38

첫댓글 2020.07.26 산행정리
    09:00백둔리-11:00연인산-12:25아재비 고개-13:30귀목고개 갈림길-14:00 명지3봉-14:35명지2봉-15:20명지산-17:00명지폭포-17:40승천사-18:05익근리
    8년만에 흑선님과 연인산-명지산 종주를 했습니다. 장마기간 동안 많은 비가 온후 모처럼 맑은 날이라 조망은 역대 쵝오였네요. 최근들어 흑선님과 가평55산을 복습하고 있는데 역시 가평은 명산도 많고 계곡도 좋습니다. 제법 장시간의 오르고 내리고 18.4km의 빡센 산행이었습니다. 흑선님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20.07.27 17:18

애즈산님덕에 일타이피 연계산행 날씨좋고 조망좋고
    물소리까지 좋아 명지폭포에서 풍덩까지 했습니다
    하산길이 힘들었는데 가평에 명산 두산을 하고나니
    아주 굿 입니다 애즈산님 이번 산행안내 감사하고
    힘드셨는데 수고 하셨습니다

• 20.08.02 11:14

몇년전에 다녀온 명지산 조망 굳!!~

두분 파이팅 멋져요!!~

함께 산행하고픈데 일상이 정신없이 돌아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