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형(클리앙)
일요일입니다.
앞으로 읽어도 일요일..
거꾸로 읽어도 일요일..
마치 1577-1577 대리운전과 같은 일요일입니다..
청소하고 전산을 열어서 업무처리한거 훑어보는데...
50대로 보이는 여성분이 들어옵니다....
-어서오세요.. SKT입니다..
-제 전화기에 문제가 생겨서 왔는데요..
-네에.. 어떤게 안되세요??
-제가 LGU+ 알뜰폰인가 사용하는데요..
-네에...
-유심카드가 없다고 휴대폰에 떠요...
전화기를 받아서 확인을 합니다..
유심접촉이 안되나 싶어서 유심트레이를 빼서 보니...
헛.. 유심카드가 없습니다....(이유는 모름)
-고객님.. 유심카드가 없는데.. 잃어버린건가요???
-그런데.. 유심이 뭔가요???? (;;;;;;;;;;)
-아....... 유심은 일종의 신분증 개념인데요..
-저 신분증 있어요... (지갑을 뒤지심)
-실물 신분증이 아니라.. 이 전화를 사용하는걸 허락하는 카드에요..
-네... 그럼 이거 교체하면 되는거죠???
-교체하면 되는데.. LGU+ 알뜰폰이라면서요...
-우리애가 해줬는데... 알뜰폰이라고 했어요...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수가 없어요.,.
-여기 휴대폰매장 아닌가요???
-맞는데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사가 SKT가 아니시잖아요..
-네..
-유심카드를 새로 발급해서 변경하려면 해당통신사로 가셔야해요.,.
-그럼 LGU+ 알뜰폰 매장은 어디있어요????
-알뜰폰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요.. 해당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말을 끊더니..) 네?????? 그럼 이 유심이라는거 교체가 오늘 안된다는건가요???
-알뜰폰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본인확인하고 유심발급해서 받으셔야해요..
-어머.......어머................... 그럼 여기서는 안되는건가요???
-제가 말씀을 드렸듯이 통신사가 달라서 안됩니다..
-................네???? 그럼 어떡해요????????
-...... 그건 저도.... 잘....
-좀 도와주세요......... 돈은 드릴게요...
-고객님.. 통신사가 달라서 제가 도움을 드릴수가 없어요..
-제가 전화가 이것뿐이라.. 급하게 통화를 해야해요...
-그니까요.. 통신사가 다르면 제가 할 수가 없어요...
-사례는 할게요. 좀 도와주세요..?????
-고객님 사례 안하셔도 되고요.. 통신사가 달라서 도와드릴수가 없어요.
-좀 도와주세요.... 급해서 그래요.......
-고객님........ 제가 도와드릴 수가 없다니까요..ㅠㅠ
-너무하시네요.............. 돈 드린다니까요...????
-통.신.사.가.달.라.서.방.법.이.없.어.요.!!!
-......... 알겠어요.... 수고하세요. 좀 도와주시면 좋은데.. 너무하신다..
.
.
.
아니.. 제가 외국어로 이야기 하는것도 아니고..
통신사가 달라서 도와주고 싶어도 못 도와준다는걸...
왜 이해를 못하는건지.... 아... 복창터집니다.. 진짜.
첫댓글 댓글 중---
yul_rhythm
이해하는 지능과... 이해하려는 태도는 사실 같은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교육의 본질은 그 태도를 가르치는게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일상적으로 공부 공부 외치는 나라의 사람들이 왜들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젊은 사람이든 나이든 사람이든 마찬가지로요.
모노7777
다른 알뜰폰과 달리 유플러스계열 알뜰폰은 유플러스파트너스라고 해서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업무처리를 해주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