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GLG는 25일 "그동안 하이키 멤버로 함께해 온 시탈라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략)
태국 출신인 시탈라는 부친이 군부 쿠데타를 적극 지지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불렀다.
이에 대해 하이키 소속사 GLG는 "시탈라 부친의 과거 행적과 당시 미성년자였던 시탈라에게 부친이 미쳤던 영향, 그리고 현재도 성장 중인 시탈라에 대해 두루 살폈고 이미 고인이 된 부친의 행적 등을 이유로 불이익을 줄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라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시탈라 자신의 책임 범위를 넘어선 행위까지 책임지게 하는 것은 과도한 처사라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시탈라가 본인의 아버지를 롤모델로 꼽은 것은 한 가정의 가장이자 오랜 시간 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동한 예술인으로서 아버지를 염두한 것이다. 시탈라는 모국 내 논란과 현 상황에 마음 깊이 아파하며 자신을 돌아보고 있다. 또 이번 일을 계기로 태국의 현실을 보다 정확히 직시했다"고 설명했다.
첫댓글 이 사람 빠지면 3인조 아니야…? 아니 데뷔 앨범 하나 내고 탈퇴할 거면 왜 그 논란을 무시하고 데뷔시킨 건지 모르겠네
애초에 어딜 껴
데뷔하기 전에 뺐어야지
그니까 아예 논란있는 인물은 데뷔하기 전에 빼요...;;;;
이정도면 걍 데뷔하고나면 여론 잠잠해질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여서 탈퇴시키는거 아니냐..ㅋㅋㅋㅋ 데뷔 전에 짤라요 그냥..
진작에 빼지
진즉에 빼지 뭐하는건데
진즉에 빼지 유명한 연생있어서 관심 가지던 사람들 다 백스텝했는데...
그래요 네... 그래도 다행입니다
애초에 안했으면 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