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드디어 택배로 도착한 공동구매한 모글 바지가 오늘 출근해서 확인했네요Rutt 모글 바지 두꺼운것과 Shell 바지의 중간정도라고 하시어 약간 얇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너 안입고 입어도 전혀 춥지 않을 두께 입니다오히려 3월 스프링 시즌에 입으면 더울듯 싶네요제키가 173에 95키로 인데 기장도 딱 맞고 허리 사이즈도 벨트 없어도 될정돈로 편합니다(허리 사이즈 조정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바지 사이즈는 당연히 제일 큰 사이즈인 L 입니다참고로 저는 허리 37인치 입니다SMX 로고가 앞과 뒤에 모두 있어서 간지 나네요이상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첫댓글 혹시 사이즈가 L인가요 M인가요?
사이즈 L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1차 공구 발송지연으로 오늘 화이트 바지까지 모두 발송되어 내일부터 2차 공구 진행 하겠습니다.받는 날짜는 하루이틀 차이날 수 있습니다. 흰바지는 니패치 같이 발송하였습니다. 먼저 보낸 검정 바지 니 패치는 우편으로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니패치 배송비 없음) 저는 흰바지에 빨강 니패치를 하고 빨강 SMX 상의를 준비 중입니다.우리팀은 그걸 입는 날을 '화이트데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모글제국 25주년SMX
첫댓글 혹시 사이즈가 L인가요 M인가요?
사이즈 L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1차 공구 발송지연으로 오늘 화이트 바지까지 모두 발송되어 내일부터 2차 공구 진행 하겠습니다.
받는 날짜는 하루이틀 차이날 수 있습니다. 흰바지는 니패치 같이 발송하였습니다. 먼저 보낸 검정 바지 니 패치는 우편으로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니패치 배송비 없음)
저는 흰바지에 빨강 니패치를 하고 빨강 SMX 상의를 준비 중입니다.
우리팀은 그걸 입는 날을 '화이트데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모글제국 25주년
S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