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모글제국 SMX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SMX 모글바지 공동구매 후기
로빈님 추천 1 조회 279 26.01.12 13:5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1.12 17:23

    첫댓글 혹시 사이즈가 L인가요 M인가요?

  • 작성자 26.01.12 17:58

    사이즈 L 입니다

  • 26.01.13 01:1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1차 공구 발송지연으로 오늘 화이트 바지까지 모두 발송되어 내일부터 2차 공구 진행 하겠습니다.
    받는 날짜는 하루이틀 차이날 수 있습니다. 흰바지는 니패치 같이 발송하였습니다. 먼저 보낸 검정 바지 니 패치는 우편으로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니패치 배송비 없음)

    저는 흰바지에 빨강 니패치를 하고 빨강 SMX 상의를 준비 중입니다.
    우리팀은 그걸 입는 날을 '화이트데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모글제국 25주년
    SMX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