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상가입니다. 1월 3일 이사가면서 중간정산을 했어요.12월31 자로 폐업 했다면서 그 이전 12/30자로 중간정산금을 세금계산서발행 요청을 해달라는데 매번 갈팡질팡 이네요. 1/10일전에 발행해줘야하고, 12월 관리비 부과전이라 중간정산한 금액 전액을 발행하고, 부과 후 수정세금계산서 발행하면 되나요?
첫댓글 12/30일자로 발행해 드리세요.발행시 폐업신고된 사업자번호라고 멘트가 나와도 엔터! 한번 더 치고 발행하시면 됩니다. 부과후에는 중간정산 발행한 이후의 차액 금액만 세금계산서 발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당^^
첫댓글 12/30일자로 발행해 드리세요.
발행시 폐업신고된 사업자번호라고 멘트가 나와도 엔터! 한번 더 치고 발행하시면 됩니다.
부과후에는 중간정산 발행한 이후의 차액 금액만 세금계산서 발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