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지사항 : 박근혜정권 퇴진 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과 집회
일시 2014년 1월 6일 오후 2시
장소 화성시 기산동 행림삼성레미안 1차아파트 맞은편
농업기술원 부근
서울역 전철 1호선 병점역에서 내려서 버스 택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집회신고가 끝나면 널리 공지하겠습니다.
정의구현 수원교구 사제단이 2013년 1월 6일 오후 2시부터 수원교구 기산성당에서 박근혜 정권 퇴진 시국미사를 한다는 포스터를 게시하였습니다. 정의구현사제단은 2013년 새해부터 교회와 한국에 선전포고를 하였습니다.
천주교와 예수님의 이름으로 북한이 선동해온 국가보안법폐지, 한미동맹해체, 미군철수, 한미 FTA와 제주해군기지의 폐지, 북한의 KAL기 폭파 조작과 김현희 폭파범 가짜 만들기, 대선무효와 국정원해체 등 반미반정부 종북투쟁을 벌려온 정의구현사제단, 더구나 정의구현사제단 전주교구 박창신 신부는 북한이 선동한대로 “NLL은 한국영토가 아니다”, “천안함 침몰도 북한소행이 아니다”, “연평도 포격도 한미훈련탓이다”, “이명박 대통령을 구속하고 박근혜 대통령은 퇴진하라”는 시국미사까지 하고 정의구현사제단이 전주교구 사제단을 지지한 것은 사제가 아니라 간첩이나 할 수 있는 망국적인 이적행위를 저질러 한국천주교의 명예를 짓밟았습니다.
사제가 직접 사회적 정치적 문제에 개입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으며 세상을 바꾸어야 하지만 복음적방법으로 해야 한다는 염수정 대주교님의 적절한 미사강론이 교리를 왜곡했다고 반발한 정의구현사제단 함세웅 신부의 교리는 무엇입니까?
노무현 전 대통령이 탄핵에서 풀리자 부활하신 주님으로 모시겠다고 한 함세웅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예수처럼 이명박 공권력에 의하여 죽임을 당했다고 한 김병상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투신한 부엉이 바위는 (예수처럼) 부활과 승천의 자리라고 한 김영식 신부, 김정일 세습독재자에게 한국영토 NLL은 괴물이고 김정일위원장과 인식을 같이 한다는 이적발언을 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예수처럼 죽고 부활하고 승천하였다는 정의구현사제단 김병상, 함세웅, 김영식 신부의 교리입니까?
북한의 봉수교회 리성숙 목사는 외신인터뷰에서 김일성을 하느님이라고 하여 국제적인 조롱거리가 되었고 한국에서도 (북한에서 하느님으로 섬기는) 김일성의 영생의 빈 정의구현사제단 문규현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예수님처럼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고 승천하였다는 정의구현사제단 김병상, 함세웅, 김영식 신부의 망언이 예수님을 다시 십자가에 못박는 것이 아닙니까?
북한의 리성숙목사와 한국의 정의구현사제단 문규현, 김병상, 함세웅, 김영식 신부 그들이 남북한과 교회를 망치는 배교를 저지르는 것이 아닙니까?
남한은 다 반역이고 북한은 다 애국이라고 하고 태극기와 애국가를 부정ㅇ하면서도 북한과 중국의 6.25 무력남침때 북한군이 즐겨 불렀던 혁명가요 적기가를 부르며 한국을 무력으로 전복하려는 이석기에 대한 수사를 공안탄압 마녀사냥극이라고 국정원해체와 대선무효를 선동하는 북한,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이 선동하는 대로 국정원해체와 대선무효투쟁을 벌이는 사제단은 정의구현사제단입니까? 종북구현사제단입니까?
이석기 수사를 공안탄압 조작이라고 국정원 해체투쟁을 벌이는 사회진보연대에 매월 재정지원을 해온 국정원 댓글 수사주임검사 진재선의 수사를 누가 신뢰하겠습니까?
국정원 트위터 수사검사팀장에 하필이면 노무현정권이 특채한 윤석렬 부장검사를 임명한 채동욱 검찰총장, 이석기를 비호하는 단체에 재정지원을 한 진재선 검사와 그를 국정원 댓글 수사 주임검사에 임명한 채동욱 검찰총장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국정원 수사를 누가 믿겠습니까?
정의구현사제단은 마치 예수님과 교황님의 말씀을 대변하는 것처럼 교만을 부리지만 저희는 예수님과 교황님을 대변한다고 자처하는 교만을 부리지 않습니다. 저희가 십자가를 지지 않아 교회와 나라의 위기가 왔다는 것을 통회합니다.
저희는 예수님과 교황님께서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신 것은 교회와 인류를 망치는 세력과 대결하라는 뜻입니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은 교회와 한국을 망치는 정의구현사제단의 종북 반미반정부 대통령퇴진 투쟁을 두려워할 것이 아니라 그들을 교회에서 추방하고 그들의 미사와 헌금에 강력히 저항하는 순교자정신을 발휘하여 총궐기하는 영적 투쟁을 할 것을 천주교신자는 물론 국민에게 헌신적인 동참을 호소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상임대표 서 석 구 공동대표 김 찬 수 공동대표 이 계 성
첫댓글 사랑하는 동지 여러분
함께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외이지경까지
된나요 이해가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