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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에는 수많은 종류가 있으며
각기 그 음향 및 기술적인 특성을 달리합니다.
따라서 보청기의 필요성의 판별 및 선택은
본인의 지식도 도움이 되지만 반드시 전문적인 조언을 필요로 하는데
이는,보청기전문가를 통해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청력검사를 받고 의술적 치료가 필요 없다고 확인되면,
그 다음 보청기 전문가와 상의해야합니다.
이때, 난청자는 여러 가지 많은 보청기중
어떠한 보청기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난청자마다 그 난청의 특성이 다르듯이
보청기도 이에 맞도록 각각 그 특성을 달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보청기의 정확한 적합 선별은
최대의 보청 효과를 위해 대단히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적합한 보청기를 선별 착용했을 때와 그러지 못했을 때에는
그 효과면에 있어서 대단히 큰 차이를 가져오게 됩니다.
적합한 보청기가 아닐 경우에는 난청자는 대단히 손해를 볼 뿐 아니라
청력을 더욱 손상시키는 등 많은 부작용이 따르므로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하여 여러 가지 적합검사를 거친 후
난청정도와 유형을 파악하여 정확하게 선별 착용되어야 합니다.
이상적인 보청기란?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고, 편하고, 만족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 잘 들려야 합니다.
잡음이 없고 대화 시 어음명료도가 높아 말소리가 생생하고
깨끗하게 들려 착용 시 만족도가 탁월해야합니다.
정확한 난청의 정도와 유형, 그리고 보청기 착용효과를 사전에
검증하기 위하여 필요한 검사 장비 및 측정장비를 갖춘
한미보청기는 20여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청기를 상담하기 때문에
보청기성능, 기능, 품질 등 모든 면에서 믿을 수 있습니다.
◆ 안 보여야 합니다.
가급적 표시 안 나게 착용하고,
또한 불편 없이 일상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것이
모든 보청기 사용고객의 바램입니다.
보청기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수 있는
최첨단 초소형 100% 디지털 완전 귀속형보청기의
다양한 모델들을 한미보청기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선택의 폭이 넓어야 합니다.
청력이 어두워지면 청력손실의 정도와 상태가 사람마다 틀리므로
보청기제품의 성능, 종류, 가격의 폭이 넓어야 합니다.
저렴한 모델부터 최첨단 디지털 초소형 제품까지
보청기사용자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한미보청기는
세계 유명보청기를 모두 취급하여 보청기성능면에서나 가격면에서
선택의 폭이 넓으므로 어떤 보청기를 원하시든 고객께서 원하시는
이상적인 보청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사후관리가 중요합니다.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를 구입하신후 사후관리를 철저히 실시합니다.
고객별로 기록관리를 함으로서 난청의 진행상황 및 추이,
보청기 성능의 이상유무, 보청기 청소 및 유지관리를 함으로서
최상의 상태로 보청기를 사용할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보청기는 한번 구입하고 끝나는 일회성 물건이 아닙니다.
구입하는 순간부터 평생을 함께하는 동반자를 찾는 마음으로
상담센타를 찾아야하며, 상담센타에서도 고객관리를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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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70~90%인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감안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료를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과 협의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전화:(051)817-9119 / 010-6407-9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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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담 시 간 |
비 고 |
평 일 |
09:00 ~ 19:00 |
사전예약시 상담시간 이후 상담 가능 |
토 요 일 |
09:00 ~ 17:00 |
사전예약시 상담시간 이후 상담 가능 |
공 휴 일 |
09:00 ~ 17:00 |
공휴일 정상 근무(신정,설날,추석은 휴무) |
일 요 일 |
휴 무 |
휴무일에도 사전 예약시 상담 가능 |
근무시간 내 상담 전화 |
부산 ( 051) 803 - 9009 / 817-9118~9 |
휴일 및 야간 상담 전화 |
휴대폰 : 010 - 6407 - 9119 |
취
급
보
청
기 |
미국,캐나다,덴마크,프랑스,스위스,독일,일본 등의 명품보청기를 직접 소리를 듣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Digital Fitting System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습니다. (각종 소음환경속에서 보청기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2개월간의 소리조절기간을 통해 내게 맞는 보청기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전문 청능사(청능치료사)가 직접 상담합니다. 보청기는 상담자의 경험과 휘팅(조절)능력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좋은(명품) 보청기는 청능사의 세심한 피팅(소리조절)으로 탄생 합니다. 보청기 착용효과를 제시하며 효과없으면 환불해 드립니다(구입2개월내) |
지하철 이용 |
서면역 2번출구에서 제일은행(쥬디스태화)방향으로 20m지점 |
시내버스 이 용 |
서면로타리에서 범내골로타리 방향으로 오시는 경우 한미보청기 맞은편에서 하차후 지하도를 건너오시면됩니다.
범내골로타리에서 서면로타리로 오실경우에는 쥬디스태화에서 하차후 동보프라자, 제일은행 옆 건물입니다.
롯데백화점서면점에서 오실 경우에는 지하도를 이용하여 2번출구로 올라오시면 간판이 보입니다.
부전시장방면에서 오실경우에는 지하도를 이용하여 2번출구로 올라오시면 간판이 보입니다. |
열차(기차) 이용 |
부산역-1호선 서면역 2번출구에서 동보프라자(쥬디스태화)방향으로 20m지점 |
고속버스 이용 |
노포동 버스터미널-지하철1호선 -서면역 2번출구에서 제일은행(쥬디스태화)방향으로 20m지점 |
여객(배) 이용 |
연안여객터미널-중앙동지하철역-1호선 서면역 2번출구에서 동보프라자(쥬디스태화)방향으로 20m지점 |
가격!!!, 품질!!!, 서비스!!!...모두 만족합니다. 상담센터를 방문하기 힘든 분을 위해 출장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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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관련 피해발생시 상담할 수 있는 단체와 기관 안내
(보청기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보청기제도개선을 앞당길 수 있으며
내가 입은 피해에 대해 개선노력하지 않으면 또다른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청능사자격검증원:청능사 자격증을 관리하는 관리하는 단체임
(현재 민간자격증을 국가공인화하기 위해 추진중임)
전화:02-552-4236 홈페이지: http://www.globalats.com
한국보청기협회 전화:02-537-9031 홈페이지: http://www.khaa.org
식품의약품안전청 전화:1577-1255 홈페이지: http://www.kfda.go.kr
허가없이 보청기판매하거나 불법으로 보청기제조 및
보청기수리하여 영업하는 경우 신고처임.
한국소비자원 전화:3460-3000(서울),888-3844(부산),803-3224(대구),224-9898(광주),
600-3114(대전),260-9898(울산),280-3255(전북),743-9898(제주),
249-3035(강원),211-2625(경남),221-9898(충남),220-2114(충북),
251-9898(경기1),850-2114(경기2),950-2214(경북)
홈페이지: http://www.kca.go.kr
MBC 불만제로 전화 제보는 (02) 78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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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C 시사 프로그램 PD수첩 http://www.imbc.com/broad/tv/culture/pd/
MBC 시사 프로그램 PD수첩 트위터 블로그 http://www.twitter.com/PD_Note
MBC 시사매거진 2580 제보전화 1688-2580, 02)789-2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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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S 시사 프로그램 긴급출동 SOS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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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2TV 시사고발 프로그램 추적 60분
http://www.kbs.co.kr/2tv/sisa/chu60/
KBS 1TV 시사 프로그램 시청자칼럼 우리사는 세상
http://www.kbs.co.kr/1tv/sisa/column/vod/vod.html
KBS 1TV 시사 프로그램 소비자 고발
http://www.kbs.co.kr/1tv/sisa/1004/
첫댓글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운영하는 카페글때문에 보청기관련 소중한 정보를 알게되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