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습니다! 처음에 달려있는 검은색 패치
개인적으로 빨간색 좋아합니다
파란색도 예쁘네요
궁금한게 패치의 기능과 컬러의 뜻이 있나요?
그냥 패션인지... 아니면 태권도 띠같이 뭔가 레벨을 뜻하는건지...
제가 다리가 너무 벌어져서요...
양옆 주머니 두개
허리 사이즈 조절 가능한 벨크로
185cm / 105kg (근육형 돼지) 라지 사이즈 딱 맞습니다
허리 사이즈 38정도 되는듯요
더 줄일 수도 늘일 수도 았습니다
이거 너무 마음에 드는데 스키타고
사물함 옷걸이에 바지 널어 놓을때 좋아요
뒷주머니에 지퍼와 똑딱이가 달려있어요
겉감 안감 동영상을 찍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제가 모글 팬츠는 처음이라 의아했던건
원래 스키복처럼 맨들맨들한 방수 느낌의 원단이 아닌
약간 직물의 텍스쳐가 느껴지는 원단이에요
안감도 맨들맨들한 원단이 아닌
털 옷 같은 느낌의 푸근푸근한 원단인데
원래 모글 팬츠의 기능성을 고려한 느낌입니다
땀을 흘리면 습기 배출하라고 매쉬 통풍구가 있습니다
살은 안비춰요 안감이 비춥니다
안 쪽에도 습기 배출구가 있어요
바깥쪽 두개 안쪽 두개 총 네개 입니다
제가 그냥 인터스키 탈때는 땀을 별로 안훌리는데
모글 초보라 그런지 모글 탈때 땀을 많이 흘렸어요
고수 분들도 그러실까요?
모글 처음탄 날 아르기닌 두 알을 먹고 탔는데
몸에 힘이 잔뜩 들어가 허벅지가 터질듯 했습니다
다다음날 아침에 일어날 때 기분좋게 아프더군요
모글 스키를 사고 모글 바지까지 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아무것도 안했는데 실력이 는거 같아요
이번 시즌은 모글만 찾아다니렵니다 ^^
좋은 제품 공동구매 진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사진과 글쓰신거에 밤에 한참 웃었습니다 😄
입문자라 무서워서 항상 다리가 벌어집니다 ㅋㅋ
@빅방댕 다리 붙이고 탈수있는 신박한 방법이네요
모글바지만 입어도 모글 전투력이 상승하죠.ㅎㅎ
게다가 모글스키까지. 곧 날라다니실 것 같습니다.
패치 색깔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그냥 그날의 패션에 따라...^^
아 진짜 그냥 패션이었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수요모글에서 뵙겠습니다.
그리고 니패치의 색상은 원상연 원장님 말씀이 맞습니다. 그냥 취향입니다.
다만 제조자 입장에서 고려했던 점은 니패치의 색상은 상의와 같이 가는게 세트처럼 보기 좋으라고 만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흰바지에 빨강 니패치 + 빨강 상의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