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진행}음료 소비자 패널-2000년~2004년생(20~25세) 남자
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2000년~2004년생(20~25세) 남자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 기재사항이 미비하거나 기존 신청하신 분은 대상이 아닙니다. |
[추가 기재사항]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