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이랑 비슷한 장르이고, 제일 먼저 비교되는 겜이 있다면 리니지M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비교해 볼 직업은 버서커와 광전사인데 단어만 다르지 뜻은 같은데요.
이렇게 비교해보니까 새삼 느껴지는데
버서커나 디펜더나 신경 1도 안써서 만들었다는게 느껴지네요.
버프나 패시브나 별 쓸모도 없는것만 넣어놓은게 느껴지는데, 좀 심각하지 않습니까
[오딘 버서커]
패시브(스킬 이름 생략 , 효과만 서술)
HP 증가, 방어력 증가, 피격 시 조건부 반사, 상태이상 저항 확률 증가, 받는 원거리 데미지 감소,
넘어짐 상태일 시 근접 데미지 상승, 잃은 HP 비례 근접뎀 증가
버프
포효하여 일정 시간동안 근접 데미지 상승
자신의 HP가 일정량 미만일 경우, 무적 상태 유지
-----------------------------------------------
[리니지M 광전사]
*일반이라고 표시한 스킬은 게임 내 재화로 쉽게 구할 수 있음
패시브(스킬 이름 생략, 효과만 서술)
[일반] 공격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증폭 데미지를 줌
[일반] 양손 도끼, 양손 창 착용시 방패 착용 가능
[일반] 자신의 힘 스텟에 비례 근거리 명중 상승
[일반] 확률에 따라 물약 사용시 2개가 동시 사용, 특정 스킬 사용 시 물약 딜레이 감소
레벨에 따라 HP 상승, 특정 스킬 사용 시 무게 게이지 증가
[일반] 착용 방패의 등급에 따라 방어력 증가 데미지 리덕션 증가/ 특정 스킬 사용시 방어력 증가
HP가 70% 이하일 때 근거리 공격에 대해 회피 후 반격/ 특정 스킬 사용 시 HP가 70% 이하일 때
근거리 회피율 상승, 반사데미지 상승
HP가 70% 이하일 때 원거리 공격에 대해 회피 후 반격/ 특정 스킬 사용 시 원거리 회피율 상승, 반사뎀 상승
HP가 70% 이하일 때 마법 공격에 대해 회피 후 반격/ 특정 스킬 사용 시 마법 회피율 상승, 반사뎀 상승
HP가 70% 이하일 때 데미지 감소를 일부 무시하고 공격/ 특정 스킬 사용시 효과 강화
HP가 70% 이하일 때 근거리 치명타 증가/ 특정 스킬 사용시 효과 강화
STR 스텟 제한이 일부 해제되고 힘이 증가한다.
프레셔(액티브스킬)의 누적 데미지 량이 증가한다.
특정 스킬 사용 시 반격 데미지가 감소한다.
차지(액티브스킬)을 도발, 공포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버프
[일반] 일정 시간동안 HP 흡수
[일반] 공격 속도, 이동 속도 30% 상승, 시전속도가 25% 상승
[일반] 일정 시간 동안 워리어 계열의 스킬을 강화
[일반] 적에게 받은 데미지가 일정량 누적되면 반격 공격
[일반] 레벨에 따라 원거리 데미지가 감소
일정 시간 동안 타이탄 계열의 스킬을 강화
연속적으로 HP가 회복되며 스턴 내성이 상승한다.(스턴 상태에서 사용가능)
첫댓글 뭐 어쩌라는거야 ㅋㅋ 가서 리니지해 그냥
아니 갓겜 리니지m이랑 이걸 비교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