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기 스크랩 10.7.31.수도권55산종주제10구간(큰?고개-수원산-명덕삼거리-47번국도) 2
산 울 림 추천 0 조회 80 10.08.01 21:21 댓글 4

꼬리조팝나무꽃

좁쌀풀

노랑갈퀴

수원산 정상 임도길

전방이 수원산입니다

수원산 정상에는 군부대가 위치

수원산 둘러보고 다시 이곳까지 내려와서 명덕 삼거리로 가야 됩니다 . 이곳 밧줄입구에서 우측 산길로 진행해야 명덕삼거리 한북정맥길입니다

수원산 전망대로 내려가면 돌아서 명덕 삼거리로 내려갑니다

꼭 한번 숙지하시고 진행하십시요

여기까지 둘러보고 되돌아서 밧줄있는곳으로 내려갑니다

밧줄있는곳까지 되돌아 내려와서 명덕 삼거리로 가는 산길 모습

명덕 삼거리 1.32 km 지점 통과

잣나무 지역을 지나면서 좌측으로는 도로가 보입니다

수원산 전망대로 해서 내려오면 아래 도로로 내려옵니다

이곳을 지나면서 좌,우측으로 갈라집니다. 명덕삼거리는 갑니다. 다만 우측으로 내려가면 임도 만나서 바로 산길로 오르면

수도권55산 종주길이고 좌측으로 명덕삼거리 간판뒤로가면 한북정맥 47 번 지방도로 구간(군부대)입니다

제가 착각하고 한북정맥길로 산행을 했습니다

반듯이 한번 체크하시고 진행하십시요

명덕삼거리 내려가기전 우측으로는 무덤,주택 그리고 개 사육장 모습

여기서 직진 내려가서 임도길 만나서 바로 산으로 올라야 수도권55산 종주길 서파 사거리로 가는 길입니다

아래 임도 건너 산으로 바로 올라야 하는데 저는 좌측으로 내려가서 노랑간판 넓은 도로 건너서 한북정맥길로 산행해서 실수를 했습니다

여기까지는 정확하게 왔는데 순간 방심으로 먼길로 돌아서 47번 지방도로 봉수리까지 가게되었습니다

봉수리에서 서파 사거리와는 군내 버스로 한 코스더 가야합니다

임도길 내려오면서 우측 방향 모습

좌측방향 노랑간판으로 직진을 하는 바람에 엉뚱한 한북정맥길로 가게되었습니다

임도 우측으로 바로 올라야 수도권55산 종주길 산행코스가 됩니다

수원산 전망대로해서 내려오면 이곳 도로로 내려옵니다

명덕 삼거리에서 가평방향 모습

내려온 방향으로 뒤돌아보면서

이곳으로 한북정맥 47번 지방도로 (군부대)구간으로 진행했습니다

여기서는 한북정맥길 산행을 했습니다 먼길로 돌아서 내려왓습니다.

산길 오르면 군부대 철조망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점심먹고 휴식 1시간이상 충분히 쉬고 출발 -- 이때까지만해도 산길을 잘못 들었다는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점심,휴식후 출발하는 시간 입니다

여기서는 좌측 산속으로 진행합니다

여기서도 좌측으로

전방도로가 47번 도로 입니다

이 도로는 서파 사거리앞을 가로 지르고 있는 도로입니다

산행 날머리 -- 오늘 산행 종료

오늘 산행중에는 55산종주길, 한북정맥 하시는 산님 한분도 만나질 못해서 정말 심심했답니다

봉수리 마을로 가는 포장임도

봉수리 정류장 반대편에서 광릉내가는 군내버스 7번탑승

운악산 등산코스

봉수리에서 7번 버스탑승한 모습

7번 버스타고 가면서 다음 구간인 서파 사거리 들머리가 되는 해장국집 모습

내려야할 버스 정류장 모습

광릉내 도착

707번 타고 청량리로 이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