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여행 붐 속에 크루즈 가격 43% 급등
https://nypost.com/2023/10/10/cruise-prices-surge-43-amid-post-pandemic-travel-boom/
크루즈는 코로나19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수요로 인해 티켓 가격이 새로운 수준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기 크루즈 운영사인 카니발(Carnival)과 로얄 캐리비안(Royal Caribbean)은 일부 티켓 가격을 팬데믹 이전보다 훨씬 높게 책정했으며(자세히 관찰한 한 모니터에 따르면 40% 이상)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가격이 계속 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소유 한 크루즈 리뷰 사이트인 Cruise Critic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 12월 카리브해에서 5박 크루즈의 평균 가격은 여행자 1인당 $736입니다. 이는 2019년 같은 기간보다 무려 43% 높은 수치입니다. CNBC .
사이트에 따르면 12월 평균 크루즈 비용은 크루즈가 여전히 "슈퍼 확산자" 모임으로 기피되던 작년보다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팬데믹에서 벗어나 “크루즈 여행은 항상 사람들이 안전 여부를 깨닫는 마지막 여행이 될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항공권과 육상 리조트의 가격이 더 비싸졌다는 사실을 빨리 깨달았지만” “바다는 지금 상승하고 있습니다.”라고 전 카니발 임원인 Carlos Torres de Navarra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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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 비평가(Cruise Critic)에 따르면 12월 카리브해 5일 크루즈 티켓은 여행자당 평균 736달러로 2019년 같은 기간보다 무려 43%나 높습니다.폴 마틴카
크루즈 회사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가격 인상을 시행"해야 했지만 크루즈 선박 휴가는 "어떤 면에서 경기 침체에 대비한" 할인을 자랑한다고 de Navarra는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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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퇴한 호주인들은 은퇴자 주택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51개의 연속 크루즈를 예약한 후 거의 500일을 바다에서 보냈습니다.
현재 크루즈 항만 개발업체인 Azul Destinations의 대표인 de Navarra는 “여행사에서는 육상 휴가에 대해 50%에서 70% 사이의 할인을 제공하는 크루즈를 인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장을 포함한 대부분의 선원들보다 더 긴 500일 동안 바다에 있었던 호주의 은퇴한 커플 마티 앤 제스 안센(Marty Ansen)과 제스 안센(Jess Ansen)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들은 퇴직 후 집을 마련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2년 동안 전 세계를 항해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는 사실을 깨달았 습니다 . .
드 나바라는 "팬데믹으로 인해 순항 경험이 손상된다면 다른 우려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분명히, 그건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크루즈의 인기로 인해 많은 미국인들이 처음으로 크루즈를 예약했습니다.
de Navarra가 "첫 번째 시장"이라고 부르는 이 그룹은 "추가 청중을 열었고 [그리고] 수요로 인해 크루즈 라인이 가격 인상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de Navarra는 말했습니다.
“미국인의 70% 이상이 이전에 크루즈 여행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드 나바라는 유가 상승이 확실히 "역풍" 이지만 가격 인상의 주범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크루즈 노선이 미국 동부 해안에 더 가까운 바하마와 카리브해 시장에 더 큰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연료가 덜 필요합니다.
Truist Securities의 분석가 Patrick Scholes는 CNBC에 “그들은 자연스럽게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연료가 있든 없든 가격을 인상해야 한다는 수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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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니발의 한 임원은 해상 여행에 대한 수요로 인해 크루즈 티켓 가격이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여행자가 항공편이나 호텔을 예약하는 경우보다 여행 비용을 70%나 저렴하게 제공하는 등 가치도 매력적입니다.앤디 뉴먼/카니발 크루즈 라인
"현재 크루즈 업계는 '이 연료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선박이 시작하고 끝나는 곳과 가까운 목적지를 어떻게 만들고 개선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de Navarra는 말했습니다.
드 나바라(de Navarra)에 따르면 대답은 로열 캐리비안이 2025년에 17에이커 규모의 로열 비치 클럽 리조트를 개장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하마 나소와 같이 미국에 더 가까운 "목적지에 투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역사적으로 크루즈 선사들은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구를 건설하기 위해 최대 5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이제 바하마 롱아일랜드의 Calypso Cove 개발과 같은 프로젝트는 유람선에 훨씬 더 많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크루즈 항구는 카바나와 소매 목적지가 있는 해변과 같은 일반적인 부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지만 항구 개발에 많은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고 여전히 육상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다양한 운영업체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de Navarra는 "카바나 및 기타 여행"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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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임 임원은 연료가 "역풍"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크루즈 회사가 미국 해안선에 더 가까운 연료 효율적인 항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유가 상승으로 인해 크루즈 티켓 가격이 올라갈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AP
Azul Destinations의 Calypso Cove는 상업 은행 AMA Capital Partners를 통해 2억 5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여러 크루즈 노선에서 연간 최대 100만 명의 승객을 수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크루즈 산업은 크루즈 경험이라는 핵심 사업에서 벗어나 목적지 경험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de Navarra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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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문제는 그들이 [크루즈 노선]에 이전에는 없었던 엄청난 빚을 지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크루즈 운영업체가 전염병을 극복하기 위해 떠안은 수백만 달러의 부채를 언급하면서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크루즈 노선의 경우 운이 좋게도 "티켓 가격이 높기 때문에 부채가 더 빨리 상환될 것"이라고 de Navarra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