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mp Light 잃어버린 강아지Lost Puppy. “강아지를 찾습니다.” 캠프라이트 주스를 마시면 그 강아지가 나타날 거라는 컨셉트를 조금은 엽기적인 그래픽으로 전달. 브라질의 AGE커뮤니케이션 상 파울로 출품작_프레스 부문 동상 수상작_ |
|
MAN'S ESSENCE_AXE 란제리, 비디오가게Lingerie,video store_ P&G의 자회사 유니레버의 남성 엔센스 AXE 캠페인_ 섹스숍 앞에서 본색을 드러내는 ‘허리하학적’인 남성의 양면성을 유머러스한 비주얼로 표현_ 바틀 보글 헤칼티 뉴욕 출품작_ |
volkswagen Honey, I'm home
헤 이건 19세입니다.
바람피다가 저렇게 말하고.
그가 오기전에 빨리 저 차를 타고 간다는...
|
|
|
Red means STOP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확~! Red means STOP! |
PEPSI Nothing else is a PEPSI_
Antarctica AD 다이어트음료_
|
mini cooper mini cooper |
2003 London International Advertising & Design 수상작 인쇄광고 부문 엔터테인먼트
Zoo de Buenos Aires-Polar Bear
Agency_ Del Campo Nazca
Saatchi&Saatchi, Buenos Aires
Creative director_ Chavo D'emilio, Chanel Basualdo
Copy writer_ Mariano Serkin
Art director_ Innaki Gonzalez del Solar, Daniel Fierro
Photograph_ Julieta Garcia Vazquez
Production manager_ Cosme Argerich
곰인형이 28달러이지만 실제 곰은 7달러밖에 안한다는 동물원광고_
LANCOME LANCOME_mascara
Veja Veja
브라질의 잡지 Veja의 광고입니다.
잘 보시면 영어 단어로 유명인의 얼굴을 표현하였습니다
"Get both sides." - "양쪽면 모두를 가진."
도요타 TOYOTA AD
7up GOOD CHOICE!
Jonathan Glazer Jonathan Glazer Odyssey // FreeToMove ENGINEERED JEANS~!!
NIKE 긴 설명이 필요 없다.
운동화라는 메세지가 나오지 않아도..
마이클 조단이 신고 나오지 않아도..
_출처 : KOREA AD TIMES 2002.10월호 `해외 크리에이티브&트렌드` 中
|
Hand Made Shoes 수제화라는걸 알리기 위한 신발광고_ 손으로 신발 모양으로 표현함으로써 수제화란걸 시각적으로 표현_ |
2003 London International Advertising & Design 수상작 인쇄광고 부문 _ 개인/선물 아이템
Jansport Backpacks - Life Support System
Agency_ Ogilvy & Mather, Brussels
Creative director_ Phil Van Duynen, Eric Maerschalck
Copy writer_ Arnaud Pitz
Art director_ Christoph Heinen
Photograph_ Gusto, Hugh Turvey, Artemi Kyriacou
ADIDAS_Martin Johnson 럭비 선수 마틴 존슨의 역동적인 모습을 먹을 뿌린 듯 강렬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180 암스테르담의 작품_
스포츠 플레이어의 모습을 이용한 이 연작시리즈는 네덜란드에서 출품된 것으로
프레스 부문 금상을 수상_
“강하게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태클이 아니다. 그건 상처일 뿐이다."
은사자상수상 (벨기에)-양말광고 얼마나 자랑하고 싶은 양말인지
구두를 먼저신고 그 위에 양말을 신은 모습을 남자의 발을 통해 보여주고있다.
Miss Levi’s 1971년 리바이스 광고_
오래된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내놓아도 아무 손색이 없는_
30년이 지나도 이렇게 감동 받을 수 있군요_
PUMA 푸마의 ‘Hello’ 광고 시리즈_
세계적인 사진 작가 유르겐 텔러가 촬영하고 친근함과 일상성을 모티브로 디자인되고 있다_
|
NIKE 스피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나이키 지면 광고_ |
NIKE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때 나이키가 펼쳤던 광고 캠페인의 하나_
“난 기념핀이나 교환하러 여기 온 것이 아니다.”
|
Levi’s Cut for you!! |
|
|
|
guess 섹시한 이미지를 반영하는 guess광고_ |
|
Ricardo Cartillone 독일의 구두브랜드 Ricardo Cartillone의 하이힐 광고_ 여자가 위에서 아래로 남자들의 머리를 내려다 보고 있는 시선을 시각화한광고_ 남자들을 무시하듯 내려보는 비쥬얼로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며 제품의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광고_ |
nike 평면인데도 불구하고 움직이는듯한 임펙트로 시선을 고정시키는 나이키광고_
ADIDAS
Levi's STA-PREST
UNITED COLORS OF BENETTON
NIKE Frost Design_
levi's
nike
LEVI'S 터번과 말고삐, 스모의 샅바로 사용된 리바이스501 청바지는 언제, 어디에서나 다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편리성과 기능성 강조
|
wannabe wannabe 구두가 되고 싶어 자살을 시도하는 악어, 소, 뱀입니다 |
D&G 여자는 사랑을.. 남자는 엉덩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