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당구 400정도 치는데 일주일 내내가는 당구장이 있습니다.
물론 직장인 입니다만, 시간 날때면 꼭 갑니다.
그곳에 가면 체리마스터가 2대 있습니다.
2대 모두 같은 기종이나 다이나인지 뭔지는 확인해본적이 없습니다.
기계사양은 오른쪽부터 버튼이 베팅, 시작, 스톱, 계속, 낮음, 높음의순서대로 나열돼 있습니다.
1만원을 넣으면 1,000점을 주고 기본 16베팅 이상 보너스에 들어가는 기계입니다.(최대는 64 베팅이구여)
가장 왼쪽 버튼을 누르면 9개의 작은 화면이 일시에 정지하는 기계입니다.(라인별 정지버튼은 없습니다)
주인장 말로는 80% 세팅이라는데 먹성 나오는건 60%가 채 안되는거 같고요.
제가 이 기계로 당구 칠 사람이 없을때면 게임을 하곤 하는데요...
보통 10만원 안짝으로 넣구 몇만원 잃고 나옵니다...
한 3년간 수백만원은 들어간듯 합니다만 별다르게 기분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기계가 돈을 마파람에 게눈감추듯 올인시키더군요(주인이 승율을 너무 낮춘듯)
참고로 기계 돌리는 사람들은 대부분 당구장 당골들인데 해도 너무하는듯해서 비법을 배우고자 합니다.
최근 12월 26일날 32만 3천원 올인나고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
전 올 투바, 쓰리바, 올 오렌지, 올 망고, 올 수박, 날개 쎄븐 7개 등등 잡아본 기억이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종종 잘 잡혔고 잡을때마다 약간의 쾌감도 느껴 보았습니다만 요즘은 잘 잡히지도 않을 뿐더러 돈도 너무 많이 들어가게 해 놓은거 같기도해서 주인한테 너무 화가나네요.
제발 비법 좀 배울 수 있게 등업 좀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어제 당구장에 가서 확인해본 결과 다이나가 확실하더군여. 6개의 버튼으로 작동하고 모든버튼 정상작동 합니다. 화면 돌때 높음버튼을 누르면 올스톱되는 기능포함,
기본 16베팅에 1만원 투입시 1000점을 주는 기계입니다. 날개 쎄븐 6~7개는 가끔 나오며, 올투바, 올쓰리바, 올오렌지, 올망고, 올수박도 나오는 기계입니다. 다만 들어간돈 대비해서 30~50%정도 금액으로 맞춰 나오는거 같더군요. 요놈 그림 맞추는 비법이 필요합니다.
튀기는거 되나요?
1베팅은요?
안되면 이길방법이 없을듯 싶은데.....쩝...
그냥 고만두심이 어떨런지요.. 중독되면 거덜납니다..^^
비법은 하지 않는게 우선입니다. -_-;;; 그냥 돈 3만원 간만보고 일어나셔야지 종하나 체리하나 빼먹으라다가 코 뀝니다 ㅡㅡㅋ 안하는게 돈버는거임 ㅡ.ㅡ
비법은 기계를 하나 사셔서 집에서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