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하여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사주명리학을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및 학위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 강의
대학원 대학교 석박사 과정과
동국대 동양 미래예측학 최고위 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
사주는
연월일시의 시간을 음양오행의 기운으로 구분하여
간지 여덟 글자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원진살의 존재 여부는
사주팔자의 글자 구성을 보고 판단합니다. 한 번 있는 원진살은 사주가 바뀌지 않는 한 없어지지 않습니다. 즉 다시 태어나지 않는 한 계속 있습니다. 즉 원진살을 없게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원진살 사주라고 나쁜 것은 아닙니다. 결혼 생활이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원진살 사주는 나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원진살이 있다고 살아가면서 특별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이유 없이 미워지거나 결혼 생활이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일의 발생 원인이 사주에 있지 않습니다.
일(좋은 일, 나쁜 일)은
그일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나 여건이 되면 언제든지 일어납니다. 사주 때문에, 원진살 때문에 특정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일의 발생 원인은 수많은 요소가 상호작용해야만 일어납니다.
그러나 운이 좋을 때면 쉽게 되거나 자기에게 유리하게 전개되고, 운이 나쁠 때면 어렵게 되거나 자기에게 불리하게 전개됩니다. 그러므로 운 때를 알면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 수 있어 결정이 쉽고, 무리하지 않아 삶의 질이 좋아집니다.
사주는 시간에 기운이 함유되어 있어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와 기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항상 알 수 있는 것은 운 때인 잘 될 때와 안 될 때입니다.
시간이 가면서 운이 바뀌기 때문에 잘 나갈 때가 있고, 답답하고 힘들 때가 있습니다. 사주에 원진살 있거나 없거나 누구나 이러한 흐름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잘 될 때는 원인을 찾지 않지만, 힘들 때는 힘든 원인을 찾습니다. 사주에 원진살이 있다고 했는데...
사주명리학은
운 때를 찾는 학문이며,
항상 알 수 있는 것은 "운 때"입니다.
똑같은 사주라고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주는 10개의 천간과 12개의 지지를 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60년과 180년을 주기로 반복하여 나타납니다. 똑같은 사주는 지난 시기에도 많았고, 현재도 많으며, 미래에도 많습니다. 사주에 원진살이 있다고 불행한 일,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한 일이 사주 때문에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인천 철학관은
미래예측학 박사, 사주명리학 교수가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바탕으로 계획한 일, 진행 중인 일, 갑자기 일어난 일이 어떻게 될 것인지 추론해드립니다.
사주풀이, 운세풀이, 궁합풀이
결혼택일, 출산택일, 이사 방향과 택일
작명, 개명, 이름 풀이, 예명(아호) 작명
회사 상호작명, 가게 이름작명 등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
지하 주차장은 3시간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