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즉시공2'의 내숭녀 선은정(http://cafe.daum.net/hobins)이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중순 태국의 유명 휴양지 코사무이의 풀빌라와 리조트 등지에서 촬영된 그라비아 화보는 선은정의 고혹적인 관능미가 돋보였다.
이번 화보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콘셉트로 선은정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무인도 느낌의 해변가에서는 야성적인 섹시미를 과시했고, 실내에서 촬영된 사진은 우유 목욕, 침실 쌩얼을 주제로 진행됐다. 또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 서비스 되는 것에 맞춰 '산타걸'로 변신해 확실한 팬 서비스을 책임졌다.
선은정은 KBS 공채탤런트 1위에 입상하며 데뷔한 배우로 최근 영화 '색즉시공2'를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치렀다. C컵 가슴을 자랑하는 육감적인 몸매와 섹시한 외모의 소유자인 선은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내재된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제작사측에 의하면 평소 털털한 이미지와는 달리 촬영에 들어가자 마자 과감한 포즈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고 한다. 특히 다소 과감한 노출신에서 적극적인 태도로 임해 스크린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낼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선은정은 13일 개봉된 '색즉시공2'에서는 낮에는 여성미, 밤에는 야성미를 뿜어내는 내숭녀 '지현' 역할을 맡아 상반신 누드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순에서 섹시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된 선은정의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는 12월 13일 부터 SKT 코리아 그라비아를 시작으로 KT, LGT를 통해 공개됐다.
<>위 사진이 이번주 베스트1으로 뽑힌 사진. 사진작가 기술이 보임.
<>영화는 출연했는데 선은정이라는 이름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