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를 모든 부분에서 회복시켜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고 저와 함께 힘든시간 잘견뎌준 가족과 친절한 상담을 해주신 이강우 약사님과 절위해 기도해주신 목사님과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이셋이 있는 평범한 가정주부입니다. 아이셋을 첫째담으로 연년생으로 낳고 키우며 몸이 많이 지친상태에서 돈을 벌겠다고 경제에 관심을 갖으면서 주식과 부동산에 투자하며 병을 키웠습니다. 1월말에 잠이 안오고 안색이 안좋아지고 그전 몇개월전부터 스트레스로 머리가 많이 빠지고 속이 안좋아 내시경을 했었습니다. 2주 스틸녹스 내과에서 타먹다 몸이 극도로 안좋아 원자로병원 신경정신과에 다니며 약을 먹었고 양은 더늘어났습니다. 몸이 어깨와 목이 돌덩이처럼 뻤뻣하고 죽지만 않았지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몸이 허리 무릎 머리 얼굴 눈 모두 당기고 아프고 온몸이 돌아가며 다아프고 앞뒤분간이 안가고 정말 괴로웠습니다. 검은색이나 모든것이 안좋아보이고 부정적이었습니다. 말이 거의 하고 싶지않고 웃음 화 눈물 다사라져버렸습니다 방바닥에 앉아 지옥이라 생각하며 1분이 잘안가고 낮에 눕는건 몸을 더 아프게해밤에 약먹고 잠드는 시간만이 쉬는 시간이었고 그시간만 기다렸습니다. 너무고통스러워 어느날 밤은 죽으려는 생각도 하루 했습니다. 자살하면 지옥간다는것과아이들을 생각하니 죽지도 못하고 다음엔 살아보겠다고 인터넷 에 검색해서 찾아가보고한약양약아 쌓이고 불안을 없에주는 치료비비싼 한의원도 찾아가고 기체조도 다닌다고 했다 그만두고 정신과 약은 호전이 안되고 조금의신경쓸일만 생겨도 온몸과 온신경이 다아프고 뻣뻣해졌습니다 불안함때문에 무작정 교회로 달려갔고 기도했습니다 여러가지 사연으로지금의교회에다니고 목사님기도와말씀듣고불안증도낫고 희노애락이다시생기고 교회에 순장님인 집옆약사님의 권유로 에덴요법을 알게 되어경주로 가서 영양제먹은지 한달후 정신과 약 모두 끊고 한달반지나 저녁에 털어서 먹던 수면유도제도 끊게 되었습니다. 경주약국 약사님이 가르쳐준대로 발목펌프(애들이 어리고 환경적으로 마땅히 할수있는 운동이 없었는데)운동도 열심히 했고 물도 많이 마셨어요(영양제먹고 운동할때마다 기도했습니다 건강주시라고)내가 알고있는 이병을나은 조언자들은 기체조 삼년 일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10년걸렸다고 했는데 전 5개월만에 병에서 나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의 가짓수도 많고 해서 힘들기도 하고 양약을 끊기 전에오는 부작용으로 인해 힘들때마다 항상 기도했습니다. 여러분들과함께 지금은 남편과아이들과 함께 아프지 않고 숨쉬고 살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제마음은 이제 부정에서 긍정으로바뀌고 외모도 5개월전과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남편도 처음에 반신반의 했었는데 정말 좋은 영양제라고 합니다. 지난날은 정말 괴로웠습니다 나만이 아닌 온가족이 아파야했습니다. 나의 간절한 기도를 들어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극복수기 잘 읽었습니다.저도 시작한지 이제 10일쯤 되엇어요.꼭 좋아지리라 믿으며 하루하루 영양제 잘 챙겨먹고 있답니다.늘 건강하세요..
정말로 영양요법이 효과가 있는건지 정말로 궁금합니다(010-5613-3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