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모힘플러스 생약재는
(당귀,천궁,백작약등 한국고유의 한약제를 원료)
방사선 노출로 인한 모든 질병을 예방또는 치유를 목적으로 한다
화장품 제조업체인 '콜마비앤에이치(옛선바이오텍)'는
한국콜마와 원자력연구원이 합작으로 설립한 정부출연 연구기관 1호 연구소기업이다.
우주에서 생활하는 우주인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방호식품을 개발하던 원자력연구원이
연구성과를 대중적인 화장품과 건강기능 식품으로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만든것이다.
원자력관계자는 "우주에서 생활하면 수많은 방사선에 노출돼 건강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다"며
한국고유의 생약제인 당귀,천궁,백작약등 3종을 혼합해'헤모힘'이라는 물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헤모힘은 2006년 식품의약안전청에서 개별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인정 받았다.
미국과 영국에서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으며
실제 임상결과 암치료 환자 중 60%가량이 회복속도가 빨라진 것으로 조사됐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원자력연구원의 기술을 이용해 천연물질을
방사선에 노출시켜 불순물과 냄새를 제거한 기능성화장품도 개발했다.
이에 힘입어 회사는 연평균 98%에 달하는 매출증가를 기록하며 지난해 750억원의 매출을 보였다.
이는 정부출연 연구소기업중 가장많은 매출액이다.
일명 100배나 더좋은 화장품으로 뉴스에 소개된'Atomy화장품'은 품질이 명품수준이지만
가격은 일반화장품의 1/10가격으로 국민대중에게 널리 보급되고 있다.
애터미 박한길회장은 서민대중도 명품을 쓸기회가 있어야한다는 취지로
"매스티지(Masstige)"라는 용어를 처음 쓰신 장본인이다.
매스티지는'대중이라는 뜻의 매스(Mass)와 명품이라는 뜻(Prestige)의
합성어로 사전에도 찾아볼 수 없는 신용어이다.
이 화장품은 우리주변에 흔한 감잎, 뽕잎의 국내 허부성 생약에서 원료를 추출하여
원자력 연구원의 감마선을 이용한 핵융합기술을 적용하여 농약, 중금속등의 불순물을 99.99%완전 제거하고
냄새를 없애는 기술이 접목되어 고순도 정제기술 즉,'아토믹테크롤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고함량으로
원료를 첨가할 수 있는 그 누구 어느 기업도 흉내낼 수 없는 혁신적 기술인 것이다.
'헤모힘'과 'Atomy6종 기초화장품'은 몇년 전 세계의 국제원자력기구인[IAEA] 연차총회에서
대한민국 정부에서 출품한 대표적 제품중 하나로 세계적 특허를 가진 과학 기술이 기반이 된
대한민국의 혁신적 제품들이다.
최근에는 '에센스'가 대한민국 화장품업계에서 최고의 과학기술상인 '장영실상'을 획득한 바가 있다.
국민이 낸 세금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저가로 많은 국민들에게 싸게 보급해서
일반 대중 서민들도 좋은 제품을 싸게 쓸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경제적인 낭비적 지출을 줄여주어야 한다는
원래의 정부 개발취지와 Atomy라는 글로벌 판매 유통망을 이끌고있는
박한길회장의 뜻이 일치가 되어 그야말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보급되고 있으며,
사용해 본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고기능성 화장품과 고기능성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누구나 대만족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제품을 통하여 수많은 국민들이 유통단계에 참여해서 최소 월200만원 정도의
연금성 소득을 벌어갈수 있는 수익의 기회를 만들어
획기적 고용창출을 마련해 주고 있다는 것이 또한 대단한 것이다.
특히 능력고하에 관계없이 꾸준히 하는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그런 결과를
만들어 주고 있다는 것이 또한 놀라운 결과인데 그것은 그동안 그 어떤 글로벌이나 국내
수많은 네트웤회사에서 찾아볼수없는 매우 합리적이고 민주적인 보상플랜이
있기 때문이다.
사업의 특성상 무자본 무경험으로 누구나 즉시 참여할수있는 사업으로
공무원과 20세이하 미성년자를 제외한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외국인도 누구나 즉각 사업에 동참할 수 있다.
그렇다보니 대한민국 전국민을 고용하고도 남는 캐파를 가진 놀라운 사업인 것이다.
현제 미국, 일본, 캐나다에도 이미 지사가 진출하여 놀라운 성과를 이루고 있으며
대만과 중국도 곧 진출 오픈 예정이다.
5월10일과 11일 1박2일로 개최되는 속리산 [석세스 아카데미]에는 무려 350명의
일본 대표급 애터미 사업자들이 이 사업을 더 깊이 알아보기위해서 종주국인 한국세미나에 참석하기로
예약되어 있다고 한다.현재 일본인 중에는 90%이상이 일본 현지인들이 성황리 참여하고 있는 실정이다.
애터미사업이 대한민국 경제에 파급될 여지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욱 가시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것이라 보는데 수많은 사람들에게 시간과 공간에 얽매이지 않는 '프리한 일자리'를
끝도 한도 없이 많이 만들어 낼수 있다는 것이다.
이 사업의 성격은 부업으로 시작하지만
'IBO'라는 '독립자영사업자'라는 개념으로 누구나 자신의 책임하에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같이 보이지만 서로서로 돕는 [윈윈하는 사업]으로 전개된다.
그래서 사업자 상호간 누구에게도 강제적 조항이 없고, 강제받지 않는 사업이라 할수있다.
어느 날 사업을 그만둔다고 해서 수당[상속개념의 인세수익]이 보류되는 일도 없다.
면역력을 키워주는데 탁월한 헤모힘플러스는 대한민국 국민을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상태로
만들어 줄수 있으며 그런일이 전개된다면 가정의 화평은 물론 개인이나 국가가 부담하는 의료비 절감에
크게 기어할 것으로 기대된다.
1/10가격의 Atomy화장품을 전 국민이 쓰게 된다면 전 국민을 주름없는 미인으로 만드는 일외에
해외 비싼 명품화장품을 대체하게되고 그것은 외화절감은 물론 불필요한 가계경제에
낭비를 막아 가정경제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전국민이 200만원의 연금성 소득을 만들수 있는 일자리가 창출된다면
스스로 독립해서 경제적인 고통에서 해방될수 있고,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노후에 안정된 일자리를 확보할수 있으며 그로인해 파생되는 일은 너무나도 많아 열거할 수 없을 정도가 된다.
삼성과 엘지 그리고 현대등 대기업아 단체에서도 할수없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그렇게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일자리창출은 일거에 해결할 수 있는 일이며,
판로가 막혀서 죽어가는 중소기업들도 일거에 살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지금은 정부가 요구하는 획기적 창의성을 가진[창조경제]가 절실히 요구되는 시기이다.
미래학자 엘빈토플러의 제3의 물결인 정보혁명시대가 이미 와 있지만
아직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그야말로 창조적인 방식으로 접목하고 있지 못한 면이 있어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다.
컴퓨터와 인터넷 그리고 스마트폰이라는 최첨단 정보통신망을 이용하고 인류최후의
마지막 유통방식이라는 직거래 형태의 방식을 접목하고 인간의 8대 불가사이라고하는
네트웤의 기하급수적인 확장방식을 이용하여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인간이라면 누구나 사용해야 하는 생활필수품(생필품)을
취급하고 그것도 절대품질 절대가격이라는 최고의 품질,최저의 가격경쟁력을 가진
애터미라는 사업은 그야말로 지금 현시대가 요구하는 지상 최고의 대표적 창조경제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출처]창조경제의 대표적인 사례중 하나로 소개된 헤모힘과 애터미화장품
2013년 4월 19일 금요일자 매일경제 창조경제에서 발취
동영상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