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드립니다. 파르베입니다*
"여자라면 대부분 경험해 봄직한 겨드랑이 털 제거"
면도를 해도, 뽑아도 여전히 잘 자라고 더 진해지는 것 같은 밉기 만한 겨드랑이 털을 없애기 위해 면도를 하거나 족집게로 직접 뽑기도 하고, 때에 따라서는 제모 크림 등을 바르기도 한다.
겨드랑이 털 같은 경우는 여름철에만 한시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그래도 형편이 나은 편이다. 그러나 문제는 다리 털. 종아리가 너무 굵어서 치마를 못 입는 사람도 있지만 종아리에 털이 너무 많아서 치마를 입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도대체 털이 얼마나 많으면 치마를 못 입을까?’ 하겠지만 막상 그게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면 끔찍하지 않을 수 없다. 주위사람들에게 그렇게 보일 정도면 자기 스스로는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지 알만하다. 뽑기에는 너무 많고 통증도 심하고, 그렇다고 그냥 놔두기엔 민망하고…… 하지만 이런 털들이 뽑아도 뽑아도 계속 나고 면도를 하면 할수록 더욱 까매지는 것을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 봤을 것이다.
그 얄미운 것들이 없어진다면 미끈한 다리가 될 수 있을 텐데 말이다. 이런 이유로 요즘은 제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제모 레이져는 ‘선택적 털 파괴 이론’에 의해 개발된 것으로 레이져 제모의 기본은 레이져가 멜라닌에 반응하는 특성을 이용하여 모근과 그 주변의 멜라닌에 레이져 열을 집중시켜 발모조직에 영향을 주는 것이다.
과거에는 주로 기미, 주근깨 제거에 활용되어 왔던 레이져가 제모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이 시작되었다.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져를 쪼이면 색소에 흡수된 빛 에너지가 열 에너지로 전환되고 그 열이 피하의 검은 털을 파괴하게 된다. 다시 말하면 털을 생산하는 모낭이 검은 색이므로 검은 색깔에만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레이져를 피부에 쏘면 검은 색의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레이져 제모는 레이져 빛이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변하여 털의 뿌리를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빛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 시 통증도 거의 없다. 한 번 치료에 모든 털이 동일한 반응을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간의 차이는 있지만 대개 4~8 주 간격으로 5 회 정도의 반복 치료가 필요하다. 제모는 보통 5~6회를 기본으로 하지만 털이 적으면 그보다 적게, 털이 많으면 그보다 많이 할 수도 있다. 즉, 꼭 시술회수가 6 회로 정해진 것은 아니다.
또한 레이져는 검은 부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피부가 희고 털이 검을수록 효과가 잘 나타난다. 그러므로 레이져 제모 전에 썬텐을 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피해야 한다. 제모 시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다리의 경우는 20~30 분, 겨드랑이의 경우에는 10 분 정도가 소요되지만 마취연고를 바르고 30 분 가량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총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제모 후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피부색이나 살성에 따라 가려움증, 색소 침착 등의 가능성은 있으나 그런 경우는 1 %미만으로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없어진다.
레이져 제모는 겨드랑이와 종아리 외에도 얼굴, 팔, 배, 비키니라인, 손등, 발등, 이마 등 우리 몸에 털이 있는 부분은 다 시술 가능하다고 보면 된다.
본원에서는 9월부터 여의사 진료 시작하여
제모 및 피부레이져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타원과는 달리 여자의사원장님이 직접 제모를 하므로 민감한 비키니라인이나
겨드랑이,. 이마 및 인중 배꼽주변 등, 필요한 부분의 제모를 편안하게 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전화하시고 오시면 기다리는 시간없이 빠르고 편하게 제모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el 053.422-8279, 355.8275
대구광역시 동성로 아카데미극장 맞은편 파르베빌딩 1~3층
(중앙로역 1번출구 오른쪽방향 도보 1분)
월요일 야간진료 오전9시 30분~ 오후 9시
화~금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