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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아도레나 [POISON ADRENA]
조정 조작감과 고감도 진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발휘.
자칼 & 시마노 크로스 오버 레볼루션 제 2 탄 「포이즌 아도레나 " 컨셉은 「필드와 사용 미끼의 대응 폭이 넓고, 조건 변화에 따른 미세 조절에 신경 쓰는 일없이 낚시를 즐길 수있는로드. " "포이즌 글로리 어스"는 이른바 "특화 형 스페셜티로드", "포이즌 아도레나"의 진가를 한마디로 표현할한다면 손에 넣은 사람이 체감 할 수있는 '리얼 다목적 "에 있다고 할 수있다. "포이즌 글로리 어스 '같은 잘 갈아 진 개성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발휘하는 「안심 감" 전기종에 스파이럴 X를 채용 해, 부드럽고 유연하면서도 응어리를 준 라드 액션. 설계의 핵심 중공 구조의 "카본 모노 콕 그립"는 경량 & 고감도를 실현. "포이즌 글로리 어스」과는 다른 자신의 최대 목표로했다. 그냥 다용도로드를 추구 한 것은 아니다. 그 모든 것이 고차원 이라야 "진정한 유틸리티로드"를 자칭하는 것이 허락되는 것이다. 2014 년 새롭게 7 항목이 참가했다.
※ 168ML, 1610ML, 1610M-G, 1610MH, 170H-SB, 264L-S, 270L : 2014 년 4 월 발매 예정
스파이럴 X
시마노 독자적인 라드 테크놀로지를 심플한 형태로 발전시킨 새로운 준결승 구조가 스파이럴 X]입니다. 스파이럴 X 구조는 일반적으로 동일 방향이었다 내외 층의 카본 테이프 감는 방향을 각각 반대로 해 X 상태에 조밀하게 감아 올리는 것이 특징. 옆 치우침의 발생을 억제하기위한 나선 (스파이럴) 권의 카본 테이프에 비틀림을 억제하는 X 구조의 역할을 겸하게하는 발상의 전환으로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고 좌우의 비틀림 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에 성공했습니다. 로드 브 랭크 스의 가벼움과 파워의 베스트 밸런스를 실현 한, 시마노의 최첨단 적층 구조 [스파이럴 X]. 장대가 뒤틀리는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캐스트 치우침이 생기기 어렵고, 물고기의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확실히 추종. 파이트시의 파워 로스를 큰폭으로 억제하고 스피디 한 캐치에 공헌. 로드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카본 모노 콕
시마노 독자적인 카본 도대체 성형 그립 "카본 모노 콕 그립" 프런트 그립 내부에서 그립까지를 일체화 해, 리어 섹션의 불필요한 부품을 배제. 반제품을 그립의 일부로 노출시킴으로써 기존 구조에 비해 간처에 전해진 진동을 감쇄시키지 않고 전달할 수 더 명확하게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물리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관성이 낮고,로드 워크의 리스폰스도 향상됩니다.
터프 텍 α
이삭 끝에 섬세함을 요구하려면, 솔리드의 지름을 가늘게하는 것이 종래의 일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터프 텍 α"는 놀라운 말려 들게 해 강도를 자랑하는 터프 텍 수처의 의욕을 억제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킨 신개발의 솔리드 수처. 수처의 지름을 떨어 뜨리지 않고, 강도도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곡선을 실현합니다.
CI4
CI 4 는 탄소 섬유에 의해서 강화한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 당사 종래 수지에 비해 20 % 이상 가볍고, 약 1.6 배의 비강도를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드의 감도와 조작성을 비약적으로 높여 경량화에도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BAIT CASTING "수의 많음"이 진가.
66 길이를 중심으로 베이트 피네스 몬스터 공략이나 헤비 커버 게임에 빠뜨릴 수없는 롱 & 스트롱 아이템까지 폭 넓은 포진을 까는 베이트 롯드 라인업.
특정 성능이 아니라 "할 수 많음"을 추구하는 것이 "POISON ADRENA"에게 부과 된 사명이다.
다양한 조건으로 유용 할 정도로 그 진가를 깨닫게 될 것이다.
■ BFS (Bait Finesse System) ~ 베이트 피네스 ~
166L-BFS
베이트 피네스의 기축이되는 바사 타이 르 모델
베이트 피네스로 바사 타일 성능을 추구 한 「166L-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 " 스몰 러버지그를 비롯한 라이트 리그 전반, 소형 하드 플러그에 고차원으로 대응. 섬세한 소프트 팁을 갖춘 베이트 피네스 전용 설계의 준결승. 장비의 위화감을 죽인 절묘한 액션을 낳아, 그리고 쇼트 바이트를 연주하지 않고 훅킹으로 반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린 핀 스포트에 발사 할 아큐라시, 그리고 소형 하드 베이트를 자유 자재로 컨트롤 할 수있는 심이있는 유연함을 갖춘 라드입니다. ※ 소 구경 가이드 세팅으로 경량화와 감도 UP를 실현.
1610L + - BFS
롱 디스 텐스 공략을 고려한 플러스 α의 길이와 파워
롱 디스 텐스 공략을 상정 해 개발 된 「1610L + - 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 " 라이트 리그의 원투 성능이 뛰어나 작업시는 610 길이를 살린 스트로크로 정확한 장비 조작과 훅킹 성능을 실현. 베이트 피네스 롯드로의 섬세함을 높였을뿐만 아니라 빅 버스의 강렬한 전투를 받아 버트 파워를 플러스. 굽힘 해석 정도로 넘치는 같은 끈질김을 발휘합니다. 빅 레이크는 물론, 버스 앵글 러의 존재에 민감하게되어있는 고압 분야에서 위력을 체감 할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 소 구경 가이드 세팅으로 경량화와 감도 UP를 실현.
■ 66 VERSATILE ~ 66 바사 타일 ~
166ML
넓은 수비 범위를 자랑하는 경량 바사 타이 르 베이트
66 길이 시리즈 중 소 ~ 중형 하드 플러그, 라이트 텍사스 나 헤비 다운 쇼트을 상정 해 개발 된 「166ML " 샤프하게 완성 고감도 브 랭크 스는 캐스트시에는 부드럽게 곡선 노린 포인트를 정확하게 꿰뚫는 아큐라시를 제공합니다. 또한 처리가 좋은 길이 때문에 톱 워터 나 미노에 트위 & 용상 등의 조치를 달아 쉽고, 또한 웜 쉐이킹으로 식원 다투는 기술적 인 권유도 자유 자재. 잡기위한 파워도 필요하지만, 식원 다투는위한 섬세함도 필수. 그런 장면에 위력을 발휘하는 빛 클래스 바사 타이 르 롯드입니다.
166M
일본의 버스 낚시의 주축 인 미디엄 급 바사 타일
일본의 버스 피싱 씬에서 핵심이되는 66 길이의 미디엄 클래스 바사 "166M" 사용 빈도가 많은 10 ~ 20g 클래스의 하드 베이트에서 텍사스 리그 등의 워밍에 적응. [스파이럴 X] 외에 버릇이없는 테이퍼 디자인 된 반제품은 상하 좌우에서 캐스트를 선택하는 일없이 높은 캐스트 아큐라시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포지션에서의 접근을 강요당하는 쇼어 앵글 러에 최적 인 것은 물론, 보트에서도 처리가 좋고 활약하는 아이템. 포이즌 아도레나에서 핵심 하나입니다.
166MH
파워와 처리 성이 뛰어난 헤비급 바사 타일
베이트 모델의 핵심이되는 66 길이 시리즈 중 지그 & 웜을 의도대로 조작 할 수있는로드로 갈고 닦은 "166MH" 절묘한 유연함을 가진 팁 커버 핀 핀에 발사 할 아큐라시뿐만 아니라 감도에도 뛰어나 보텀 변화를 파악하고 구조에 장비를 걸어 분리 기술적 조치를 자유 자재로 해내 있습니다. 또한 1/2oz 클래스의 스피 나 베이트에도 적합하며, 블레이드의 진동을 정확하게 감지. 희미한 바이트에 재 빠르게 훅킹을 결정 응답을 제공합니다. 처리에 뛰어난 길이이므로, 쇼어 및 소형 보트에서 매우 의지가되는 아이템입니다.
■ 610 VERSATILE ~ 610 바사 타일 ~
1610ML
다양한 루어에 대응 라이트 바사
610 시리즈 중, 소 ~ 중형 하드 플러그, 라이트 텍사스 나 헤비 다운 쇼트을 상정 해 개발 된 라이트 바사 "1610ML" 다양한 미끼에 적응하는 조작성 및 비거리뿐만 아니라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610 길이. 소프트 저크 베이트 기술 권유 등에도 적응하고 섬세한 초대하고 식원 다투는 장면을 자랑합니다. "1610L + - BFS"보다 가이드 크기를 UP시키는 것으로, 원투 성능과 캐스트 필의 향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1610M
두루마리 계에서 워밍까지 폭넓게 대응하는 中量 급 바사 타일
포이즌 글로리 어스의 명간 "마이티 스트로크"의 흐름을 양수 바사 타이 르 모델 "1610M" 스피 나 베이트 나 바이브레이션, 소프트 베이트 수영 등의 중형 퍼스트 무빙을 상정 해 개발. 바사 타이 르 롯드로 다양한 미끼에 적응하는 조작성 및 비거리에 가세 해 롱 디스 텐스 공략에도 성능을 발휘하는 610 길이. 부드럽게 구부러져 복원하는 브 랭크 스는 안정적인 롱 캐스트를 제공합니다. 쇼어에서 소형 ~ 버스 보트까지 다양한 상황에 조절 모든 상황에 마스트 아이템입니다.
1610MH
커버 게임에 의지 헤비 바사
조작성과 비거리를 겸비한 바사 타이 르 롯드 "1610M"을 더욱 파워 UP시킨 헤비 바사 "1610MH" 3/8oz 텍사스 리그 나 러버 지그, 1/2oz 클래스의 스피 등에 의한 라이트 커버 & 위드 게임을 일치. 바닥 재료의 질감이나 미끼에 위드가 얽힌 위화감을 단단히 파악할 수있는 고감도가 특징이다. 부드럽고 강력하게 구부리 서식은 태축 훅을 관통시키는 훅킹 성능과 빅 버스를 끌어들이는 파워를 고차원으로 융합. 오캅 파리에서 보트까지 커버 게임 공략에는 빠뜨릴 수없는 아이템입니다.
■ FAST MOVING & BIG BAIT ~ 두루마리 ~
168ML
소 ~ 중형 하드 베이트에 생명감을주는 저 탄성 카본로드
소 ~ 중형 하드 베이트 해당 항목 "168ML" 생명감 넘치는 루어 액션을 발휘시키기 위해, 준결승에는 끈기가 뛰어난 저 탄성 카본을 채용. 루어 액션을 죽이지 않고 그 움직임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트위와 저 킹 등의 조작도 경쾌하게 해내는 기술 아이템. 미노, 크랭크 베이트, 바이브레이션, 톱 워터 플러그 등 다양한 미끼에 적응. 저 탄성 카본 특유의 끈기는 캐스트시에도 진가를 발휘. 루어의 무게가로드 타기 쉽고, 안정적이고 정확한 비거리를 자랑합니다.
1610M-G
커버 크 랭킹을 상정 한 유리 복합로드
뒤얽힌 커버에 잠복하는 빅 버스를 공략하기 위해 커버 크 랭킹을 상정 한 유리 복합로드 "1610M-G" 덮개를 피하면서 갑작스런 바이트를 훅킹에 돌입 유연하고 섬세한 팁 액션과 빅 버스에지지 않는 버트 파워를 겸비하는 디자인. 근 ~ 중거리에서 템포 좋게 캐스팅을 반복 정확성, 일순간의 쇼트 바이트를 치지 않고 놓기 훅킹 성능 불의의 공격에도로드가 추종하고 훗쿠오후을 방지 끈기 등 캐스팅 ~ 랜딩의 일련의 동작에서 안정 한 성능을 발휘. 1/4oz 클래스의 샤로 크랭크에서 3/4oz 클래스의 딥 크랭크, 바이브레이션 등 퍼스트 무빙 루어를 포함합니다.
170H-SB
헤비급 미끼를 정확하게 발사하는
전략으로 빅 버스를 노려 잡기 위해서 개발 된 소 ~ 중형 빅 베이트 & 스임 베이트 해당 항목 "170H-SB" 단지 딱딱한 것뿐의로드와 달리 끈질 기게 구부러지는 세미 설계. 2oz 클래스의 빅 미끼로 캐스팅하기 쉽고, 정확하게 노린 핀 스폿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로드 전신에서 발휘되는 파워가 커버에서 단번에 빅 버스를 끌어내는 강력한 전투를 가능하게합니다. 팁은 추종성을 갖게하는 것으로 바이트를 연주하기 어렵고, 또한 3 / 8 ~ 3/4oz 스피너 베이트 블레이드 지그에도 적응하는 조작성을 실현. 격전지의 탱크와 비와호에서도 사용 빈도가 높은 믿을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 POWER GAME SERIES ~ 파워 게임 시리즈 ~
172H
커버 주위를 유연하게 공략하는 파워 라드
수생 식물과 부시 등의 커버 전반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 된 파워 라드 "172H" 러버 지그 나 개구리 생명감 넘치는 액션을 전하는 조작성을 갖추면서, 샤프하고 정확한 훅킹 성능과 빅 버스를 억지로 비틀어 엎어 누르는 파워를 실현. 라이트 플립 & 투구 근거리 전은 물론 가로로 탐구 블레이드 지그 나 스피너 베이트에도 대응하는 헤비 바사 타일 성능을 제공합니다. 불소와 PE 라인을 모두 고려하여 맨 MNST 가이드를 채용 한 세팅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176XH
몬스터 클래스를 진심으로 노리는 스트롱 베이트 롯드
난공불락의 빅 버스를 억제 능력과 강도를 갖춘 "176XH" 헤비 텍사스 리그에 초대를 걸어 쉬운 레귤러 퍼스트가는 초 설계, 그리고 막강한 파워를 발휘하는 XH이면서 경쾌한 조작감을 실현하는 경량 준결승. 또한 기존의 플립 전용 라드와 달리 유연한 성능을 갖추고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무게있는 빅 베이트 & 스임 베이트 캐스팅하는 것을 상정 한 가이드 세팅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급을 진심으로 노리는 앵글 러에야말로 잡아 주셨으면 상품입니다.
SPINNING 피네스 속에서 이채를 발하는 이성과 끈기.
"터프 텍 α"를 배치 한 솔리드 팁과 튜 뷸러에 건설되는 스피닝로드 라인 업.
피네스하면서도 선명도와 끈기가 숨 쉬고 고감도와 하이 리스폰스가 스피닝의 섬세함에 더욱 연마했다.
라이트 리그에서의 접근만으로 피네스는 말할 수 없다. 희미한 무게와 저항을 자세히 느끼고, 뜻대로 조종해야만 진정한 피네스 게임이 완결되는 것이다.
■ SOLID SPINNING ~ 솔리드 스피닝 ~
262UL-S
휘네스리구을 자유 자재로 컨트롤하는 솔리드 팁 모델
솔리드 전략으로 조작성을 가장 중시하여 개발 된 스피닝 "262UL-S" 시마노 원래 유연한 [TAFTEC α를 짧은 솔리드 팁으로 채용. 그리고 휘네스리구을 뜻대로 컨트롤 할 수있는 62의 짧은 길이로 설계하여 감도와 조작성이 비약적으로 향상. 또한 솔리드의 "달"을 불식하고 선명도 브 랭크 스에 완성하고 있습니다. 바닥의 질감을 감지하면서 드롭 샷이나 고양이 리그를 흔들어하고 아르바이트를 연주하고 식있어 붐비하는 추종성을 실현시킨 고차원 밸런스. 기존의 솔리드 라드와는 다른 감각을 체감 할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264SUL-S
터프 컨디션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울트라 피네스 스핀
시리즈 중 가장 섬세한 팁이있는 모델 "264SUL-S" 팁 섹션에는 종래의 카본 솔리드보다 더 유연한 [TAFTEC α를 채용. 이동 거리를 최소화 셰이크와 라인 슬랙의 강약만을 초대 기술적 인 조작을 실현. 그리고 순간 쪼아 만의 쇼트 바이트를 자동으로 후킹하는 식있어 포함 성능을 자랑합니다. 부드럽게 구부러져 달라 붙는 세미이므로, 2 ~ 3lb의 극세 라인에서도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 터프 컨디션 대응의 토너먼트 스펙입니다.
264L-S
스레 버스의 입을 갈라져 열리는 솔리드 피네스
생활 감있는 요염한 움직임을 웜에 불어위한 셰이 킹로드 "264L-S" 팁은 시마노 오리지날의 고강도 카본 솔리드 "TAFTEC α"를 채용. 식있어 포함 성능이 아니라 셰이크의 리듬 단위 쉬움을 중시 한 설계. 팁 섹션에 굳이 무게를 갖게하는 것으로, 자동 감각으로 흔들 수있는 조작성을 실현. 1 / 32 ~ 1/8oz 고양이 리그, 지그 헤드, 지그 헤드 와키 등에 적응. 매혹적인 액션 스레 자른 버스의 입을 갈라져 열리는위한 솔리드 피네스입니다.
■ TUBULAR SPINNING ~ 튜 뷸러 스피닝 ~
264UL
라이트 리그를 센티미터 단위로 조작하는 소프트 팁 모델
고양이 리그 나 드롭샷, 스몰 러버지그 등의 라이트 리그에 요구되는 성능을 고차원으로 담은 '264UL " 경량 · 고감도의 튜 뷸러 준결승에서 센티미터 단위의 섬세한 권유를 가하는 엑스트라 퍼스트가는 초 소프트 팁 설계. 라이트 리그를 정확하고 멀리 날릴 비거리와 빈 공간은 물론 고로 타와 위드 지역에서 뜻대로 장비를 조종 할 수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토너먼트의 견실 한 낚시에서 빅 배스에도 대응하는 이성과 파워를 지닌 아이템입니다.
266L
부드러운 동작으로 경량 루어를 섬세하게 조종하는 바사 타이 르 스핀
라이트 리그 나 소형 하드 베이트 등의 미끼 나 필드를 한정하지 않고 적응하는 바사 타이 르 스핀 "266L" 레귤러의 솔직한 테이퍼 설계하는 것으로, 캐스트 필의 향상과 높은 변환 정밀도를 실현. 또한 버릇이없는 조작감도 특징으로, 지그 헤드 와키이나 스몰 러버지그의 쉐이킹, 청어 플러그의 일정 검색에서 트위 등 스피닝 롯드에 요구되는 섬세한 작업을이지하게 연출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는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의 베이직 아이템입니다.
266ML
라이트 리그를 자재로 조종 파워 피네스 롯드
라이트 리그 생활을 吹き込める 섬세을 갖추면서 더욱 힘을 추구 한 파워 피네스 '266ML " 리액션 지그 헤드, 스몰 러버지그 높은 비중 노 싱커, 소형 하드 베이트 등에 폭넓게 대응. 식원 다투는 위해 셰이크와 트위 등의 잔기술을 효과가있게 한 액션도 자유 자재로 연출. 로드를 굽힘 담아 경우 진가가 발휘. 단단히 진동이없이 롱 접근 할 수있는 비거리 커버에 잠복 버스를 빼내는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 PE 라인의 사용 롱 캐스트와 파워 게임을 가정하고 문제 레스를 추구 한 올 K 가이드 사양.
270L
라이트 리그를 섬세하게 조종 롱 피네스 롯드
라이트 리그를 원투하고 섬세하게 조종 해, 식원 다투는위한 롱 피네스 롯드 "270L" 원투 성능이 뛰어난 70 길이이면서 6ft 대의 감각으로 사용할 피네스 조작성을 실현 한 경량 세미 설계. 미세한 움직임을 웜에 불어 소프트 팁, 먼 곳의 버스에 단단히 훅킹있는 버트 파워를 겸비. 고양이 리그, 지그 헤드, 드롭 샷, 노 싱커 나 벌레 미끼뿐만 아니라 스트로크의 길이를 살린 스플릿 샷이나 라이트 캐로 라이나 리그에도 성냥. 해마다 격화되는 일본의 버스 필드에서 새로운 버스를 손으로하는 롱 스피닝입니다.
270M
일본과 미국에서 갈고 닦은 프로 스펙스
일본의 필드와 미국의 토너먼트에서 실전 투입된 윤이 "270M" 비거리와 커버에서 버스를 제어하는 성능을 추구,지도 한 70 길이. [스파이럴 X를 탑재 해, 롱 길이로 흔들리는 일없이 샤프하게 거절 해 빠지는 비거리와 정확한 훅킹있는 강인한 버트를 갖춘 세미 설계. 모든 상황에 대응하는 만능이 아닌이로드 이기에 가능한 깨끗한 버스를 낚시하기위한 스페셜 한 책. 쇼어 게임에서 토너먼트까지 거듭되는 테스트를 거쳐 완성 된 프로 스펙입니다. ※ 트러블 없음을 추구 한 올 K 가이드의 PE 대응 세팅.
모노코크의 감지 능력-CARBON MONOCOQUE-
"POISON ADRENA"는 시마노 독자적인 카본 도대체 성형 그립 "카본 모노 콕 그립」을 채용했습니다.
프런트 그립 내부에서 그립까지를 일체화 해, 리어 섹션의 불필요한 부품을 배제.
반제품을 그립의 일부로 노출시킴으로써 기존 구조에 비해 간처에 전해진 진동을 감쇄시키지 않고 전달할 수 더 명확하게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물리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관성이 낮고,로드 워크의 리스폰스도 향상됩니다.
1. 왼쪽 (파란색 선)의 전통적인 디자인의 그립과 오른쪽 (빨간색 선)의 카본 모노 콕 그립에 동일한 강도로 진동을줍니다.
2. 쌍방의 그립부에서 진폭을 측정합니다. 세로축이 진동의 강도, 가로축은 진동 시간을 나타냅니다.
3.2 개의 파형을 놓으면 카본 모노 콕 그립 쪽이 약 1.3 배 강하게 진동을 전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파이럴 X이 만들어내는 강인한 체력 비틀림에 치고 극개!
끝까지 X 구조
※ 솔리드 팁은 제외
팁 끝까지 뻣뻣함이 부단한
로드 조작 할 때마다 가이드에서 "나사 리 모멘트"를받는 루어로드에서 비틀림에 대한 강화는 필수 과제. 이에 대해 시마노는 자신의 준결승 기본 구조 · 스파이럴 X를 채용하는 것으로, 높은 수준의 비틀림 강성을 목표로했습니다. 긴 세월에 걸쳐 시마노가 길러 온 극박 카본 테이프를 치밀하게 감아 올리는 기술이 가장 비틀림 경향에도 불구하고 보강이 어려운 팁의 강화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연속 시마노 인피니티 카본 테이프를 감는 구조이기 때문에 섬세한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비틀림을 경감 할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탄성률 · 수지 량 · 폭 · 두께, 다른 30 개 이상의 시마노 인피니티 카본 테이프 중에서로드의 음색, 성능, 직경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재로 한 것을 엄선하여 사용 있습니다.
강하고 가벼운
기존 설계보다 경량화 및 강도 UP 달성
빨대를 이미지하면 알 수 있듯이 원통형 구조물은 굽히면 타원에 부서져 버리는 것이 일반적. 로드도 마찬가지로, 구부리 따라 점차 부서져 있고, 곧 파괴를 일으 킵니다. 기존의 준결승은 카본 시트를 몸 두께에 감아 올리는 것으로 공동시 시린 강성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중량 증가는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파이럴 X를 이용하는 것으로 육박에서도 크게 부서져에 강한 세미 설계가 가능하며, 동일한 작업라면 약 10 %의 경량화와 추가로 약 71 %의 강도 업 (모두 당사 비 / 파괴 값)을 제공합니다 했다.
번호 | 전체 길이 (m) | 계수 (책) | 끝 치수 (cm) | 무게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무게 (g) |
적합 라인 후로로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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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L-BFS | 1.98 | 1 | - | 107 | 1.5/9.5 | 4 ~ 12 | 6 ~ 12 | - | 221 | 99.7 | 34,000 | 34767 1 | * |
166ML | 1.98 | 1 | - | 107 | 1.6/10.0 | 5-15 | 7 ~ 14 | - | 231 | 99.7 | 32,000 | 34768 8 | * |
166M | 1.98 | 1 | - | 110 | 1.8/10.5 | 5 ~ 21 | 8 ~ 16 | - | 236 | 99.4 | 33,000 | 34769 5 | * |
166MH | 1.98 | 1 | - | 110 | 1.9/11.3 | 10 ~ 28 | 10 ~ 20 | - | 241 | 99.7 | 34,000 | 34770 1 | * |
168ML |
2.03 | 1 | - | 115 | 2.0/11.3 | 5-15 | 7 ~ 14 | - | 236 | 100.0 | 35,500 | 35191 3 | * |
1610ML |
2.08 | 1 | - | 115 | 1.7/11.3 | 5-15 | 7 ~ 14 | - | 241 | 99.6 | 33,500 | 35193 7 | * |
1610L + - BFS | 2.08 | 1 | - | 110 | 1.6/10.5 | 4 ~ 15 | 6 ~ 12 | - | 236 | 99.4 | 35,100 | 34771 8 | * |
1610M | 2.08 | 1 | - | 112 | 1.9/11.3 | 7 ~ 21 | 8 ~ 16 | - | 246 | 99.2 | 34,600 | 34772 5 | * |
1610M-G |
2.08 | 1 | - | 140 | 2.2/13.0 | 7 ~ 21 | 8 ~ 16 | - | 257 | 59.6 | 36,000 | 35195 1 | * |
1610MH |
2.08 | 1 | - | 115 | 1.9/11.3 | 10 ~ 28 | 10 ~ 20 | - | 251 | 99.7 | 35,500 | 35194 4 | * |
170H-SB |
2.13 | 2 | 182.3 | 127 | 2.1/13.0 | 10 ~ 56 | 12 ~ 25 | MAX5 호 | 263 | 99.4 | 37,100 | 35192 0 | * |
172H | 2.18 | 2 | 187.8 | 127 | 1.9/13.0 | 12 ~ 42 | 12 ~ 25 | MAX5 호 | 256 | 98.7 | 37,100 | 34773 2 | * |
176XH | 2.29 | 2 | 197.3 | 150 | 1.9/14.5 | 14 ~ 56 | 14 ~ 30 | MAX6 호 | 276 | 99.1 | 38,700 | 34774 9 | * |
※ 그립 길이는 간고로부터 릴 시트까지의 길이입니다.
※ 적합 루어 웨이트는 웜과 싱커 등을 포함한 총 무게입니다.
번호 | 전체 길이 (m) | 계수 (책) | 끝 치수 (cm) | 무게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무게 (g) |
적합 라인 후로로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
262UL-S | 1.88 | 1 | - | 85 | 0.9/9.0 | 1.5 ~ 5 | 2.5 ~ 5 | - | 192 | 99.3 | 34,000 | 34775 6 | * |
264SUL-S | 1.93 | 1 | - | 87 | 0.9/9.0 | 1 ~ 4 | 2-4 | - | 192 | 99.3 | 34,000 | 34776 3 | * |
264UL | 1.93 | 1 | - | 90 | 1.4/9.0 | 2-7 | 2.5 ~ 5 | - | 192 | 99.4 | 32,500 | 34777 0 | * |
264L-S |
1.93 | 1 | - | 92 | 1.3/9.0 | 3 ~ 10 | 3-6 | - | 192 | 100.0 | 36,000 | 35981 0 | * |
266L | 1.98 | 1 | - | 92 | 1.4/9.8 | 3 ~ 10 | 3-6 | - | 192 | 99.7 | 34,000 | 34778 7 | * |
266ML | 1.98 | 1 | - | 100 | 1.5/9.8 | 4 ~ 12 | 4-8 | MAX1.5 호 | 197 | 99.7 | 35,100 | 34779 4 | * |
270L |
2.13 | 2 | 187.8 | 97 | 1.5/10.0 | 3 ~ 10 | 3-6 | - | 196 | 100.0 | 36,000 | 35197 5 | * |
270M | 2.13 | 2 | 187.4 | 102 | 1.7/10.0 | 5-15 | 5-10 | MAX1.5 호 | 206 | 99.7 | 37,100 | 34780 0 | * |
※ 그립 길이는 간고로부터 릴 시트까지의 길이입니다.
※ 적합 루어 웨이트는 웜과 싱커 등을 포함한 총 무게입니다.
상품명 | 포이즌 아도레나 (베이트 모델) |
포이즌 아도레나 (스피닝 모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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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붓 형태 | 1 조각 (2 피스 모델은 그립의 조인트) | 1 조각 (2 피스 모델은 그립의 조인트) |
스파이럴 X | ● | ● |
가이드 재질 | 팁 섹션은 티탄 SiC, 다른 사람은 스텐 SiC |
팁 섹션은 티탄 SiC, 다른 사람은 스텐 SiC |
릴 시트 + 너트 푸드 |
퍼펙션 시트 SS (CI 4 ) | 퍼펙션 시트 SS (CI 4 ) |
그립 타입 | 카본 모노 콕 그립 + EVA | 카본 모노 콕 그립 + EVA |
기타 사양 | 싱글 축구부는 K 가이드 사양 세미 마이크로 가이드 사양 마이크로 가이드 사양 (166L-BFS, 1610L + - BFS) · 그립 엔드 배지 · 저 탄성 카본 채용 (168ML) 글라스 복합 재료 채용 (1610M-G) |
· 팁 섹션은 K 가이드 사양 · PE 라인의 사용을 상정 해, 톱 가이드 비 올 K 가이드 사양 (266ML, 270M) · TAFTECα 솔리드 팁 (262UL-S, 264SUL-S, 264L-S) · 그립 엔드 배지 |
릴 고정 방식 | 다운 록 | 감금 |
간대 | ● | ● |
라드 벨트 | ● (2 피스 모델 만 해당) | ● (2 피스 모델 만 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