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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카와는 고후역을 출발하여 히가시 하나와역에 도착합니다.
이날 날씨가 맑아서 후지산을 볼 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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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노부선 답게 역 주변엔 산들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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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는 발차하여 전원지대 같은 곳을 지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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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노부역을 지나 우츠부나 역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주변엔 산들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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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이런모습을 보면 우리나라라고 해도 믿어질 분위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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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노부선은 옆의 후지카와와 함께 후지까지 같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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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노부선은 후지노미야 까지는 단선이지만
이후로는 복선구간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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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노미야를 지나 복선구간을 100km정도로 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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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산으로 추정됩니다만... 날씨는 맑지만
후지산 부근은 구름이 자욱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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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열차와 교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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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 개량을 한것인지 대부분 고가화가 되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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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한 줌을 쭈~욱 땡겨서 찍어봅니다.
직선구간이 많은곳이 아니면 찍기가 힘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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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는 미노부선의 종점인 후지 역에 도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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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로를 갈아타기위해 분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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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역에 도착한 특급-후지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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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역의 한쪽끝은 이렇게 막혀있습니다.
ATS 지상자가 빼곡히 들어서 있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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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편으로 왔습니다.
열차는 방향전환을 하여 나고야 방면으로 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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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X교차선을 지나서 도카이도 본선으로 합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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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카와를 건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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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F의 EF210기관차가 끄는 화물열차와 교행합니다.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화물열차 보기가 쉬운편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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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카이도 본선을 빠르게 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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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특급답게 대부분 역은 그냥 쌩~ 하고 통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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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칸센 때문에 장거리 열차편은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일본의 대동맥과 같은 노선이기에 보통열차들은 많이 지나다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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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카이도 본선구간에서 대부분 100km정도로 밟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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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메이고속도로 , 후지유이바이패스도로 , 도카이도 본선 3종세트가 나고야를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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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 상행선에서는 선로 보선이 한창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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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토메이고속도로가 옆으로 빠지고 도카이 도로와 함께 갑니다.
바이패스라지만 고속화 도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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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나고야 까지는 한참 멀은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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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카와와 교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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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핏 보면 신칸센 역 같지만...
시미즈 역입니다.
윗 건물은 역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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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오카철도 차량인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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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오카역을 앞두고 신칸센이 합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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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열차와 교행합니다.
이번엔 EF66 기관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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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에는 시즈오카를 지나 사라진 도카이도신칸센이 다시 합류했네요.
곧 에 도착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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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마쓰역에 입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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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마쓰를 지난후 잠들었습니다.... 역시 아침에 일찍일어났더니 잠만 오네요 ㅠㅠ
그렇게 한참을지나 나고야역에 도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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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에서 키시멘을 먹습니다.
역시... 나고야의 명물입니다. 아직도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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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탈 시나노로 운행할 383계가 대기중입니다.
저 깃발은 왜 꽂아둔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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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에는 히다로 운행하는 키하 85계가 병결을 하고 대기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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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다는 시나노보다 먼저 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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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노의 비관통형 선두차량은 동글동글 하죠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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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럴라이너로 운행하는 313계 입니다.
JR패스로 타려면 라이너요금을 지불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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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고야 임해고속철도 아오나미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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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열차 한대가 들어옵니다.
자세히 보니 유개차의 대차가 1축이더군요.
우리나라에서 1축대차 차량은 찾아보기가 힘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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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3계의 전망입니다. 역시 괜히 와이드-뷰 가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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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차인 그린샤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S&T Mission - 얼마나 탔나~?
열차
소닉 , 카모메 , 슈퍼오키 , 슈퍼이나바 , 슈퍼하쿠토 , 슈퍼마츠카제 , 쿠로시오 , 슈퍼쿠로시오 , 야쿠모 , 오션아로우
시나노 , 슈퍼아즈사 , 남푸 , 시만토 , 이시즈치 , 시오카제 , 우즈시오 , 슈퍼호쿠토 , 슈퍼오오조라 , 토카치 , 슈퍼소야
사쿠라 , 츠바메 , 히카리 , 레일스타 , 코다마 , 하야부사 , 코마치 , 하야테 , 나쓰노 , 야마비코
막스야마비코 , 츠바사 , 아사마 , 토키 , 막스토키
차량
283 , E351 , 381 , 383 , 883 , 885 , 8000 , K187 , K261 , K281 , K283 , 2000 , N2000 , HOT7000
100 , 200 , 300 , 500 , 700 , 700-7000 , N700 , N700-3000 , E1 , E2 , E3 , E3-1000 , E4 , E5
첫댓글 오-스플리터님 오랜만 입니다. 님의 S&T Mission 정복하시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고후역에서 특급 후지카와를 타시고 미노부선으로 시즈오카까지 오셨군요.
제가 활동하는 주 무대인데 정작 님께서 노선 탐사를 좋은 화질로 완결하신듯 합니다.
후지산이 구름 사이로 쪼금 보였군요. 그래도 후지시에서는 후지산이 보이는 것으로 카운트합니다.
시미즈역에 도착하는 중에 유리궁전 시미즈역 교상역사를 저렇게 깔끔하게 촬영하셔서 부럽습니다.
어라-나고야까지 순식간에 이동하셨군요. 아울러 나고야 신간선역 홈의 명물 우동도 드셨네요.
북해도에서 남하하시면서 이 방식으로 도카이도 본선을 보여주셔서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2차) 허걱-위에 님의 'S&T Mission' 칸에 이번에 탑승하신 특급 후지카와가 빠져 있네요.
아울러 후지카와 차량의 373계도 정복하신 것으로 표기하셔야 되는 것은 아닌지요.
S&T미션은 신칸센과 틸팅열차이기에 일반 특급열차들인 후지카와나 큐슈횡단특급 같은 열차는 따로 표기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진짜 이번 여행은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부족한게 많은듯 합니다. 차안에서 잠만퍼자고 사진도 놓친것 투성이구요 ㅠㅠ
아-그렇군요. 어쨌든 매우 다양한 차량을 님께서 차근차근 섭렵해 나가시는 과정이 드라마틱합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초반의 미노부선 사진 멋있네요. 안그래도 이번 단풍시즌에 미노부선쪽 따라서 미나미알프스를 향할 거라 ㅎㅎ; 그나저나 바이패스의 뜻이 정확히 뭔가요? 분명 이번 글에서 설명하신 바이패스가 1번국도에 포함되어 있긴 한데.... 안타보신 열차중에 전 MAX야마비코랑, 아사마 타 봤네요 ㅎ;
바이패스 뜻이 우회노선 이라는 것 같은데... 저도 일본의 도로쪽은 자세히 모르겠네요
바이패스도로는 시가지 등 혼잡구간을 우회, 또는 고개, 산간 지역 등의 좁은 구간을
단축하기 위한 도로입니다. 지도에서는 ‘BP(bypass)’라고 표시하고 있죠.
후지유이(富士由比) 바이패스도로는 후지시 시가지를 우회하는 도로라 선형이 좋고 신호도 별로 없습니다.
시미즈 역을 통과하셨군요. 시미즈 하면 생각나는것은 시미즈 S-펄스 축구팀이지요.
도카이 지역의 다양한 열차를 두루 섭렵하고 계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경치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