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8
115
20241019
200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가입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게시글
20241018
3
20241019
1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댓글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카페 게시글
스플리터의 S&T 여행기 스플리터의 S&T 여행기 - 18.미노부선을 거쳐 나고야로.
스플리터 추천 0 조회 207 11.10.22 12:1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10.22 13:18

    첫댓글 오-스플리터님 오랜만 입니다. 님의 S&T Mission 정복하시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고후역에서 특급 후지카와를 타시고 미노부선으로 시즈오카까지 오셨군요.
    제가 활동하는 주 무대인데 정작 님께서 노선 탐사를 좋은 화질로 완결하신듯 합니다.
    후지산이 구름 사이로 쪼금 보였군요. 그래도 후지시에서는 후지산이 보이는 것으로 카운트합니다.
    시미즈역에 도착하는 중에 유리궁전 시미즈역 교상역사를 저렇게 깔끔하게 촬영하셔서 부럽습니다.
    어라-나고야까지 순식간에 이동하셨군요. 아울러 나고야 신간선역 홈의 명물 우동도 드셨네요.
    북해도에서 남하하시면서 이 방식으로 도카이도 본선을 보여주셔서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 11.10.22 13:24

    (2차) 허걱-위에 님의 'S&T Mission' 칸에 이번에 탑승하신 특급 후지카와가 빠져 있네요.
    아울러 후지카와 차량의 373계도 정복하신 것으로 표기하셔야 되는 것은 아닌지요.

  • 작성자 11.10.22 13:32

    S&T미션은 신칸센과 틸팅열차이기에 일반 특급열차들인 후지카와나 큐슈횡단특급 같은 열차는 따로 표기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진짜 이번 여행은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부족한게 많은듯 합니다. 차안에서 잠만퍼자고 사진도 놓친것 투성이구요 ㅠㅠ

  • 11.10.22 13:57

    아-그렇군요. 어쨌든 매우 다양한 차량을 님께서 차근차근 섭렵해 나가시는 과정이 드라마틱합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 11.10.22 19:30

    초반의 미노부선 사진 멋있네요. 안그래도 이번 단풍시즌에 미노부선쪽 따라서 미나미알프스를 향할 거라 ㅎㅎ; 그나저나 바이패스의 뜻이 정확히 뭔가요? 분명 이번 글에서 설명하신 바이패스가 1번국도에 포함되어 있긴 한데.... 안타보신 열차중에 전 MAX야마비코랑, 아사마 타 봤네요 ㅎ;

  • 작성자 11.10.22 19:33

    바이패스 뜻이 우회노선 이라는 것 같은데... 저도 일본의 도로쪽은 자세히 모르겠네요

  • 11.10.23 15:33

    바이패스도로는 시가지 등 혼잡구간을 우회, 또는 고개, 산간 지역 등의 좁은 구간을
    단축하기 위한 도로입니다. 지도에서는 ‘BP(bypass)’라고 표시하고 있죠.
    후지유이(富士由比) 바이패스도로는 후지시 시가지를 우회하는 도로라 선형이 좋고 신호도 별로 없습니다.

  • 11.10.23 00:09

    시미즈 역을 통과하셨군요. 시미즈 하면 생각나는것은 시미즈 S-펄스 축구팀이지요.
    도카이 지역의 다양한 열차를 두루 섭렵하고 계시네요.

  • 11.10.23 13:52

    잘 보고 갑니다....^^*

  • 11.10.24 21:07

    경치 잘 보고 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