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1월 김해 장유에서 100% 분양이 마감된 '신장유 일동미라주 더파크'의 단지 내 상가 '더파크 에비뉴(조감도)'에 대한 공개입찰이 12일 진행된다.
'더파크 에비뉴'는 분양면적 4238㎡ 규모로 지상 1·2층, 4개동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상가의 반경 500m 내 근거리에 약 5000가구를 배후 수요로 확보하고 있으며, 장유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유럽형 '길거리(스트리트)형' 상가로 시선을 끈다. 특히 품격 있는 외관 설계가 특징이다. 소비자의 동선을 따라 출입구와 통행로를 자연스럽게 배치해 집객효과를 노렸다.
'더파크 에비뉴'는 신장유 도시개발사업과 김해관광유통단지 개발권의 중심에 위치해 단지 상가로서의 안정성이 돋보인다. 대규모의 집적 효과는 물론 외관이 특화된 데다 업종 고급화를 지향하면서 대규모 단지상가의 프로젝트가 성공 분양으로 이어질지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양팀 관계자는 "장유에서 보기 드문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로 주변에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이고, 신장유 일동미라주 더 파크 782가구 단지 내 상가를 넘어 신장유의 새로운 중심상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극동유리건설부문(주)이 시행하고, (주)일동이 시공을 맡은 상가의 현장 위치는 김해시 삼문동 139의 13 일원이다. (055)333-0098 |